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1.1 버전에서는 정말 많은 밸런스 패치 이루어졌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캐릭터를 손보고, 심지어 보스 하나는 통째로 다시 만들었죠.
숙련 난이도 또한 조금 더 운에 좌우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숙련 난이도에서는 실력이 더 중요해졌다는 거죠.
그리고 영문 번역의 경우, 큰 개선을 했답니다!
개선
- 전반적인 택스트 개선
- 영문 번역 개선
- 세이브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하도록 개선
밸런스
기본
- 6레벨 부터 영혼석 소모량 증가
- 캐스팅 스킬로 지정한 대상이 이미 처치됐다면, 자동으로 지정할 수 있는 다른 대상에게 시전됩니다.
- 숙련 난이도에서 아이템 운 요소를 줄여 조금 더 실력 위주의 플레이를 요구하도록 수정.
- 모루 - 높은 등급 아이템 변환시 골드 소모량 증가
- 지나치게 강력했던 장비들 대부분 하향 조정.
보스
시간을 먹는 자
- 리워크 되었습니다.
마녀
- 보통 난이도에서 더 약하게 조정
루비, 사파이어
- 조화의 일격을 조금 더 빠르게 사용합니다.
- 숙련 난이도에서 정화 사용 횟수가 1 감소합니다.
피닉스
할퀴기 스킬 효과 변경
- 배고픈 상태여도 무조건 스킬을 시전합니다. 배고픈 상태면 50% 확률로 한번 더 시전하고 추가 공격시 25% 확률로 적 대신 아군에게 시전합니다.
화끈한 치유 효과 변경
- 스킬을 한개 뽑고 그 주인에게 5의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는 회복게이지 보호를 무시하여 피격합니다. 이후 모든 아군의 회복게이지를 모두 회복합니다.
새로운 스킬 '난 좀 쉴게!'
- 전투가 시작하면 반드시 뽑습니다. 사용하면 이번 전투동안 공격받지 않고, 자신의 모든 스킬을 제거하고 고정 능력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배고픔을 회복합니다.
아자르
패시브 - 환영검
이제 환영검을 부여 할 때 손과 덱에 있는 무작위 공격 스킬의 주인에게 부여됩니다. 공격 스킬이 많은 캐릭터는 환영검 버프가 부여될 가능성이 높아진거죠.
- 환상 : 환상을 이용하여 뽑은 환상은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 환영검 버프 : 명중률 5% 추가
- 승천참 : 도발 무시 추가
유성검 추가 효과
- 손에 남아있는 환영검을 모두 소모하고 그 만큼 적 전체에게 추가로 환영검을 시전합니다.
만약 대상이 하나라면 추가로 시전하는 환영검은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조이
- 화학 무기 : 이제 한번에 중독을 3번까지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취약 스모그 : 피해량이 소량 감소하고, 대상의 모든 저항력 감소량이 증가했습니다.
헤인
- 기본 명중률이 증가했습니다.
- 가르기 추가 효과 : 대상이 하나라면,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어썰트 슬래시 추가 효과 : 대상이 하나라면, 스킬의 명중률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시즈
- 패시브 - 인형 이브 : 이제 턴 시작시에도 이브가 공격 가능 상태가 됩니다.
- 도와줘 이브! : 보호막 계수 65% -> 60%
- 자르기 : 공격력 버프 계수 60% -> 40%, 버프 지속 턴 2 -> 3
- 치유 파동 : 치유 계수 증가 75% -> 88%
- 희생 : 이브 사용불가 디버프 성공률 300% ->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