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
- 5H의 모션이 변경
- f.s이 기존 6P 모션으로 변경, 단 상단
- 6P 대공 기술로 변경
[무빙의 기술]
<무빙의 중 236P - 안녕하세요 세 마리의 지네>
개, 유령, 칼 중 랜덤으로 빙의한다
[유령 빙의 기술]
<유령 빙의 중 236S or 236H - 그대로 가서 돌아오지 마세요>
기존의 P, K 던지기를 삭제.
<유령 빙의 중 214P - 역시 쓸쓸해졌습니다>
유령이 한 마리만 돌아오는 게 아니라 모든 유령이 돌아옴
<유령 빙의 중 상대에게 유령이 붙었을 때 무입력 - 랜덤 아이템(공, 화분, 바나나>
삭제
<유령 빙의 중 기본기>
변경 사항 없음
[개 빙의 기술]
<개 빙의 중 5D - 개 공격>
리치 감소, 샤프 리로드처럼 상대를 개가 있는 쪽으로 끌어당김(원래는 밀어냈었음)
<개 빙의 중 6D - 개 공격>
이동 거리 감소, 히트/가드 시에 그 지점에 위치(원래는 뒤로 한 바퀴 돌면서 추가 입력 가능)
<개 빙의 중 8D - 개 공격>
변경 사항 없음
<개 빙의중 4D - 개 공격>
기존에는 이렇게 뒤로 물러가고 한 번 더 입력 시
이렇게 추가 공격을 했지만 4DD 삭제
<개 빙의 중 2D - 개 공격>
발동이 빨라지고 리치가 길어지는 대신, 히트 시 공중 콤보 불가능
[검 빙의 기술]
<검 빙의 중 236S - 아프겠다, 아니 아파>
기존에는 히트/가드 후 자파에게서 검이 멀리 분리되지만 자파에게 붙도록 변경
<검 빙의 중 236S ~ S - 아프겠다, 아니 아파 추가 공격>
236S 히트 시 확정으로 변경, 가드 손해 프레임 증가
<검 빙의 중 623S - 떨어져 있으세요>
발생 시작 후 자파에게 4프레임 동안 무적 판정
<검 빙의 중 63214S - 가까이 오면 죽습니다>
원래 히트/가드 시에 자파로부터 떨어지지만 자파에게 붙어있는 것으로 변경
<검 빙의 중 j.236S - 자, 지나갈게요>
기술 삭제
<632146H - '각성 필살기' 태어난다!>
가드 시에 거리 벌어지도록 변경.
<632146S - '각성 필살기' 눈이 아프잖아!>
기존 라오우 각성 필살기 마냥 주변을 공격하지만 각각 개, 검, 유령이 해당 범위에서 공격함(신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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