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패치 방향성(해석)
-어떤 직업을 똥으로 만들어 볼까
패치 내역(장례식치룬 직업들만 해석)
점화 소서 - 전투특성구조
: 특화가 더 강해야하는 직업특성구조 하지만 치명이 더 강해짐
호크 - 딜구조 및 아덴구조
: 아덴수급 방식이 180도 바뀜 -> 트포작 다시해야함
억모닉 - 아덴수급안됌
: 아덴을 30%~ 채워주는 스킬의 아덴회복량을 20%~대로 너프
블래스터 - 무력너프 + 전투특성 단일화
: 치특신 골고루 취향것가는 블래특성구조를 특화 단일로 획일화 = 특화 블래스터 말고는 딜이 안나오는 구조
버스트 블레이드 - 딜 최대 50% 너프
: 7.5% 20스택(최대 150%) 쌓이던 버스트 스킬의 딜량을 최대 100%로 고정함
배마 - 시너지 너프 (전체적인 dps자체는 변동 없는듯 그냥 고점이 낮아진거)
: 바람의 속삭임 치명타율 자버프가 마나회복으로 변경
광기 버서커 - 체방 너프 + 딜너프
: 딜러진 체방 최하위 + 불합리한 딜구조 + 총딜량 감소
기공사 - 딜구조 개선(이제 똥을 곁들인)
: 기존 20초이내 딜을 몰아 넣는 구조 -> 20초 이내 지속딜을 넣는구조
*기공사는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장례식은 확실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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