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마지막 Mid-Chapter 패치를 통해 새로운 기능인 The Archives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피드백도 주목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가장 긍정적인 반응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이번 첫 Lift and Tome에서받은 일반적인 피드백 중 일부를 다루고자 합니다.
주요 요점 중 하나는 첫 번째 Tome의 어려움입니다. 이 Tome의 첫 번째 레벨은 완료하기가 매우 쉽고 종종 주어진 도전을 완료하기 위해 한 번만 해도 됩니다. 이것은 개발팀의 의도적 인 결정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아카이브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에 대한 소개 역할을 하도록하고자했습니다.
동시에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여러분 중 일부는 Tome의 레벨4 난이도를 살짝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 수준은 첫 번째 수준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의도는 레벨이 높아질수록 레벨이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이를 염두해 두고 다음 레벨을 사용하여 피드백을 취합하고 필요한 경우 향후 레벨과 Tomes를 조정하려고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Tome의 각 레벨이 발표 할 날짜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3.3.0 업데이트의 예상치 못한 지연으로 인해 이러한 수준에 맞게 해금 날짜를 재조정하였습니다. 새로운 날짜는 하기와 같습니다.
- Tome I : 레벨 2 – 11 월 13 일
- Tome I : 레벨 3 – 11 월 27 일
- Tome I : 레벨 4 – 12 월 18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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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이벤트
최근에 게임 내 이벤트를 처리하는 방식이 변경되었으며, 정확한 목표를 유지하는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고유한 이벤트 목표는 제작 및 테스트에 많은 시간이 걸리며 버그를 수정하고 연중 내내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앞으로 행사는 (through Offerings and/or Blood Hunts) 를 통한 추가 블포 획득, 아카이브 도전 과제 및 이벤트 전용 보상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 진행에 대한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궁극적인 목표로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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