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글 원문출처 : http://bbs.ruliweb.com/family/492/board/184778/read/23870
1. 이벤트 관련
- 접속 시 침입 의류 상자 열쇠 주는 이벤트는 오늘이 마지막
- 침입 의류 상자 열쇠를 숙달 상자로 먹는 이벤트는 4월 24일까지. 이미 얻은 열쇠는 5월 2일까지 사용 가능
2. 시스템 수정
- 통제지점 점령 시 지나치게 멀리서 오는 지원군들을 더 빨리 올 수 있게 고칠 예정
- 일일프로젝트 등 매일, 주간 기준 리셋되는 타이머를 좀 더 일관성있게 수정할 예정
3. 확인이 완료되어 해결 중인 버그
- 전문화 무기의 탄환 드랍율이 낮은 점
- 캐슬 정착지로 빠른 이동이 불가능한 점
- 분쟁 시 델타 오류 뜨면서 튕김
- 사운드 버그(같은 음이 계속 반복되는점)
- 상아열쇠 드랍이 안 되는 문제
- Dx12 사용 시 크래쉬가 발생하는 문제
- NPC들이 죽으면 T자로 팔을 벌린 채 서서 죽는 문제(다음 클라이언트 패치 때 수정될 예정)
- 제작대 업그레이드가 안 되는 문제(다음 클라이언트 패치 때 수정될 예정)
4. 보고가 많아서 현재 확인 중인 버그
- 캐릭터가 굳어버려서 안 움직이는 문제(예를 들어 소생 하이브로 부활했는데 안 움직임)
- 애국자 2셋트 옵션이 발동 안 되는 문제
- 하이브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 적들이 자기 피통 믿고 개돌하는 문제
(정확하게는, 적들이 자기가 플레이어 상대로 이길 것 같으면 돌진해오는 AI 패턴이 평상시에도 발생)
5. PTS서버 오픈
- 본섭에 타이틀3 업데이트 적용되기 전 PTS(테스트 서버)를 운영해서 밸런스, 버그 등을 피드백 받을 예정
- PC만 가능. 콘솔은 불가
- PTS는 공개 스트리밍도 가능
- 다음 주 수요일(한국은 목요일) 오픈 예정
6. 기타
- 장비점수가 500이 넘는데도 500점 이하의 아이템이 드랍되는 문제는 확인해보겠음
- 스킬 파워 변경에 대한 정보가 포럼에 게시될 예정
- 위 버그 수정들은 일부는 내일 서버 점검때, 일부는 2.1 패치때 수정될 예정임
- 단, AI 버그같은 것들은 2.3까지도 갈 수 있음. 빠른 시일 내로는 힘듦
- 전문화 무기의 탄환이 다른 세션으로 이동 시 0발이 되는건 개발진들에게 물어봐야 함
- 밸런스 관련해서 불만들이 많은 것 잘 알고 있음 (기어셋, 특급무기, 전문화 밸런스, 스킬 파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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윾비야 이게 게임이냐?
500템 먹기도 바쁜데 자꾸 480-490대는 왜나오는지 몰랐는데 이것도 버그
소생하이브가 일 안하거나 소생되자마자 방향키 안먹는것도 아니나다를까 버그
캐슬은 스토리적으로 생화학포탄을 맞았기때문에 패스트트래블이 안되나보다 했더니 응 버그
시그니처그룹퍽을 찍어도 2-3발 나올까말까하는것도 버그인데다
멀티참가때 시그니처탄 0되는건 지들도 모르던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