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우롱은
접근 : 용성, 승류
하단 : 4rk, 2rk, 후소퇴
견제 / 카운터 : 6rp, 랑아 1&2타
를 기본으로 하면 좋다.
[용성]
전진성좋고, 시계횡으로 피해지긴해도 자세이행도 있고 타수가 너무 많기때문에 딜케하기가 매우 까다롭다 = 접근용으로 제격
타수장난 외에 자세이지를 걸고싶은경우 3타 후 표형자세에서 거는게 좋다. 거는법은
3타 << 3타까지쓰고 딜레이 4타중단깔아두기 or 2타까지쓰고 딜레이 3타깔아두기를 충분히 해서 자세이지 셋업한 후 걸면됨
이 정도. 추가로
*용성 2~3타를 딜케하려는 경우 용성쓰고 살짝늦게 시계횡으로 자세를 잡으면 높은 확률로 피해진다. 4타는 최소 -14라서 안됨
*용성 딜레이 주는걸 횡으로 피하려는 경우 2타까지만 쓰고 안써주는걸 많이 보여주면 좋다
만 이렇게 파훼하는사람 찾기 힘듬
[승류]
66lk rk
1타 : [중] -14 (뒤자세 이행해도 똑같음) // 2타 : [상] -13
양횡잡는 콤보시동기. 2타까지써도 짠손은 확정딜케다. 스펙자체가 너무 좋아서 걍 2타있는 취설쓰듯이 쓰면된다.
[하단]
4rk : 발동 20, 히트시 상대 앉은자세 +1 (뒤자세 이행시 상대 -5로 변경). 막히면 -12(뒤자세 이행했으면 죽음)
>> 1타 카운터시 2타(lp)확정. 뒤자세 이행시 rk가 확정 (1,2p둘다 횡으로 안피해짐)
ㄴ 히트시 뒤자세 심리걸수있고 데미지 쏠쏠함. 용성이랑 랑아때문에 끊길일도 많이 없음
2rk : 발동12, 2타중단있음, 히트시0 // 막히면-12
>> 1타쓰고 2유지하면 사형자세(-1)
ㄴ 짠하단인데 성능이 수상할정도로 좋음
후소퇴는 설명생략. 레이는 1타클린히트시 콤보됨
[견제용 기술]
6rp : 발동 12중단. 왼어퍼 안닿는 거리에서 선타뺏기 좋음
랑아 : 최속발동 16(추정). 1타 카운터시 lp rp lk까지 확정(중요)
>>랑아는 어느정도 보고 쓰기가 가능하다. 6n rk lp까지 눌러놓고 2타까지 맞는거보고 rp lk핫키 갈기면 가능.
*2타가 막히고 -1에 2타쓰고 호형까지 잡히기 때문에 진입차단에 정말정말 용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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