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 믿고 있었다구~
- ■ 호영
- - 속성 스킬로 소량의 두루마리 도력을 얻을 수 있게 하여 속성 연계 난이도를 낮추고자 합니다.
- · [형상변이] : 가끔 귀와 꼬리의 방향이 반대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 [파초풍 : 천] : 하향 점프 중 사용 시 가끔 발판 아래로 빠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 [두루마리 도력] : 최대 충전량이 90에서 900으로, 부적 도술 사용 시 충전량이 30에서 200으로 증가됩니다. 속성 스킬 적중 시 두루마리 도력을 15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 [환영 분신부] : 가끔 보스 더스크를 공격하지 못하는 현상, 일부 무기 착용 시 분신이 무기를 장착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 [선기 : 몽유도원] : 사용 시 가끔 지연이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 [선기 : 강림 괴력난신] : 사용 중 호영의 테마 BGM이 출력되게 되고 신들의 강림 발동 후 일정 시간 속성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제 이중게이지 모으려고 힘 안들여도 될거 같습니다 ^^
그리고 게이지도 10배로 늘어나서 이제 사냥터에서 두루마리 스킬 망나니처럼 쓰고 다닐수있음 ^^
그에 반해 아델
- ■ 아델
- - 오더의 활동 범위와 지속시간을 증가시켜 사냥에서의 효용성을 높이고 게더링에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스킬 연계의 난이도를 낮췄습니다.
- - 전반적인 전투 효율을 크게 낮추지 않는 선에서 트리거 스킬, 크리에이션, 오더의 사용 비중을 비등하게 유지하려고 합니다.
- · [레비테이션] : 사용 중 로프 커넥트 사용 시 종료되게 되고 가끔 스킬이 종료되지 않는 현상, 사용 중 오라 웨폰과 크리에이션이 발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 [에테르] : 트리거 스킬 적중 시 에테르 획득량이 10에서 5로 감소됩니다.
- · [크리에이션] : 공격 범위가 기존 대비 35%, 에테르 소드 1자루당 공격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공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5초로, 에테르 결정 생성 확률이 100%에서 30%로 감소하고 3/4차 전직 시 공격 대기시간 감소량이 3초에서 4초로 증가됩니다.
- · [레조넌스] : 이동 종료 시 에테르 소드 끝부분까지 공격하게 되고 위, 아래쪽으로 공격 범위가 기존 대비 25% 감소됩니다. 사용 중 히든 포탈 등으로 한번에 먼 곳으로 이동하면 스킬이 종료되게 됩니다.
- · [오더] : 지속시간이 20초에서 45초로, 활동 범위가 기존 대비 15% 증가됩니다. 에테르 소드 소멸 시 남은 지속시간에 비례해 에테르를 획득하는 기능이 추가되고 아델이 스턴에 걸리면 공격을 중지하게 됩니다.
- · [게더링] : 에테르 소드가 되돌아온 후 잠시 제자리에 머물게 됩니다.
- · [어센트]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기준 25%에서 15%로, 크리에이션 데미지 증가량이 245%p에서 240%p로 감소됩니다.
- · [하이 에테르] : 크리에이션으로 창조된 에테르 소드가 6자루일 때 데미지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 [디바이드] : 데미지가 마스터 기준 425%에서 375%로 감소됩니다.
- · [블로섬] : 액션 딜레이가 기존 대비 20% 감소됩니다.
- · [퍼펙션] : 마스터 기준 크리에이션 데미지 증가량이 570%에서 270%p로, 오더 데미지 증가량이 120%p에서 100%p로 감소됩니다.
- · [레조넌스-엑스트라 힐링] : 에테르 결정 소멸로 에테르 획득 시 크리에이션으로 창조된 에테르 소드가 즉시 생성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 [마커] : 모든 조각의 공격이 멀티킬로 판정되게 됩니다.
- · [인피니트]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700%에서 1300%로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감소됩니다.
이제 호영 하셔야 될거같습니다 선생님!!!
호영 개조아짐 하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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