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 게임 시스템 추가
생존자가 출구를 열거나 살인마가 개구멍을 닫거나 혹은 살인마가 직접 손으로 출구를 열면 활성화
활성화 후 2분 안에(원래는 3분이었으나 변경됨) 나가지 않으면 뭘 하고 있던지 간에 엔티티가 땅에서 튀어나와서 생존자 찔러죽임 (희생점수는 그대로 들어옴)
단 생존자 중 한명이라도 지렁이 상태이거나 갈고리에 걸려있는 상태일 경우에는 시간이 다소 느리게 흐름
타이머는 살인마 및 생존자 모두가 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땅에 특이한 불빛이 진해지며 똑딱거리는 시계소리가 빨라짐
피그 너프
타이머가 돌아가지 않을때 출구로 가도 뚝배기가 터지지 않음
심음범위 안에 있을경우 타이머가 돌아가지 않음
런구 리메이크
이동속도가 4.4m/s 에서 4.6m/s로 증가
능력 활성화시 이동속도가 5.28m/s 에서 5m/s로 감소
깊은 상흔의 상태인 생존자를 능력으로 때릴 시 더 이상 게이지가 닳지 않음
능력 사용동안 헛방을 칠 경우 바로 능력이 풀림
능력이 풀린후의 스턴시간 (ㅏㅡㅏㅡ)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능력 게이지가 다 차기 전까지는 능력을 사용할 수 없음
생존자를 평타로 때릴 경우 게이지가 100% 닳던것에어 50% 닳는 것으로 수정
창틀과 판자 넘는 속도가 약간 감소함
그 밖에 일부 에드온 수정 (대부분 너프)
퍽 변경점
리맴버 비 (나를 기억하나):최대 (4/5/6)스택 까지 쌓여서 1 스택당 (3/4/5)초 증가였던것이
최대 (2/3/4)스택 까지 쌓여서 1 스택당 (2/3/4)초 증가로 너프 (즉 최대가 20+16초 해서 36초)
우린 영원히 살거야: 한 줄 요약하자면 판정이 좀 더 엄격해짐
레프트 비 하인드 (아무도 남겨두지 않아): 혼자 남았을때 발전기 갯수당 (19/22/25)% 증가였던것이 (??/??/75)%로 증가
그 외에 짜잘한 소식
5월 초에 블러드 포인트 2배 이벤트가 있을 예정
이제 서버를 지역별로 나뉘어 져서 방 잡기가 수월해질 예정 (아시아 서버같은 경우는 서울과 일본이 추가됨)
단 서버 최대 제한 수가 500명이라서 꽉 찰 경우에는 다른 서버로 이동됨
처음으로 트게더에 장문을 써보네요
피그 너프가 넘 가슴 아픕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