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일 없어서 패치노트 하나하나 읽다가 보니 생각보다 챔프 하나하나에 문제가 많았던 모양입니다.
굉장히 많은 부분에서 수치변화와 버그수정이 있었고, 그 변화들을 통해 PBE에서 유행하는 메타의 이유가 읽히는 것 같습니다.
1티어
다들 아시는 것처럼 엘리스가 1코 유닛으로 추가되면서 변경되는 부분이 주요한 듯.
다리우스가 혼자 Q 쓰는 거 보면서 빡칠 일 없을 듯.
-다리우스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스킬 쓰는 현상 수정됨.
-엘리스
2티어에서 1티어로 변경
새끼거미 숫자가 2/3/4->1/2/4로 변경
체력 500->450으로 변경
방어력 25->20으로 변경
-그레이브즈
체력 500->450
-베인
공격속도 0.6->0.65
-워윅
스킬사용 때 온힛 판정으로 변경
2티어
생각보다 많은 버그가 고쳐진 듯.
가장 괜찮은 부분은 블츠가 당겼을 때 아무도 안 때려서 트롤되는 부분이 고쳐진 것 같음.
-아리
아리가 스킬 쓰고 죽었을 때 적에게 데미지 안 들어가던 현상 수정
아리가 스킬 쓰는 중에 적이 죽었을 때 다른 적을 타겟팅함(직관적으로 무슨 이야긴지 잘 모르겠습니다. 구체 발사할 때 적이 죽을 경우 돌아오는 구체는 다른 적에게 맞춘다는 이야기인지, 구체를 발사하는 중에 적이 죽으면 다른 대상에게 다시 스킬을 쓴다는 이야긴지. 아마 후자인 것 같습니다.)
아리가 현재 공격중인 대상에게 스킬 사용하도록 변경(기존에는 랜덤타겟팅이었음)
-블츠
블츠가 적 당기면서 죽으면 적이 날아가버리는 버그 수정
블츠가 당긴 적을 주변 아군이 타겟팅할 가능성 높아짐
-브라움
툴팁수정(방패가 줄여주는 데미지 비율 표시)
데미지감소 비율이 60~90%->70~90%로 상향
마나소모량이 기존 75에서 50으로 하향
가장 가까운 유닛을 타겟팅하던 것에서 가장 먼 적을 타겟팅하는 것으로 변경
-루시안
끈질긴 추격 이후 2타 데미지 향상(65/150/235->150/250/350)
-파이크
마나소모량 100->125
시작시 마나 50->75
-렉사이
땅속에 있는 시간 1.5초->1초
공중에 띄우는 시간 1.25초->1.75초
스킬데미지 변경 150~250->150~350
-쉔
시작시 마나 50에서 100으로 상향
3티어
-아트록스
마나소모량 100에서 75로 하향
스킬데미지 범위가 기존 350~850에서 400~1000으로 상향
-이블린
체력 550에서 600으로 상향
스킬 데미지 증가율이 3/4/5에서 3/5/7로 상향
상대방 체력 65%일 때부터 데미지 증가
이블린이 스킬 사용할 때 적이 0.35초 멈춤(범위 밖으로 빠져나가서 스킬 안 들어가는 부분 고친듯)
-갱플
갱플 스킬 온힛 판정 받음
화약통 관련 버그 픽스
공격속도가 기존 0.6에서 0.65로 상향
체력 650에서 700으로 상향
-카타리나
스킬에 치감효과 제대로 발동하도록 버그 수정(원래 스킬에 치감이 있었나요?)
-케넨
기본공격력 60에서 70으로 상향
스킬데미지 300~660->400~900
-몰가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궁 쓰는 현상 수정
스킬데미지 250~450->300~450으로 상향
-뽀삐
방어력 향상 30->40
스턴시간 증가 1.5/2.5/3.5-> 2/3/4
기존에 뽀삐 궁 사용시 1명 때리던 것을 성급 별로 다르게 함(2성 뽀삐는 2명, 3성 뽀삐는 3명)
-렝가
점프 이후 공속증가가 곱연산으로 변경
-쉬바나
공속 0.65->0.7
체력 550->650
용 변신시 추가타 데미지 60~160->100~200
-베이가
마나소모량 85->75
낮은 성급 유닛에게 들어가는 즉사뎀 9999->19999
-볼베
체력 650->700
공속 0.55->0.65
마나소모량 100-75
체인라이트닝 같은 공격 데미지 비율 60~100%-> 80~100%
4티어
아칼리 능지향상이 반갑고 나르와 드레이븐 너프가 너무 너무 반갑네요.
-아칼리
한 마디로 능지향상됨
땅에 스킬 쓰거나 스킬은 썼는데 데미지 안 들어가는 버그 픽스
-브랜드
마나소모량 100->125
-초가스
체력 1100->1000
공중에 뜨는 시간 2/2.25/2.5->1.5/2/2.5
-드레이븐
공속 0.85->0.75
-나르
체력 850->750
방어력 35->30
-레오나
마나소모량 150->100
-세주아니
스턴 지속시간 3/4/5-> 2/3.5/5
5티어
-애니비아
애니비아가 스킬 쓰고 죽어도 스킬 지속됨
-미포
궁 타겟팅이 랜덤에서 현재 때리던 유닛으로 변경
미포가 궁 쓰려던 대상이 죽으면 다른 대상 지정해서 궁 갈김
미포가 궁 쓰다가 갑자기 움직이거나 궁 탄도 변경하는 버그 픽스
마나소모량 75->100
-야스오
야스오 스킬이 온힛 판정 받게 됨
공중에 뜨는 시간 1.25->1.5
스킬 데미지 150/250/350->150/35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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