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본방따라잡기)호라이즈 제로 던 1화 (2/27)

소설칸a7ccc
2017-02-28 22:29:39 1064 4 2
<오프닝>

눈 오는 산속 작은 오두막집

중년의 남성 한명과 1살도 안된것 같은 아이 한명.

마치 아버지와 딸 사이 같지만 ""로스트""라 불리는 이 남성은 아이에게 자신의 딸의 물건이었다며 아이에게 목걸이를 주는데 이 장면을 봐선 딸은 아닌듯 하다.

곧바로 아이를 업고 의식을 치르기 위해 길을 떠나는 로스트. 가는 길에 혼잣말 처럼 아이에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는데 ..

1)아이에겐 이름을 불러줄 어머니가 없다.

2)로스트와 아이는 "추방자"이다.

3)과거의 고도로 발전했던 고대인의 문명을 멸망했다.

4)기계와 동물을 "사냥"할수 있다.

산 정상에 위치한 신전에 도착한 로스트, 신전 앞에는 대여족장 ""티어사"" 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아이의 작명식을 도와주기 위해 왔다는 티어사, 그녀의 도움을 받아 로스트는 산정상에서 그가 데리고 온 아이의 이름 ""에일로이"" 를 외치며 작명식을 무사히 마친다.

로스트의 목소리를 듣고 모여드는 다른 여족장 ""란스라"" 로스트에게 아이를 키우는 임무는 주었지만 "사랑"을 주라는 말은 한적이 없다며 로스트를 몰아세우고

티어사가 그녀를 말린다.

<오프닝끝>

<6년후>

6년사이 많이 성장한 에일로이, 풀숲에 숨어서 산딸기를 채집하는 <노라>부족 사람들을 훔쳐본다.

한참을 지켜보다 산딸기를 한움큼 채집해서 사람들에게 다가가지만 사람들은 그녀를 "추방자"라며 자리를 피한다.

상처받은 에일로이. 뛰어서 그 자리를 떠나는데.. 발을 헛딛어 구덩이에 빠지고 만다.

한참 떨어져서 들어온 동굴, 떨어진 입구로는 올라갈 수 없을듯 보인다. 이에 하는 수 없이 다른 입구를 찾아 나서는데..

동굴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니 과거 "고대인"의 유적지처럼 보이는 장소에 도착하고, 그곳 고대인의 시체에서 귀에 착용하는 기계 하나를 입수한다.

이 기계로는 보이는 사물에 대해 "상태정보"와 같은 기계에 대해 저장된 "영상"을 볼수 있었다.

복잡한 유적지를 기계의 도움을 받아서 빠져나온 에일로이, 밖에서 그녀를 찾던 로스트와 만난다.

에일로이가 착용하고 있는 기계를 보고 위험하다며 뺏으려는 로스트, 하지만 에일로이의 완강한 모습에 그녀가 기계를 가지고 있도록 둔다..

다음날. 로스트가 활 하나를 에일로이에게 건내주는데 활의 정보를 기계가 에일로이에게 보여준다. 보여주는 정보를 무의식적으로 읽는 그녀, 로스트가 혼자 중얼거리지 말라며 에일로이에게 잔소리를 한다. 잔소리를 하는것을 봐선 로스트에게는 정보가 보이지 않는 모양.

사냥터로 이동하는 길, 그들앞으로 한 청년이 지나가는데 관심을 보이는 에일로이, 그녀에게 로스트는 그는 부족사람은 무시하라며 주의를 준다.

곧 이어서 진행되는 사냥 훈련. 기계를 상대로 연습하는 이 훈련은 몇몇가지를 알려주는데.

1)기계가 발견하기전에 풀숲에 숨어 있으면 안전하다.
2)돌로 기계의 주위를 끌수 있다.
3)귀에 착용한 기계로 몬스터들의 약점을 알수 있다.
4)귀에 착용한 기계로 몬스터들의 이동경로를 알수 있다.

열심히 훈련하는 그들, 절벽에 매달린 사람 한명을 발견한다. 그 사람은 전에 만난 부족사람. 로스트는 구해낼 방법이 없다며, 어쩔수 없다고 하지만 에일로이는 기계를 이용, 그를 구해낸다.

""텝""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감사를 표현하는 그, 그에게 다른 부족 동료가 나타나 추방인들과의 대화는 금지 되어있다며 에일로이에게 되려 화를 내며 텝을 데리고 그들의 부락""어머니의 심장""으로 돌아간다.


어린나이에 크게 충격받은 에일로이 먼저 집으로 향하는데, 집으로 가는길 부족 또래 아이들이 던지는 돌에 맞는다.

바로 돌을 잡아 다시 던지는 에일로이, 그녀를 로스트가 막는다.

그런 로스트에게 왜 자신은 추방자이며 엄마는 어딨냐고 묻는 에일로이, 로스트는 하나도 모르고 대답해 줄 수 없다는 로스트, 이에 에일로이는 대여족장에게 물어보면 알수 있냐고 묻는데..

로스트는 힘들지만 매년 열리는 "부족의식"을 통과한다면 부족의 일원이 될 수 있고 또 1등을 한다면 특혜로 승자가 원하는 무엇이든 받을 수 있다고 말해준다.

참가를 결심한 에일로이, 로스트와 수련을 시작한다.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공지사항자유게시판종합게임축구&FM마음의편지이모티콘&팬아트
0
ㄷㅅㅋ 게임 추천!! [2]
성욱한별영태
02-28
2
저 동숙칸! [2]
동숙탑게이
02-27
1
ㄷㅅㅋ 게임추천용 [1]
렁도동숙칸
02-27
1
포켓서킷 공략 [2]
친동숙1
02-26
0
02-26
0
강력크한 세팅 [1]
ㄷㅅㅋ팬
02-26
0
02-24
0
02-22
0
02-21
0
형 오늘 방송할때 [2]
성욱한별영태
02-20
0
02-20
0
02-1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