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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공지 1.25패치 전체 상세 분석 데이터

Broadcaster 꼬사마
2020-09-15 20:39:33 606 4 1

- 이번 패치는 전체 캐릭터의 강함을 상향평준화 하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임


- 선택이 매우 저조했던 캐릭터는 캐릭터 자체를 강화, 픽률을 떠나 어시스트 선택이

일방적으로 몰렸던 캐릭터들은 사용하지 않던 어시스트를 강화함


- 전체적으로 어시스트를 활용한 난전이 쉽게하도록 어시스트들의 출현 위치를 앞쪽으로

당기거나 사거리 자체를 늘리거나, 발동 프레임을 빠르게 하는 등 변화를 공통적으로 줌



아래부터는 전체 패치노트와 그것을 실제로 실험해본 결과들



c 어시스트 관련 패치


- 콤보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그냥 사용할 경우 발동 프레임을 5프레임정도 빠르게 해줌

- 데미지 보정을 덜 받도록 함 : 어시스트시동 플러스 연타 판정이라 이중으로 데미지 보정을 받던것을 완화


초오공


- 밑중 : 14프레임에서 12프레임으로 버프. 시즌2에는 10프레임이었기때문에 롤백이 아니지만

사거리가 매우 길어졌으므로 지금도 굉장히 좋다고 볼만할듯? 일반적인 슬라이딩이 12프렘정도 나옴


- 에네르기파 : 공중에서 대각선으로 발사시 끝까지 히트하지 않는 경우 상대가 지상 바운드함

이건 크게 두가지 정도의 의미가 있는데 공중에서 대각선 에네르기파를 맞출 경우 간혹 상대방이

초반부만 살짝 스쳐 맞고 튕겨나가서 낙법이되고 반격하는 경우가 있었음. 그런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방지하는것과 스파킹 콤보에서 공중 에네르기파를 전탄히트하지않고 캔슬하면서 새로운 콤보루트를 만들수

있게됨


- a 어시 이미지 버그 수정 : 버그 수정

- b어시 : 25프레임에서 20프레임으로 발동속도 빠르게, 가드 경직 40프렘. 굉장히 좋아짐.

대부분의 난투용 근접 즉발계열 어시들을 20프레임으로 동일한 속도로 맞춰주려고하는듯.



초베지터


- 파이널 플래시 발동 속도 향상 : 3필치고 발동이 느려서 가끔 콤보드랍이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걸 해결


피콜로


- 서서기탄(고무팔) : 콤보중에 들어가도록 바뀜. 콤루트 추가

- 서기탄, 앉아기탄, 점프기탄 (고무고무) : 버튼을 길게 눌러서 차지 가능. 대략 10프레임정도 고정으로 차지가되며

차지시 일반적으로는 다른 기본기로 이어지지 않던 것들이 이어짐 (점프 잡기는 점약, 서서잡기는 밑중 등)

- 236강 : 공격발생 안하고 이동기로 쓸때 경직 감소. 일종의 돌진기

- 214시리즈 : 상대가 공중에 떠서 데미지를 받는중 지상버전으로 사용하면 상대의 위치 호밍

- 마공포위탄 : 연막 사라짐 ㅂㅂ

- b어시 : 원래 플레이어캐릭터 뒤에 나오던 것을 아예 앞쪽에 나오도록 변경, 사거리가 많이 길어짐
- c어시 : 콤보용 아닐때 피콜로가 무적상태로 나옴



소년 오반


- b어시 : 플레이어 앞에나옴, 히트 경직 증가. 서로 구석에서 사용해도 기탄이 상대방에게 닿는다함

- c어시 : 공중상대도 호밍하도록 변경, 콤보 아닐때 발동 속도 너프 (호밍성능이 있기때문에 너무 강해지는걸 방지하려는듯)



프리저


- b어시 : 플레이어 앞에 나옴, 상대에게 히트시 탄속 조정 (풀히트 하게하기위해)

- c어시 : 플레이어 앞에 나옴(난투에서 사용 쉽게하려는 의도라는데 앞에 나오면 뚜까 맞고 들어갈거같음)



기뉴


- b어시스트 변경 : 5특버전만 나가던 것에서 사용시마다 순환 법칙을 따르는 것으로

이건 좀 설명이 복잡한데 읽을 사람만 읽으셈.

기뉴의 특전대는 특(기탄 버튼)으로 부르는데 하나의 특전대당 총 3가지 버전이 있음.

5특, 236특, 214특 세 종류의 커맨드에 따라 각 특전대의 기술이 바뀌는데 이번 패치를 통해

b어시로 소환하는 특전대가 각 커맨드 별로 순환하면서 적용이 되도록 바뀜.

예) 어시만 쭉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굴드 (5특) 리쿰(236특) 바타(214특) 지스(5특) 굴드(236특)

이런식으로 계속 순환함. 소환 순서는 본체와 공유하기때문에 중간에 본체가 나와서 다른 특전대를 사용하면

어시로 사용할경우 특전대 순서만 넘어가고 커맨드는 그대로 순환 법칙을 따름.

개인적으로 b어시를 기용하지 않았던 이유가 너무 변수가 많아져서인데 이번 패치로 인해 변수가 더 커짐.

대신 보편적으로 5특버전보다는 각종 커맨드 버전의 특전대의 효과가 많이 강력하기때문에 어시스트 자체의

파워는 더 강해질거라 어시스트 선택은 보다 강한 취향의 영역이 될 것.




- 밑강 : 밑강 히트시 상대방 위치 변경. 이게 쪼꼬맹이들은 필드 밑강 후 스파킹이 안맞았는데 그거 맞도록

하려고 한 패치. 이제 필드에서 밑강 절명 쌉가능이다.

- 퍼펙트어택 : 공중버전 데미지 증가, 공중에서 히트시 점프나 대시 횟수 1번 충전

이건 뭐 새로운 연속기 루트를 만들거나 구석에서 안점점프공격 깔거나 하는 등으로 쓸수 있음. 좋은 패치인듯

- 퍼펙트어택(중) : 공중버전 공격 발생 빠르게, 이동 값 적게, 후경직 짧게 변경. 공대공용으로 많이쓰란다

- 에네르기파 : 공중에서 사용시 초오공과 같은 용도의 공용 패치

- A 어시 : 공중에네르기파 판정이기때문에 위쪽에 서술한 공중 에네르기파 공용패치 같이 적용받음

- B 어시 : 25프렘에서 20프렘 발동으로, 대부분 즉발 어시들 속도 맞추는 패치



인조인간 18호


- 기원참 : 낙불시간 증가, 기원참을 폭파시킬수 있다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히트경직이 늘어서

구석 기원참 루프 가능 (기존 17호 콤보보다 데미지는 약한거같은데 콤보파츠로 개선될 가능성 있음)

- B어시 : 기원참과 함께 상향. 맞는거 보고 달려가서 밑중으로 건질정도로 히트경직이 길다. 살짝

베지트 a어시 느낌인데 상대방을 덜 멀리날리기때문에 좋아보인다. 투사체 어시 왜이리 히트경직늘리냐....어이없네



오천크스


- 서약2타 : 적 날리는 거리 감소. 공중상대에게 콤보시 약3타나 커맨드기술 맞추기쉽게함

- 미라클 슈퍼펀치 : 공격 판정 사이트 확대, 동작중에 다른기술로 캔슬할 경우 뭐가 버프라는데 그건 별 체감이 안된다.

연속기 삑 안내게 하기 위한 패치라고함

- 미라클 슈퍼펀치(강) : 공중에서 사용하면 아래로 쭉 떨어지면서 간다. 상대방 날리는 거리도 조정되어서

공중에서 깔아두면 지상상대에게 쭉 내려가면서 때리는데 초대시같은거 잡아먹는듯. 근데 밑강맞으면 터짐 ㅅㄱ

- 그레이트 스페셜 롤링 킥 : 이것도 다른 기술 캔슬할때 연결 잘되게 해줬다는데 별 체감 안댐

- 그레이트 스페셜 롤링 킥(약) : 약버전은 사용시 아래로 뚝 떨어지면서 도는데 이게 지상에 닿을정도로

떨어져서 막타인 발차기를 지상에서 하면 지상 1필로 캔슬이 가능하다. 나름 유의미한 버프인게 오천크스는

카메라 액션을 소모했을 경우 (배니시 콤 등) 강제다운 수단이 없어서 교대도 못하고 어쩔수 없이 3게이지 쓰거나

상대방을 낙법 가능하게 놓아줬어야했는데 이걸로 배니시 이후에도 지상 1필 -> 교대 필 연계가 가능해짐.

기 게이지만 있다면 데미지도 더 뽑을 수 있고 좋은 패치인듯. 이것을 위해 이동 속도, 적을 날리는 거리, 히트수,

데미지나 경직 등을 조정했다함

- 갤럭티카 도넛 : 맞추면 카메라 연출이 생기고 초대시캔슬로 콤보 가능, 해피버스데이 가능해짐, 초단 히트에서

필살기나 체인지로 연계 가능

- A어시 : 해피버스데이 가능
- B어시 : 이동 속도, 데미지, 히트수 조정 (난투에 쓰기쉽게함)


크리링


- 서중 : 이동거리 30퍼센트 정도 늘려줌. 게임에서 가장 빠른 8프렘 중공이기때문에 의미 있음

- 서강 : 이동거리 50퍼센트 이상 늘려줌. 13프레임인데 이런 패치들로 인해서 약 서중 서강 이런식으로

세번까지 리플방지가 된다. 개시하면서 강공 눌러도 상대에게 닿음 (청반한테는 하지말자. 걔는 11프렘 강공이다. 미췬넘임)
- 에네르기파 : 크리링은 점프하면서 에네르기파를 모은상태로 움직일 수 있는데 수직운동만 가능했던것이 좌우로도

이동가능하게 되었다. 예전버전은 버튼에서 손을 때면 그자리에 멈춰서 바로 빔이 나가는 형태였는데 이제는 버튼 홀드를

그냥 풀면 이동방향으로 관성을 받으면서 떨어지면서 빔을 쏘고 홀드를 떼고 아래방향을 입력하면 이전처럼 떨어지지않고

제자리에 고정되서 빔을 쏜다. 조작감 조금 적응해야할듯

- B 어시 : 그래픽 버그 수정



뚱부우


- c어시가 상대 높이 호밍. 꼬반 c와 같이 호밍 성능 준대신 일반 발동 깎아버림



내퍼


- 암 브레이크 : 공격 판정 위쪽으로 크게, 차지시 카메라 연출이 있다면 바로 추가 추격타를

넣을 수 있고 카메라 연출이 남아있지 않을때에도 바닥 바운드가 생긴다.

- 암 브레이크(강) : 이동 속도 빨라짐, 카메라 연출 없을때 바닥 바운드, 1타의 낙불 시간 증가, 2타 충전시간 단축

이걸로 서강 이후에 암 브레이크 충전으로 괴랄한 캄보루트들 나오는중



인조인간 16호


- 점프 밑강 : 공중 상대 맞출시 슬라이드 다운 시간 증가, 착지시 선행 입력 시간 증가

아래에 나오겠지만 헬즈히트 근거리버전이 다운상대에게 히트할 수 있도록 바뀌면서 

그 콤보 쉽게넣으라고 선입력시간 만들어준듯

- 지상 214 강커잡 : 바닥 쾅 찍을때 하단판정. 6프레임 하단기 생김. 가드시켰을때 배니시 늦게나오게함

6프레임 하단인데 막히면 배니시로 연속가드까지 되게하는건 넘나 사기이므로 연속가드 안되도록 조정한거라함

- 지상 236중커잡 : 어시스트, 투사체 및 기탄에 무적 추가. 1필 3필 투사체는 못막는다

- 헬즈히트 근거리(214특) : 다운상대에게 콤보로 들어감. 공중 밑강 마무리에서 헬즈히트로 강제기상

어시로 때리고 드래곤 러시로 마무리하는 루트가 지금 국콤인듯

- A어시 : 가드경직 증가

- B어시 : 로켓주먹 2발쏘던거 4발쏨.



야무치


- 강낭아 헛쳤을경우 경직 10프레임 추가 : 마주보고있을때 함부로 쓰지말아라, 헛치면 죽는다잉

- B어시 : 그래픽 버그 수정



천진반


- 밑중 : 공격 지속 증가, 사거리 약~~~~간 증가

- 서특 : 발동 15프렘에서 13프렘으로 2프렘 빠르게해줌

- 점약 : 위쪽 판정 증가, 연속기 드랍안나게하기위한 패치

- 점특 : 2프렘 빨라짐, 공중에 살짝 멈춰서 쓰는데 보다 빨리멈추고 쏘도록. 의도한 위치에 보다 정확하게 발사

- 배구권(공중) : 콤보로 사용하기 쉽게 이동값 조정, 지난 패치에서 공중 밑강인가 뭔가 패치때문에 공중 배구권이

마무리콤보로 잘 안들어가게됐는데 그거 잘들어가게 조정해준듯

- 배구권 2타 (강) : 데미지 증가

- 배구권 3타 (강) : 데미지 증가, 콤보로 건지기 쉽게 만들어줌

- 무릎찍기쓰 : 가드시켰을때 경직 감소, 가드시켰을때 이동 값 조절, 압박할때 쉽게 쓰라고

- 도돔파 : 공중에서 쓰면 관성받고 밑으로 떨어지면서 쏨. 아래방향 입력시 제자리에 구버전처럼 발사

- 기공포 : 한계돌파시 체력소모량 절반으로 (700에서 300정도로), 한계돌파에서 스파킹 켜면 기공포나

신기공포 단타 사용으로는 체력소모량 아예 없어짐. 신기공포 2타부터 체력 손상 오는데 7게이지 다 박아도

30퍼도 안다는듯. 2필시 방향키 조작따라 적 날리는 방향 바뀐다는데 이건 확인안해봄

- 차류탄 : 이제 차류탄 아님. 차르봄바임. 최저보증데미지 2100에서 2610으로 증가. 배구권 강버전

파생 데미지 버프와 함께 한계돌파에서 중공시동 맞으면 그냥 절명이다.

- b어시 : 콤보용 아닐때 발생 빠르게 해줌. 난투에 도움되게 해준다는데 글쎄........



청반


- a어시 : 이동 값 증가. (빠르게 해줬다는 뜻인듯)


히트


- 밑중 : 공격 지속 증가. 밑약 맞추고 튀어오른 상대에게 원래 밑중이 깔리던게 지난 패치에서 안되게 바꼈었는데

이번에 밑중 지속 증가시켜줘서 밑약 맞추고 바로 밑중깔면 기상하는 상대방에게 공격 깔림

- 밑강 : 콤보 잘 이어지게 바꿈

- 앞중 : 공격 지속 증가. 밑약 맞추고 앞중깔면 가드되게 깔린다함

- 서강 : 공격 지속 증가 등 다양한 수정, 난투와 콤보 사용 좋게 개선했다함

- 시간방출 (자세 중 윗방향 공격) : 낙불 시간 증가, 이거 콤보에 2번 넣는 루트들 나오는중

- b어시 : 발동 속도 빨라짐. 체크안해봤지만 5프레임 상향했을것으로 보임



블루 오공


- A어시 : 35에서 33프렘으로 2프렘 상향. 플레이어 앞에서 나오고 이동 값 조정, 끝에서 끝까지 닿음

- b어시 : 이동 속도 빠르게했다함



블루 베지터 (드디어 사람됨. 사람은 됨. 강캐된건지는 연구되는거 기다리셈)


- 기탄류 : 공격 판정 확대, 버튼 연타로 연사 가능 (놀랍게도 이전에는 기탄, 밑기탄이나 밑기탄, 기탄으로 나눠 입력해야

두발이 나갔다. 소름) 적 날리는 거리 조정, 헛치고 1필 3필이나 빅뱅어택으로 공캔 가능, 데미지 조정

- 밑특 : 낙불시간 증가. 미췬넘임. 화면 3분의 2정도에서 밑특맞추고 히트확인하고 초대시해도 콤보이어짐

- 점특 : 탄속, 발동 속도 낙불시간,히트스톱, 낙불시간 상향. 콤보사용시 궤도 변경. 눈에 띌 정도로 상향댐

- 점 밑특 : 공중에 멈칫 멈추는거 없어짐, 공속 낙불시간 히트스톱 경직, 콤보시 궤도등 상향

- 쩻토킥 : 전체적으로 데미지나 낙불시간 증가

- 커잡 : 헛스윙시 경직 감소, 약버전 발동 속도 증가. 드디어 기 없이 낙불 가능(세상에), 기 없이 리점프 가능

- 나이아가라 드롭 : 이동 속도 증가(거의 순간이동) 공격 판정 위쪽으로 확대, 콤보용으로 사용시 경직 감소

- 파이널 플래시 : 베지터 공통 버프



비루스


- 밑중 : 13프렘에서 12프렘으로 빠르게해줬다. 판정도 좋게해줬다는데 트레이닝에선 모르겠음. 실전에서

쓰던 사람이 쓰면 좋아졌는지 아닌지 체감될듯

- A어시 : 원래 알 한개쏘던거 두개쏨.



오공 블랙


- 이래도 할거야..?

- 는 뻥이고 걍 오공블랙은 초보용 캐릭터로 남겨두려는듯

- B어시 이동속도 증가, C어시 공격 발생 상향



인조인간 21호


- 서중 : 앞으로 쭉 뻗으면서 때림. 사거리 늘려줬길래 뭐 이것도 버프라고 ㅋㅋㅋ 했는데

미친 1 구브로리미터만큼 사거리 늘려줌. 개막위치에서 뒤로 4걸음 걸어도 중립위치 상대방

때려진다

- 엑셀 풀코스(공중 3필) : 공중데미지 중인 상대방 위치 호밍, 커잡이나 찍기에서 연결 가능



버독


-B어시 : 호밍 안되게 바뀜. 이제 끝거리에서 기탄 + 버독삐 이런건 안댐. 그래도 상당히 앞에서

나오고 히트경직, 가득경직 여전함



브로리(친구 안만들려면 계속 해라)

- 서약 2타 : 스파킹 중 점캔 가능. 캄보 다양성을 위한 버프

- B어시 : 뛰어오를때 이동값 증가. 난투에 더 잘 쓰시란다



베지트


- B어시 : 이동 속도 및 이동 거리 증가



노멀 오공


- 3배 계왕권 에네르기파 : 필살기 체인지 느리게 됨. 오반 힘의 해방 이후 드래곤 러시

그런거 들어가던거 못하게 하려고 한듯

- B어시 : 일반상황 0.75, 소원기 풀차지시 1게이지씩 차던것이 각각 1게이지, 1.1게이지 차는것으로 변경



노멀 베지터


- 강제트킥 : 헛쳐지면 후딜 10프렘 추가. 점프로 피하면 쓰는거 보고 초대시 딜캐 가능한수준



쿠우라


- 3게이지 : 콤보로 쓰기 쉽게 변경했다고 보면댐



인조인간 17호


- 공중에서 파생기 추가 가능. 상대방 더 흔들어서 이기라는 이야기

- b어시 : 플레이어 앞에서 튀어나옴. 난투에서 잘 쓰도록 했다고함



지렌 (미쳐따. 지렌 안하면 바보)


- 밑약 : 10프레임에서 8프레임으로 2프레임 버프. 중공 판정중 유일신이었던 크리링 서중을 발랐다.

- 서강 : 28프레임에서 26프레임으로 2프레임 버프. 아쉽지만 없는거보단 나으니까 써라.

- 서특 : 기탄류에 그냥 무적이 됨. 쓰면 기탄 튕겨내면서 장풍쏜다. 리플하다가 기탄쓰기 가능

- 점중 : 아래판정 버프해서 지상에 있는 애한테 맞추기 쉽게함

- 눈깔빔 : 히트 안됐을때 경직 줄여줌. 가드시 -8프레임이라 약공 확정반격이었는데 -5가되면서

백대시로 도망가거나 가드할 수 있게됐다. 2년만에 처음으로 연속가드공격 생긴거 실화........???????????

- 약, 강 반격기 : 투사체나 어시스트에 무적 생김. 반격은 본체가 직접 때릴때만함

- 기탄 반격기 : 미친놈됨. 버그인거라고 생각하지만 타격, 기탄, 어시스트, 투사체, 심지어 드래곤러시, 커맨드

잡기까지 걍 다 반격한다. 커맨드 입력후 특 버튼 홀딩시 최대 70프레임까지 유지되는데 1프레임 무적이 아니라

그동안 어시도 불러짐. 미쵸..따.. 이게 버그 아니면 밸패한놈 진짜 겜알못임.

반격 후 이동 속도, 발동 속도 빨라져서 배니시로 빠져나가거나 점프로 빠져나가던 현상 줄여줬음

- 236특 : 이동거리 늘려줬다는데 별 체감안된다

- C어시 : 본체의 서기탄 모션과 같기때문에 기탄무적 추가됨



비델


- 회피 : 회피 후 행동 시간 빨라졌다는데 개뿔 체감안댐

- 서약 : 아래판정 크게해서 멀리서 꼬맹이들 헛쳐지던거 패치함

- 밑중 : 놀랍게도 밑중이 16프렘이라 연속가드도 안됐는데 12프렘으로 떡상시켜줌. 이제 기본개틀링에서 리플 ㄴㄴ

- 서특 : 낙불 시간, 날아가는 거리 조정. 캄보 잘치라고 수정

- 밑특 : 낙불 시간, 날아가는 거리 조정, 캄보 잘치라고 수정

- 점프 강 : 공격 윗판정 늘려줌. 이거땜에 루프캄보 개쉬워짐

- 점프 밑강 : 낙불시간, 날아가는 거리 조정, 이거땜에 루프캄보 개쉬워짐 2222

- 점특 : 발동 빠르게, 낙불시간, 날아가는 거리 조정, 이거땜에 공콤 루트 추가댐

- 비델 러쉬(약) : 공중버전 발동 빠르게. 캄보 및 난투용으로 버프

- 비델 러쉬(강) : 이동속도 빠르게 버프, 공중버전 발생 속도 버프

- 비델 러쉬 추가타 : 데미지 및 날리기 조정, 선입력 시간 추가

- 프랑켄슈타이너(약) : 공중버전 발동 2프렘 빨라짐. 이동 속도 빨라짐

- 1필 반격기 : 지난 패치에서 4프렘이던게 1프렘 무적 반격으로 버프받았는데 버그로

반격 성공해도 파란피가 안남았음. 공통 시스템으로 1프렘 무적기로 시동해서 때린 데미지는

전체 다 파란피로 남아야하기때문에 이번에 수정되어 전부 파란피로 남게됨



꼬마 오공 (GT 오공, 꼬공)


- 공중 에네르기파 : 공중 에네르기파류 공통 패치

- B어시 : 이동 값 및 공격 판정 증가.



쟈넨바


- 기탄반격 : 히트 스톱 증가. 이후에 건지기 편하게?
- 지옥문(강) : 알까기 강버전의 후딜이 44프레임에서 29프렘으로 엄청 줄어듬

이거로 새로운 캄보나 압박 루트들이 연구될거같음

- A어시 : 41프레임에서 36프레임으로 5프렘 빨라짐. 쟈넨바 a의 경우 발생될때의 위치를

기점으로 기탄이 발사되기때문에 처음 손이 나오고 기탄이 발사되기 전에 상대가 이동하면

헛쳐지는 일이 많았음. 그런것을 줄이기 위한 버프로 보임



오지터 (사람됨)


- 서약 : 경직 감소, 리플당할때의 상황 변경. 약 1타가 총 두번때리는데 패치 이전에는

1타를 리플 치면 2타가 헛쳐지면서 다른 기본기나 기술로 캔슬이 안되는 노답 상황이 나왔었음.

이번 패치를 통해 약1타를 리플 쳐도 약1타의 두번째 공격까지 가드위를 두드린 후 리플이 되므로

이후에 밑중이나 커맨드 기술 등으로 리플방지가 가능해졌고 상대방의 반격도 방어가 가능해짐.

- 밑약 : 후경직 감소. 큰 의미는 없을수 있지만 어쨋든 버프

- 서중 : 14프렘에서 11프렘으로. 미친놈들인가봄 뭔 기본기를 다 개빠르게해줌

- 밑중 : 15프렘이 12프렘이 됨. 12프렘인데 개멀리가고 개빨리감. 고쥐타 보면 앉아서 기어댕겨라

- 점강 : 15프렘에서 13프렘으로 만들어줌. 일반적인 강공 수준의 빠르기인데 이놈은 수평으로

개빠르게 날아가면서 다 튕겨낸다. 누구냐? 버프한놈?

- 서특, 점특 : 발생 빠르게함. 프레임 확인은 안했다. 기본기에 어이없어서

- 소울 스트라이크(강) : 1타의 공격 지속 시간 증가, 지상버전의 이동 속도 증가, 헛스윙시 경직 증가

라는데 뜬금없이 이동 거리가 준내늘었다. 서로 끝거리에서 바다볼때 써도 상대방 때림. 서기탄에서

소울 스트라이크, 빔어시에서 소울스트라이크 그냥 이런식으로 공짜 접근기로 사용 가능. 물론 맞추면

캄보로도 들어간다. 무엇?

- A어시 : 공격 발생 빠르게 했다는데 아직은 근접 어시중 느린편, 공격 지속 늘렸다는데 겜하면서

체감해야할듯?
- B어시 : 발생 빠르게했다함. 아마도 20프레임 예상. 이동 속도 증가



신로리


- A어시 : 히트경직 증가. 콤보 잘때리래.



케프라


- 케공포위탄 : 연막 없어짐.



극의 오공


-극- 사실상 패치가 없다.

214강 공격하기 전에 이동거리가 줄었다그래서 혹시 백대시 못잡나 확인해봤는데

개뿔 그대로 쳐맞음. 얘 이길라면 지렌해라. 진짜임.



참고로 케공포위탄, 마공포위탄 다 연막 없어지는 너프먹었는데 자마스 심판의 칼날은

아직 연막 된다. 자마스도 해라.


끗.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대체로 다 테스트해서 혹시 놓친부분 있어도

머리로는 기억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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