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생각나면 더 추가하겠습니다 ^^7 (참고로 순위가 아닙니다.)
1. INFLICTION
2. 소마
3. DISTRAINT2
4. 마녀의 집 리메이크
5. 다크 디셉션
6. Stifled (특히 추천)
7. 레이어즈 오브 피어 (특히 추천)
8. 데드스페이스 1 (데드스페이스 시리즈의 최고로 꼽히는 작품)
9. EMIL WANTS TO PLAY (에밀리는 놀고 싶어)
10. 네버엔딩 나이트메어 (특히 추천)
11. 바이오하자드7 (정식 넘버링으로 오렌만에 공포로 돌아온 작품)
12. Fran Bow (동화풍의 공포게임)
13. 이블위딘 (개인적으로 이건 세이브 포인트 때문에 빡치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