제가 하는 게임 RIsk Of Rain 2에서 몇개 가져와봤습니다.
재밌어보이는 효과들 가져온거니 알아서 다듬어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스피넬 토닉)
액티브
사용시:
토닉을 마시면 20초 동안 강화됩니다. 모든 스탯이 크게 올라갑니다.
토닉 효과가 사라지면 20% 확률로 토닉 후유증이 남아 모든 스탯이 감소합니다
토닉 후유증)
패시브
첨정석 토닉의 효과를 받지 않을 때 모든 상태가 감소합니다.
사용시 일정시간동안 올스탯을 올려주는 아이템이나, 토닉 효과가 풀리는 순간 올스탯이 내려가는 아이템이 추가될 확률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다모클래스 판정 처럼 지울 수 없음)
원본 게임에선 쿨타임을 줄이는 템을 먹어 토닉 효과가 끊기지 않게 하거나 럭을 올려서 토닉 후유증이 생길 확률을 줄입니다.
익사자들의 손짓)
패시브
액티브의 차지를 50% 줄여 줍니다. 액티브의 차지가 차면 강제로 액티브를 발동합니다.
주기적으로 사용해줘야 하는 액티브랑 잘 맞는 아이템입니다.
자기 중심성)
패시브
3(중첩당 -50%)초마다 궤도 폭탄을 얻습니다.
폭탄이 떨어지면 폭발하여 360%피해를 입히며 최대3개(중첩당 +1)의 폭탄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초마다, 무작위 아이템 한 개가 이 아이템으로 전환됩니다.
궤도 폭탄은 원본 게임에서 아이작의 파란파리처럼 행동하는 물건입니다.
방어템, 공격템 싹다 필요 없고 이 아이템 하나만 믿고 달릴때 쓰는 템이긴 한데
이게 사실상 독전갈 하위호환이라.. 아이디어가 참신해서 보여드려요.
물속의 꽃)
패시브
스테이지가 시작될 때마다 무작위로 3개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여 다음으로 높은 퀄리티로 올립니다.
아이템 효과가 시너지 곱창내기 좋게 생기긴 했는데 퀄리티만 보고 쓴다는 점에서 좋을 수도요?
효과부터 트롤이지만 원본 게임에선 (대결모드의 저주받은 심장처럼) 다른 아이템을 지우게 하는 효과가 있어서
오브같은 아이템이 안뜨게 하면 더 재밌지 않을까요
제발 용서해줘)
액티브
8초 동안 1초마다 플레이어가 지닌 처치 시 효과를 발동시키는 저주받은 인형을 던집니다.
단검, 뱀파이어 등등의 템을 말하는 겁니다.
'Best Friend' 액티브가 8번 죽고 사라지는거랑 비슷합니다.
원본 게임 자체가 템을 여러개 중첩시켜서 먹는 시스템이라 밸런스가 맞는 템이 잘 없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게임에서도 참고해 보겟습니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