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11월 29일 띠(나이)별 운세 C항

애옹님은울보공주
2018-11-29 17:09:54 157 1 0

보시는 방법 : Ctrl + F 누르시고 자기가 태어난 년도를 입력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쥐띠 

▷ 전체운 

산골짜기에 봄바람이 불어주니 백가지의 꽃이 다투어 핀다.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되니 걱정이 없다.


▷ 48년생 

한껏 꿈에 부풀어 일을 추진하고 싶은 생각이 크겠습니다. 소소한 일거리가 많은 시기입니다. 


▷ 60년생 

일이 쉽게 풀리지 않을 때에는 잠시 그 일을 접는 것이 최선책입니다. 풀리지 않는 문제도 딴 곳에 집중하다가 다시 보면 쉽게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 72년생 

진지하게 자신의 시간과 정력을 투자할 곳을 살펴야 할 것입니다. 지금 선택에 신중하지 않다면 앞으로 몇 달간은 고생할 듯싶군요.


▷ 84년생 

기회를 두고 투자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당신입니다. 그런데 당분간 일적 인면에서의 기회는 쉽게 오지 않을 것입니다.  


▷ 96년생 

스스로 너무 어려워지는 시기라 어찌할 바를 모르고 회피하기만 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다가 눈을 떠보면 너무 멀리 와 있을 수도 있겠죠. 스스로를 잘 컨트롤하기 바랍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소띠 

▷ 전체운 

하던 일을 중단하고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라.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좋다.


▷ 49년생 

좋고 나쁜 일이 반반입니다. 작게 쓰고 크게 얻을 수 있으나, 집안문제로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좋으니, 대가 없이 평온한 날들이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 61년생 

너무 성급하게 움직이면 탈이 날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다면 중간은 갈 것이나 발전은 없습니다. 후회는 빠른 시일 내에 옵니다. 가급적 급격한 변화는 피하되, 가만히 있어도 계획이나 일적인 머리회전을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 73년생 

흔들리지 말고 굳세게 자기 소신을 지키기 바랍니다. 마음의 문을 넓게 열기 바랍니다. 사방의 운이 열리는 시기이므로 즐거움도 스스로 찾기 바랍니다. 


▷ 85년생 

어려울 때 서로 도움을 주고받아야 할 것입니다.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흔쾌히 도와주십시오. 훗날 당신에게 득이 되는 귀인으로 다시 나타날 것임이 분명합니다. 재정적인 운은 좋지 않은 시기이군요.  


▷ 97년생 

어쩌면 당신 내면의 콤플렉스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을는지도 모르겠네요.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라면 후회 없는 행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범띠 

▷ 전체운 

마음이 급해지는 시기지만 이러한 시기일수록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니 평정심을 잃지 않도록 해라.


▷ 50년생 

집안이 시끄러운 시기이니, 그 만큼 마음고생이 따르겠습니다. 욕심을 자제하고, 되도록 대화로서 타협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 62년생 

먼 곳에서의 문서상의 길한 작용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그 일은 당신에게 명예보다는 재정적인 작용을 하게 될 것 같군요. 대인관계에서는 동년배들과의 정을 돈독히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 74년생 

술자리나 친구 모임 등에 심취하게 됩니다. 부쩍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일이 될 수도 있겠는데요. 일은 당신의 뜻만큼 이룰 수 없는 시기이므로 한 템포 천천히 진행시키기 바랍니다. 


▷ 86년생 

어떤 면에서든 선두가 되고 싶은 맘은 커지는 시기입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지금 문제는 매끄럽게 자신의 인생을 재구성하는 것인데, 이 일은 건강적인 면에서 아주 큰 문제를 발생시키게 될 것.  


▷ 98년생 

숨은 재주를 발휘하여 주변 사람을 놀라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움직이는 만큼 운이 활짝 열리게 될 것입니다. 주변사람에게 존경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토끼띠 

▷ 전체운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대충 대충 일을 진행한다면 지금이 아니라도 훗날 말썽이 생기니 꼼꼼하게 처리하라.


▷ 51년생 

욱하는 성격을 진정시키기 바랍니다. 마음을 넉넉하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엉뚱한 구설수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어려울수록 돌아가기 바랍니다. 


▷ 63년생 

최선을 다했으면 결과는 잊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의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기입니다. 건 강적으로는 급작스런 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초조하면 손해 보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 75년생 

외출하면 즐거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나이에 비해 부화가 많은 일을 하게 됩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성실히 일한다면 반드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힘들지만 보람이 있는 시기입니다. 미래를 보고 투자하기 바랍니다.


▷ 87년생 

나이를 잊고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을 나들이 하면 소득이 생깁니다. 숨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운이 활짝 열렸으니 활동하기 바랍니다. 실력을 평가 받는 시기입니다. 


▷ 99년생 

마음이 허락하지 않으면 움직이지 말고 가만히 있어야 합니다. 투기는 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번잡한 주변을 깨끗이 정리하는 시기입니다. 친구가 갑자기 적으로 돌변하여 당신을 공격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용띠 

▷ 전체운 

사소한 차이로 인해서 성공과 실패를 왔다 갔다 할 수 있으니 작은 것이라도 꼼꼼히 살펴야 한다.


▷ 52년생 

이성간의 싸움이 많아집니다. 금전적으로 가족 내의 분쟁이 커질 수 있습니다. 기다렸던 일들은 당분간 정체된 상태입니다. 


▷ 64년생 

기다렸던 일이 잘 풀리고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기입니다. 바쁘게 돌아다니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 76년생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기바랍니다. 기혼의 경우는 부부간에 서로 응석을 받아주지 않는 냉각 기류가 흐르게 됩니다. 미혼의 경우는 금전 문제가 더욱 힘들어 질 것 같네요. 


▷ 88년생 

몸이 너무 힘든 시기입니다.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기 바랍니다. 길한 사람들을 많이 만들어 지는 시기입니다. 아랫사람과의 마찰은 엄하게 다스리기 바랍니다. 


▷ 00년생 

매번 당신의 뜻에 맞게 움직일 수는 없습니다. 일에 있어서 당신이 분명한 것은 좋지만, 당신의 뜻을 세울 자리와 접을 자리를 분명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뱀띠 

▷ 전체운 

언제 어떤 상황이 닥친다고 해도 원리원칙을 지켜야 한다. 사사로운 인정에 사로잡히면 문제가 생긴다.


▷ 53년생 

길한 소식은 오전보다 오후에 전해질것입니다. 원칙대로 소신대로만 하다 보면 당신은 악역만 맡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융통성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충신과 역신은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 65년생 

옳다고 생각하면 용감하게 나서기 바랍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용기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행운이 따라서 하는 일마다 해결되니, 자신감도 덩달아 커지게 될 것입니다.  


▷ 77년생 

작은 일도 꼼꼼히 처리하기 바랍니다. 몸이 힘들 때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기 바랍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끝까지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습니다. 


▷ 89년생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기 바랍니다. 당장은 일이 어려워도 길게 보고 투자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움이 부딪혀도 느긋하게 대응하고 자기 입장만 확실히 하면 될 듯싶습니다.  


▷ 01년생 

베풀지 않고 바라지 마십시오. 당신의 일련의 행동을 잘 살펴보고 난 후에 투정이나 불만을 드러내기 바랍니다. 남들과 비교해서 기죽을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 스스로의 문제에만 충실 하십시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말띠 

▷ 전체운 

다른 사람과 힘을 합쳐 일을 도모하게 되면 자신보다는 타인에게만 이익이 되니 가급적이면 독자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 54년생 

소문으로 인한 인사는 뒤늦게 후회하게 될 일을 만들 것입니다. 충분한 자금과 우수한 인재들을 등용하게 될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위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바랍니다. 


▷ 66년생 

무엇이든 너무 미루면 도리어 해가 됩니다. 좋은 일이 서서히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과욕만 부리지 않는 다면 말이죠. 


▷ 78년생 

맡은 일이라면 미루지 말기 바랍니다. 재정적으로 부담감도 생기고 스트레스도 대단히 커 보입니다. 별일도 아닌데 소극적으로 행동하기 쉽습니다. 강한 모습을 가져야 할 시기입니다. 


▷ 90년생 

금전적으로 좋은 시기입니다. 친인척간에 다툼이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하기 바랍니다.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지나친 모험을 하지는 마십시오. 공정하게 처리하는 것이 가장 길합니다.  


▷ 02년생 

다급하게 모든 일을 수습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지금 상황은 여유가 없어 보이는군요. 하지만 곧 귀인이 당신을 도우려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소띠와의 관계를 개선시켜보십시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양띠 

▷ 전체운 

잡생각이 많이 생기기는 하지만 정작 현실적인 고민은 없다. 쓸데없는 고민에 빠지지 말고 현실에 충실 하라.


▷ 55년생 

주변 사람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남과 가족의 경계점이 모호한 상황입니다. 약간 안 맞는 점이 있더라도 일단 이해하고 대화를 많이 나누는 방법을 조언합니다. 


▷ 67년생 

음악회나 미술관에 가는 등의 문화생활을 하고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봉사활동을 시작해보는 것도 본인의 마음을 다스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 79년생 

말이 안 통하는 어른이 있다고 해서 무례하게 굴기보다는 차이점을 차근차근 설명할 수 있는 지혜와 매력을 겸비하기 바랍니다.


▷ 91년생 

같은 조건에서 많은 일들을 두루두루 잘 하기보다는 한 가지에서 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 03년생 

당신은 평소 흑백이 분명합니다. 이 시기에는 잘못된 판단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결정을 되도록 천천히 내리기 바랍니다. 헷갈릴수록 정도를 걸어야 할 것입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원숭이띠 

▷ 전체운 

두 가지의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은 아무리 노력을 기울인다고 해도 어려우니 한 가지의 일에만 열중해야 한다.


▷ 56년생 

본인이 책임져야 할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신경성 스트레스로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주변의 자연 속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네요.


▷ 68년생 

행복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해보게 되는 시기이군요. 책임에 대해 회피하거나, 아니면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등의 극단적인 방향으로 행동하게 되는군요.  


▷ 80년생 

용돈을 받거나 당신보다 윗사람으로부터 의외의 돈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버려야 할 것과 지켜야 할 것을 정확하게 구분해야 할 것. 대인관계로 인해 일자리 등의 희소식을 얻게 됩니다. 


▷ 92년생 

바다나 산을 찾는 등의 모임이 많이 생기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동하지 않으나, 어쩔 수 없이 가야 하는 것이라면 기쁜 마음으로 임하는 것도 좋겠네요.  


▷ 04년생 

넉넉할수록 겸손해야 할 것입니다. 하기 싫은 일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끝까지 기다릴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닭띠 

▷ 전체운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으니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가급적이면 혼자 해결하는 것이 좋다.


▷ 57년생 

모처럼만에 유식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군요. 음악회나 박물관등을 찾아 마음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문화유산이나 관련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겠습니다. 


▷ 69년생 

소원성취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오랜 바람이 하나씩 현실로 이뤄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가장 쉽게 이룰 수 있는 일도 당신 혼자만의 노력에 의한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81년생 

당신이 아직 외로운 솔로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하거나 만남을 주선해 달라고 부탁해보십시오. 의외의 만남으로 인해 좋은 인연이 맺어질 시기입니다.  


▷ 93년생 

피로가 많이 쌓여서 누적되었군요. 온천욕이나 야외로 피크닉을 떠나든 지혜서 생활에 여유를 주시기 바랍니다. 동년배 친구나 동료와 마음과 뜻이 잘 맞는 시기입니다.  


▷ 05년생 

기분이 날아갈 것처럼 가벼워지는 시기군요. 긍정적으로 일이 변화가 이루어집니다. 생각보다 결과가 좋을 것 같네요. 오랫동안 바래왔던 문서상의 절차가 시작됩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개띠 

▷ 전체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 하고 정리해야 할 시기라고 볼 수 있으니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 58년생 

말로 인한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마음의 갈등을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기혼자는 부부 사이에 양보가 필요할 것입니다. 정성을 다하면 당신의 마음을 알아줄 것입니다. 특별함으로 승부수를 띄우십시오.


▷ 70년생 

근심은 숨기지 말고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해야 좋습니다. 허황된 생각을 버리고 단순하게 살기 바랍니다. 고집을 피운다고 실생활이 해결되진 않습니다. 


▷ 82년생 

우물쭈물하지 말고 진행하기 바랍니다. 실속은 없지만 바쁜 일들이 많이 생길 것 같네요. 시작보다 끝마무리가 중요하답니다. 부모님과의 대화를 늘리고, 본인의 미래를 위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94년생 

자기 결정에 스스로 책임져야 하겠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인기가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계획에 없던 여행을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홀로 가는 것은 위험합니다. 컨디션이 최정상에 있습니다.  


▷ 06년생 

비밀이 새나갈 염려가 있군요. 가까운 사람을 특히 조심하기 바랍니다. 주춤거리지 말고 속전속결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상대방을 잘 파악한 후에 진행시키기 바랍니다. 남의 힘을 되도록 빌리지 말 것을 조언합니다.


11월 29일(목)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돼지띠 

▷ 전체운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따라서 달라지는 법이다. 어려운 일이 생길지라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으면 어떻게 해서든 해결이 된다.


▷ 59년생 

구직이나 새로운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동분서주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것 같군요. 의외의 결과를 쉽게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71년생 

어느 면에서든 당신은 1인자가 되어야만 직성이 편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일을 추진하기 바랍니다.  


▷ 83년생 

이성과의 싸움, 이성으로 인한 망신 수, 혹은 배신을 당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예상치 않은 실수로 모든 것을 정리해야 할 결과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주의하기 바랍니다. 


▷ 95년생 

마음속에 다른 사람을 담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스스로를 잘 속이고 있습니다만, 잠재의식 속에서의 당신은 어렵고 힘든 길을 가고 있는 듯싶군요. 부모님과의 관계가 불리한 시기입니다.  


▷ 07년생 

흥분 없이 차분하게 대해야 승리에 어느 정도 가까이 갈수 있습니다. 주변사람과 민감하게 경쟁을 일으킬 필요는 없습니다. 친구문제는 신중히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11월 29일 별자리 운세 애옹님은울보공주
▼아랫글 11월 29일 띠(나이)별 운세 B항 애옹님은울보공주
0
12-31
0
12-31
0
12-31
0
12-30
0
12-30
0
12-29
0
12-29
0
12-28
0
12-28
0
12-27
0
12-27
0
12-26
0
12-26
1
12-25
0
12-23
0
12-23
0
11월 29일 별자리 운세
애옹님은울보공주
11-29
»
11-29
1
11-29
1
11-2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