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템 파밍 개선
모험가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장비를 획득하거나 획득한 장비를 운영할 때, 더욱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아이템 파밍 시스템의 개선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선을 고민하고 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특정 구간부터는 아이템 교체주기를 늘려 아이템을 다양한 방법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 이를 통해 룬, 각인, 특성 변환, 연마효과, 세트효과 등이 적극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하여 장비 성장 콘텐츠에 대한 만족감, 성장 체감을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 등급이 높은 장비를 획득했을 때 더욱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등급 운영방법을 검토 중입니다.
-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핵 앤 슬래쉬에 특화된 아이템 파밍 장소를 추가합니다.
2. 클래스 밸런스 패치
경쟁전 프리시즌을 통해 PVP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1월 중순경, 클래스 간 PVP 밸런스를 조정할 계획입니다.
현재 PVE의 밸런스와 별도로 분리된 PVP 밸런스 일부를 적용하여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물론, PVE의 밸런스와 관련된 사항도 함께 검토 중입니다.
3. 서브 캐릭터 육성
- 모험의 서가 원정대 단위로 공유됩니다.
보상 중 일부는 원정대 단위로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1월 9일 적용 예정) - 원정대 내에서 섬의 마음을 획득한 캐릭터가 있을 경우, 해당 섬(일부 섬 제외)을 원정대 내 추가 캐릭터들은 더 쉽게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4. 카오스 던전 난이도 및 밸런스
일부 카오스 던전의 밸런스 및 룰이 조정됩니다. 현재 전체적인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난이도와 룰에 문제가 있던 일부 카오스던전의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티어 2 이벤트 카오스던전의 혼돈의 결속(랜덤 디버프)을 기존 2개에서 1개로 변경합니다.
5. 편의사항 개선 및 기타
모험가분들께서 전해주신 불편사항을 하나씩 개선해나갈 예정입니다. 아래 사항들을 최우선적으로 검토 중입니다.
- 재료 창고(무료제공), 아바타 창고(무료제공)를 추가합니다.
- 에포나 의뢰 +1, 카오스던전 +1 등의 콘텐츠 추가 이용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일괄적으로 06시에 초기화되도록 개선합니다.
- 거인의 심장, 모코코 씨앗, 섬의 마음, 위대한 미술품의 습득 현황을 알 수 있는 UI 를 제공합니다.
- 마우스 커서가 더 잘 인지되도록 커서 가독성을 개선합니다.
- 가디언 밸런스의 전반적인 조정 (배틀아이템 수급 문제 포함)
- 호감도 밸런스의 전반적인 개편
- 생활 콘텐츠의 전반적인 재조정
- 추방투표 악용에 대한 해결방안 검토중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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