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자유게시판] 레인보우 식스 실전 압축 꿀팁 모음

달콤한 벌꿀식혜9a5cb
2018-08-09 22:57:30 4627 1 3

이런거 잘 안써봐서 알아듣기 힘드실수도 있으니.. 최대한 영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xKm02wI8Rc

기본적인 피킹법 영상입니다. 꼭!! 이런 피킹연습을 주로 하시면 맵을 몰라도 대부분의 코너, 확인 불가능한 위치에서 상대방 공략이 가능합니다. 바리케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pousVIZ7BQ

이건 패스트피킹을 좀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윗 영상과 꼭 같이 보시면 좋을거같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47Vdux_rxzw

이건 바리케이트 한번에 넘는 공략입니다. 이것도 자주 이용하셔야할텐데, 보통 단지님 플레이에서 보면 다른 팀원하고 다르게 가시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경우에 진입경로와 내가 어디로 갈지 확실히 길을 드론으로 정찰하고 정한 이후에, 최대한 빠르게 달리셔야 하는데 이런 한번에 바리케이트 부수는 작업이 도움이 됩니다.

피킹에 대한 기초는,

최대한 나는 보이지 않고, 상대방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폭탄 설치대 안에서를 예로 들면, 어느맵에서든 안에서 앵커(기지안에서 짱박혀 있는 애들) 있는곳이 한 두곳은 아니잖아요. 그럴때 이런 피킹법이 도움이 됩니다. 

있을법한 위치에 에임을 둔 후에, 문이나 창문에서 바로 Q,E와 무빙을 약간 섞어주면서 적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만약에 내가 본 위치에 적이 확인되지 않는다! 라면 그 위치는 가감법을 사용해서 제외시키고, 나머지 숨어있을만한곳을 한두곳씩 확인합니다. 

그렇지만 밖에서 확인 불가능한 위치가 있습니다. 설치대 안에서 엎드려있거나 보이지않는곳에서 사운드만 듣고있는 경우도 있죠. 그럴 경우엔 드론으로 확인한 뒤 바로 월샷 혹은 에임을 그곳에 조준해놓고 쏘면서 들어가는게 제일 베스트인데, 

드론이 없을 경우엔 최대한 침착하게 평정을 유지한 뒤에, 난 죽지않는다 3번 마음속으로 외치시고 긴장 푸시고, 밖에서 안을 피킹했을때 확인 못한 위치를 조준한 후 들어가시면서 보시면 무조건 그 위치에 적이 있을겁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사운드와 평정심이기때문에... 항상 총소리 들리고 맞는다고 어엇!!!!어디얏어디얏어디얏!!!하면서 에임 막 돌리면 무조건 먼저 죽기 마련이에요.. 평정심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디서 맞았는지 생각하고 총소리 어디서났는지 듣고! 냉정해야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구욧




두번째, 단지님이 가장 간과하고 있으신 부분인데 항상 오퍼들 간의 연계가 중요합니다. 혼자 다닌다고 다 해결되는게 아니구요. 특히 자신이 디퓨저를 갖고 있다면 항상! 꼭 항상 팀원과 같이 행동하시는게 중요합니다. 

혼자서 디퓨저 가지고 멀리 떨어져서 죽으시면 진짜 아~~~~무 의미도 없어집니다. 팀원이 바리케이트를 부술 때 뒤에서 같이 커버쳐주고, 진입할때 같이 진입해주면서 앞서 말했던 피킹법을 생각하면서 상대방 위치를 확인해줍니다. 

레인보우식스는 혼자하는게임이 아닙니다. 항상 협력이 중요합니다. FPS 이지만 에임은 부가적인 요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LfvBFhI23w

앞에 두 영상 안보시더라도 이거는 꼭좀 봐주셨으면 합니다. 영상내용 알차게 들어가있어요. 이런것들만 고쳐도 실버 이상은 무조건 가요




그리고 세번째, 포지션별 플레이 방법입니다. 지금 이런 플레이들이 정형화된 플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장 효용성 좋고 팀원과의 연계, 광범위한 방어와 공격의 연계가 가능한 플레이들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10zhZLmECk          방어팀의 포지션별 역할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AcHY1_zFp4          공격팀의 포지션별 역할입니다.


포지션별 역할과 각 오퍼들의 특성을 잘 살려서 플레이하신다면 카퍼탈출은 별 일 아닙니다. 그리고 각 오퍼들의 장비를 적극 활용하시는게 좋겠죠? 서로 다른 오퍼들과의 연계플레이 또한 어렵지 않으니 생각해서 해보는것도 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eWk8B_E00I

그리고 초보분들이 가장 힘들어하시고 어그로 끌리는 미라 거울 상대법,그리고 설치법입니다. 미라는 방어오퍼들중에선 위치에 따라 필수 오퍼레이터기 때문에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당황하지 말고 상대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M9hB0BM980

이 영상은 진짜 진짜 진짜 고수님의 플레이영상입니다. 보면 머리가 아찔해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꼭 보시는걸 추천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0rvBt1AuEaocK4bNFKB8hA

고수 플레이 영상 맨 처음 나오는 일본분의 유튜브입니다. 영상 길이가 대체로 짧으니 몇개정도 봐보세요!



그리고 4번째로는 맵 입니다. 맵...

맵은 정말 뭐라 할 말이없습니다. 그냥 노력입니다. 꿀팁이고 자시고 없습니다. 많이 한 사람이 맵을 많이 외우고, 많이 맵을 외운 사람이 많이 죽이는 게임이 레인보우 식스 시즈입니다. 

맵을 외우다 보면 자연스럽게 진입 경로가 보이고, 역각이 보이고, 트랩도어의 위치를 외우고, 덫이 설치되는 장소를 외우고, 공격오퍼가 밖에서 피킹하는 위치를 외우고, 로머들의 하이딩 위치를 외우고, 앵커들이 어느곳에서 기방하고 숨어있는지 외우고, 전부 전부 전부 단지님의 노력 여하에 실력이 상승되느냐 그대로 멈춰있느냐입니다.

레인보우식스든 뭐든 모든 게임은 재능충이 아닌 이상 꿀팁이라고 적어놓은것들 다 필요없습니다. 오직 자기 노력과 시간이 들어가야 우리가 매번 유튜브나 방송에서 보는 그런 슈퍼플레이가 나오는겁니다. 



꿀팁이라고 적어놓긴 했는데.. 정말 외우는것과 평정심이 가장 중요하다고밖에 뭐라 말을 못드리겠네요. 더 추가할 내용이 있다면 추가해나가겠습니다. 지금 바로 고쳐야할것..이라고 생각되는건 협력플레이같네요. 팀원과 같이 행동해주세요!


후원댓글 3
댓글 3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인증합니다
공지[이벤트][자유게시판][책추천][고민톡톡][게임][팬아트]DLC 삼행시
0
08-16
1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16 새벽 신청곡 리스트 [2]
주댕이여포
08-16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15 새벽 신청곡 리스트 [2]
주댕이여포
08-15
0
[게임]
인서전시 무료배포중 [2]
벽운
08-14
2
[자유게시판]
커피한잔 할래요? [2]
주댕이여포
08-14
1
[자유게시판]
아망드쇼콜라 [1]
주댕이여포
08-14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14 새벽 신청곡 리스트 [1]
주댕이여포
08-14
0
08-13
0
[이벤트]
6행시! [1]
Jomin9
08-13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13 새벽 신청곡 리스트(추가) [2]
주댕이여포
08-13
0
08-12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12 새벽 신청곡 리스트 [2]
주댕이여포
08-12
0
08-11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11 새벽 신청곡 리스트 [1]
주댕이여포
08-11
0
08-10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10 새벽 신청곡 리스트 [2]
주댕이여포
08-10
0
[자유게시판]
인증합니다 [2]
우리천국이
08-09
»
[자유게시판]
레인보우 식스 실전 압축 꿀팁 모음 [3]
달콤한 벌꿀식혜
08-09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9 새벽 신청곡 리스트 [2]
주댕이여포
08-09
0
08-08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8 새벽 신청곡 리스트 [2]
주댕이여포
08-08
0
[자유게시판]
단지님 단지님 [2]
벽운
08-07
0
[자유게시판]
단지의책장 8/7 새벽 신청곡 리스트 [1]
주댕이여포
08-07
0
킹벤트 6행시 [1]
주사위돌린다
08-07
0
[이벤트]
육행시 어렵네요ㅋㅋ [1]
iamalive0219
08-0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