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앵지님 방송보시는 트청자들을 위한 트위치 기본 명령어

후기218ea
2017-09-08 22:35:03 1700 0 0

안녕하세요 후기입니다.

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고 해보세요 ㅋ 제가 알고 있는거 몇가지 추가 하겠습니다 ㅋ

전체 사용자기준 


Mods
이 명령은 특정 채널에 대한 모든 채팅 중재자 목록을 표시합니다.
사용법 : / mods

Color
사용자 이름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는 Blue, Coral, DodgerBlue, SpringGreen, YellowGreen, Green, OrangeRed, Red, GoldenRod, HotPink, CadetBlue, SeaGreen, Chocolate, BlueViolet 및 Firebrick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 위치 터보 사용자는 16 진수 값 (예 : # 00000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비 터보) / 색상 <colorname>
사용 (터보) / 색상 <16 진수 값> 또는 / 색상 <colorname>

무시
당신이 할 경우 모든 대화에서 특정 사용자의 메시지와 속삭임을 차단 할 수 있도록이 명령을 그들의 의견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사용 (채팅) : / 무시 <name>하거나 사용자 이름을 클릭 한 다음 표시되는 사용자 배지의 무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사용법 (속삭임) : 속삭임 창의 맨 위에있는 톱니 바퀴를 클릭 한 다음 "<username> 차단"을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무시의 세 가지 이유 중 하나를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Unignore
이 명령을 사용하면 이전에 추가 한 무시 목록에서 사용자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 / unignore <name>을 클릭하거나 Ignore 버튼을 대체하는 Unignore 버튼을 클릭하거나 "/ unignore <username>"을 입력하십시오.

Me
이 명령은 채팅 이름 색상에 따라 텍스트의 색을 지정합니다. 많은 채널이 스팸으로 간주 될 수 있으므로 사용상의 위험이 있으므로 사용을 금지합니다.
사용법 : / me <text>

연결 끊기
이 명령을 사용하면 채팅 서버에서 연결이 끊어집니다. 다시 연결하려면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십시오.
사용법 : / disconnect


노래 신청

!SR 노래제목/가수

!SONGLIST 노래 목록 보고싶다면 이렇게


명령어 보는방법(나봇기준)

!COMMANDS !COMS

제한 시간
이 명령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채팅방에서 누군가를 10 분 동안 일시적으로 금지 할 수 있습니다. 임시 금지 조치가 취해지면 채팅에 일시적으로 금지 된 주제가 표시됩니다. 새 timeout 명령은 이전 명령을 덮어 씁니다.
이 명령은 선택적 [seconds] 값을 통해 특정 시간 세트에 대한 금지를 지원합니다.
시간 제한을 지우려면 Unban 명령을 사용하거나 현재 시간 초과를 새로운 1 초로 덮어 씁니다.
사용법 : / timeout <username> [seconds] 또는 채팅에서 직접 또는 사용자 이름을 클릭 할 때 나타나는 사용자 배지에서 시계 심볼을 클릭하십시오.

금지이
명령을 사용하면 대화방에서 사용자를 영구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 / ban <username> 또는 채팅에서 직접 또는 사용자 이름을 클릭 할 때 나타나는 사용자 배지에서 취소 기호를 클릭하십시오.

Unban
이 명령을 사용하면 채팅방에서 사용자를 영구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여 금지를 일찍 끝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타임 아웃에도 적용됩니다.
사용법 : / unban <username>을 클릭하거나 반납 버튼을 대체하는 Unban 버튼을 클릭합니다.

느리게이
명령을 사용하면 대화방의 사용자가 메시지를 보낼 수있는 빈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속도 제한).
사용법 : / slow <초>
참고 : 구독자 버튼이있는 트 위치 파트너는 대시 보드로 이동하여 구독 탭으로 이동하여 구독자가 저속 모드 필터를 우회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슬로우 오프이
명령을 사용하면 느린 모드를 이전에 설정 한 경우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 / slowoff

팔로워
3 - 개월 0분 (모든 추종자)에서이 명령을 사용하거나 개조 그들이 다음 한 시간에 따라 전부 또는 당신의 추종자의 일부 채팅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 / 추종자
참고 : 다음은 몇 가지 예제 명령입니다. 최대 3 개월까지 가능합니다.

  • / 추종자 30m, 또는 추종자 30 분
  • / 팔로어 2 시간 또는 팔로어 1 시간
  • / 팔로어 2d 또는 팔로어 2 일
  • / 팔로어 1w 또는 팔로어 1 주
  • / 추종자 3 개월 또는 추종자 3 개월

추종자 (Followersoff)
이 명령은 추종자의 추종자를 추종자의 전부 또는 일부로 제한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법 : / followersoff

구독자이
명령을 사용하면 방을 설정하여 사용자가 구독 한 사용자 만 대화방에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구독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채널 관리자와 채널 관리자가 대화방에서만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 : / 구독자
참고 : 구독은 시청자가 참여할 수있는 유료 구매가 필요한 일부 파트너에게 프리미엄 기능입니다.

Subscribersoff
이 명령을 사용하면 이전에 대화방을 사용하도록 설정 한 경우에만 대화방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 / subscribersoff
참고 : 구독은 시청자가 참여할 수있는 유료 구매가 필요한 일부 파트너에게 프리미엄 기능입니다.

지우기이
명령은 브로드 캐스터 및 채팅 진행자가 이전 채팅 기록을 완전히 지울 수있게합니다.
사용법 : / clear
참고 : IRC 또는 브라우저 부가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기록 저장 기능 및 로깅으로 인해 채팅이 삭제 된 것을 볼 수 없습니다.

R9KBeta
이 명령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고유하지 않은 메시지를 채널에 게시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기호 유니 코드 문자가 아닌 퍼지와 그 이상의 반복적 인 채팅 줄이 아닌 최소 9 개의 문자를 검사합니다. R9K는 일반적으로 성가신 콘텐츠를 통해 스팸으로 의도 된 일반 복사 붙여 넣기 메시지를 중지 할 수 있도록하는 근본적인 조정 방법입니다. R9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사용법 : / r9kbeta

R9KBetaOff
이 명령은 이전에 채널에서 활성화 된 경우 R9K 모드를 비활성화합니다.
사용법 : / r9kbetaoff

Emoteonly
이 명령을 사용하면 방을 설정하여 100 % 감정을 허용하는 메시지 만 허용됩니다.
사용법 : / emoteonly

Emoteonlyoff
이 명령을 사용하면 이전에 활성화 한 경우 emote 전용 모드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 / emoteonlyoff



이상입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앵지 게시판입니다. 트게더
2
02-06
2
09-30
1
09-24
2
09-23
1
09-16
7
09-1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