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3.10 개인적 관심사 노트

시롸소니2515f
2020-03-10 11:49:02 925 0 2

https://www.pathofexile.com/forum/view-thread/2779241

System

Max 16 논리 코어 지원

Added 15 new Unique Items, including one designed by one of these leagues 

Cluster Jewels can be purchased from Nessa by the Rune Blast 

Fossils can no longer craft any mods that make the game harder. 

We really hope you enjoy Path of Exile 2. ?

Jewel System

그림1

접두 접미 옵션을 통해 작은 패시브 노드의 효과가 증폭됨
% 보다는 + 옵션이 더 좋아보임

c5f5ca7fd3ff4c77b2bad8e127c583e7.png


그림2,3

접두 접미 크랩 베스트는 3스킬+ max 2 소켓 임

기타 아이템과 동일하므로 접두 2 스킬 혹은 접미 2스킬 얻어서 액잘질 예상됨

1cf9395bd762fc3e2d7be441374fa898.png

6d2a74137367cd53593b143f2ec923b6.png

112988678ef5d0b7479a9313233018e7.png


그림4)

인챈 3옵 기준:  스몰노드에 2개의 패시브 효과 부여 

인챈 음..인챈~ 인챈 1~3옵 ㅋㅋㅋ

0c7423d1ba441a94d09615d60279e80d.png


붉은색, 파란색, 보라색 



대형(8~12, 5개 뇌피셜): 공격관련패시브, 최외곽에 박힘

중형(4~7, 4개 뇌피셜): 범용성패시브, 최외곽 or 대형에서 만들어진 소켓

소형(1~3, 3개 뇌피셜): 방어형패시브, 최외곽 or 대형 or 중형에서 만들어진 소켓에 박힘


따라서 아마도 1 대형(2소켓) + 2중형(2소켓*2) + 4소형 가능 

총 7개 쥬얼 가능?

주얼에 의해 추가되는 패시브 스킬의 수나 소형 노드는 모두 고정 속성 부여가 아닌 인챈트라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인챈옵션 (max 3) + 타락옵 (1) 추가 가능

1st line: adds xx passive skills(Large는 8~12, Medium 5~7, small 3~4 추정 뇌피셜임)

2nd line: small node 옵션에 대해 명시

3nd line: small node 옵션에 대해 명시

블레스드 오브로 수정 불가, 타락으로 덧씌워지지 않는다 하므로 +1 되는 듯


Crafted option (접두2, 접미2)

Best: max 3 skill + 2socket 가능

접두 접미는 크래프팅 함


따라서 맥스 쥬얼 삽입은 대형+중형+소형 으로 3단계 확장 가능


뇌피셜

대형 12패시브 + 공격 3스킬 + 1소켓

Force Multiplier (덥뎀 5퍼)+Pressure Points(크리덥뎀 5퍼)

Overshock(30%라뎀) + Sadist(15%엘뎀-chill, 20%엘뎀-ignited,25%엘뎀-shocked)

중형 7패시브 + 범용 3스킬 + 1소켓

Mender's Wellspring(출혈제거) + Special Reserve(20인크뎀)

Master of Command(배너마나점유 50퍼감소)

소형 4패시브 + 방어 4스킬 ( 소형 3패시브 맥스라면 방어 3스킬에 1스몰 노드 예상)

No Witnesses(Elusive) , Rot-Resistant(1.2퍼 체젠), Sage(1.5퍼 체젠), Surging Vitality(8%맥라, 0.5%체젠, 5초마다 1초간 체력10퍼 재생 = 초당 체젠 1.6%)

고정옵 적은 숫자 + 쌍고정옵+다스킬 접두접미+소켓

좀 더 분석 해서 추가필요


Disciple of Kitava,Lone Messenger, 등등 큰거는 

유니크 쥬얼로 추정 Secrets of Suffering

cecc3fe9ba459c59ba7cd04d24f29110.png



Attack:(밀리)

(스카이바+이치몬지, 모순, 스타포지,앗지리도끼)

전력 배가

5%의 확률로 2배의 피해를 줌
물리 피해 25% 증가

기본기의 달인

모든 원소 저항 +10%
원소 피해 35% 감소
물리 피해 35% 증가

분개한 공격

공격 및 시전 속도 8% 증가
물리 피해 25% 증가

전투 단련

회피 및 방어도 30% 증가
물리 피해 35% 증가

지휘의 달인

깃발 스킬의 마나 점유 50% 감소
적에 대한 저주 이외의 자신의 오라 스킬 효과 15% 증가

세심한 지휘관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치명타 확률 50% 증가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치명타 피해 배율 +15%

확대경

효과 범위 10% 증가
범위 피해 10% 증가
치명타 피해 배율 +10%

지배력 행사

범위 피해 10% 증가
최근 4초 이내 적을 처치한 경우 효과 범위 15% 증가
최근 4초 이내 5명 이상의 적을 처치한 경우 효과 범위 10% 증가

고통의 밑바닥

피해 20% 증가
치명타 확률 30% 증가

거대한 휘두르기

양손 근접 무기 사용 시 범위 피해 20% 증가
양손 근접 무기 사용 시 효과 범위 15% 증가

필수적인 집중

집중 유지 스킬로 주는 피해 30% 증가
집중 유지하는 동안 1초마다 생명력의 1.5% 재생

틀림없는 집중

집중 유지하는 동안 치명타 확률 50% 증가
1초 이상 집중 유지한 경우 치명타 피해 배율 +30%

굳건한 공격

양손 근접 무기 사용 시 치명타 확률 40% 증가
최근 4초 이내 양손 근접 무기로 치명타 공격 시 8%의 확률로 2배의 피해를 줌

파괴자

공격 피해 20% 증가
공격 스킬의 상태 이상 피해 20% 증가
공격에 적중되어 사망한 적이 15%의 확률로 폭발하여 최대 생명력의 1/10을 물리 피해로 줌

광분 조장

공격 피해의 0.4%를 생명력으로 흡수
흡수하는 동안 피해 30% 증가
흡수하는 동안 공격 속도 15% 증가


마법 파해자

집중 유지하는 동안 공격 및 시전 속도 8% 증가
집중 유지하는 동안 저주에 면역


(음..화염)

그을린 유해

화염 피해 35% 증가
처치 시 10%의 확률로 연막 생성

소각로

화염 피해 30% 증가
점화시킨 적이 사망 시 폭발


(똥파지)

파고드는 추위

민첩 25당 냉기 피해 1% 증가
지능 25당 냉기 피해 1% 증가
힘 25당 냉기 피해 1% 증가

(chaos..)

불경한 은총

카오스 피해 30% 증가
공격 및 시전 속도 10% 증가

사악한 휘장

카오스 피해 35% 증가
스킬 효과 지속시간 20% 증가

(Galv)

가학 성애자

최근 4초 이내 적을 냉각시킨 경우 원소 피해 15% 증가
최근 4초 이내 적을 점화시킨 경우 원소 피해 20% 증가
최근 4초 이내 적을 감전시킨 경우 원소 피해 25% 증가

분광 심장

모든 원소 저항 +10%
원소 피해 30% 증가

마비

번개 피해 30% 증가
10%의 확률로 기절 지속시간 2배
번개 스킬의 적 기절 한계치 10% 감소

태풍의 기수

냉각된 적 감전 시 10%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감전된 적 명중 시 냉기 피해 25% 증가
냉각된 적 명중 시 번개 피해 25% 증가

과충격

번개 피해 30% 증가
플레이어의 감전으로 인해 받는 피해가 최대 60%까지 증가
감전 효과 30% 증가


utility???:

(약쟁이)

응축된 완벽

플라스크로 얻는 생명력 회복 25% 증가
플라스크로 얻는 마나 회복 25% 증가
플라스크 효과 지속시간 20% 증가

약을 탄 물약

자신에게 적용된 플라스크의 효과 10% 증가
모든 플라스크 효과를 받는 동안 공격 및 시전 속도 5% 증가

땜장이의 원천

플라스크로 얻는 생명력 회복 25% 증가
생명력 플라스크가 3초마다 충전 1개 획득
생명력 플라스크 사용 시 출혈 제거

특별한 점유

모든 플라스크 효과를 받는 동안 피해 20% 증가
모든 플라스크 효과를 받는 동안 초당 생명력의 2% 재생

(reverse curse)

어둠의 설교

플레이어가 시전하는 저주 효과 10% 증가
플레이어가 저주한 적은 이동 방해에 걸려 이동 속도가 15% 감소
최근 4초 이내 적 처치 시 1초마다 에너지 보호막의 1% 재생

죽음의 속삭임

플레이어가 시전하는 저주 효과 5% 증가
최근 4초 이내 저주받은 적 처치 시 피해 20% 증가

제물 제조기

저주 스킬의 스킬 효과 지속시간 50% 증가
저주 받은 적에 대한 적중 및 상태 이상 피해 25% 증가

죽음 갈망

저주받은 적에게 마무리 타격 가능(역저주는??)
저주 스킬의 스킬 효과 지속시간 20% 증가 ("최근"은 지난 4초 동안을 의미합니다)

(ranger)

마무리 작업

투사체가 남은 연쇄 하나당 주는 피해 15% 증가

연발

투사체 피해 30% 증가
공격 및 시전 속도 8% 증가

(galv)

눈에는 눈

투사체 피해 25% 증가
주변의 적에게 명중 시 투사체 피해 35% 증가


(지뢰)

본격적인 방해

지뢰 피해 30% 증가
한 번에 원격 지뢰 최대 2개 추가 설치
지뢰의 폭파 속도 20% 증가

유격 전술

덫 피해 20% 증가
지뢰 피해 20% 증가
덫 투척 속도 10% 증가
지뢰 투척 속도 10% 증가
최근 4초 이내 덫이나 지뢰를 투척한 경우, 이동 속도 5% 증가

비전 불꽃

덫 피해 20% 증가
지뢰 피해 20% 증가
적을 대상으로 지뢰 발동 시 비전 쇄도 획득
자신의 덫이 적에 의해 발동되면 비전 쇄도 획득

(짭 체질)

원기

생명력 최대치 +20
최대 생명력 10% 증가


(초생)

육체의 연회

최대 생명력 8% 증가
공격 피해의 0.4%를 생명력으로 흡수
공격 명중 시 생명력 +10

솟구치는 활력

최대 생명력 8% 증가
초당 생명력의 0.5% 재생
5초마다 초당 생명력의 10% 재생


의지 형성자

최대 마나의 5%를 추가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로 획득


Defence:


분광 등딱지

방어도 30% 증가
모든 원소 저항 최대치 +1%

상무 정신

방어도 30% 증가
최대 생명력 8% 증가

지속되는 평정

방어도 30% 증가
최근 4초 이내 피격된 경우 초마다 인내 충전 획득


분광의 춤

회피 30% 증가
모든 원소 저항 최대치 +1%

자연의 활력

회피 30% 증가
최대 생명력 8% 증가


대담한 전투원

공격 피해 막기 확률 1%당 피해 1% 증가

포악한 방어

공격 피해의 0.4%를 생명력으로 흡수
초당 생명력의 1.5% 재생
공격 피해를 막아낼 확률 +4%


고상한 형태

30%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회피
3%의 확률로 공격 적중 완벽회피
3%의 확률로 주문 적중 완벽회피

목격자 없음

처치 시 10%의 확률로 도피 획득
도피 효과 25% 증가


대장장이

방어도 25% 증가
화염 저항 +20%
화염 피해의 0.4%를 생명력으로 흡수


부식 저항

카오스 저항 +13%
초당 생명력의 1.2% 재생
초당 에너지 보호막의 0.6% 재생
초당 마나의 0.3% 재생


축성

최대 생명력 6% 증가
최대 마나 10% 증가
카오스 저항 +13%


희망의 실타래


신규 카드


화석 제작

우리는 연마한, 피얼룩, 공허의 화석 기반을 제외한 모든 화석 전용 속성 부여를 삭제하고 그중 일부를 다른 시스템으로 옮겼습니다. 해당 속성 부여는 기본 아이템이 속성 부여의 요구 조건을 충족하는 한 화석 제작을 통해 언제든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연마한, 피얼룩, 공허의 화석을 제외한 모든 화석에서 속성 부여를 제작할 수 없습니다. 
  • 장화:
    장착된 화염 젬 레벨 +2(이제 전쟁군주의 영향력에서 획득),
    장착된 냉기 젬 레벨 +2(이제 대속자의 영향력에서 획득),
    장착된 번개 젬 레벨 +2(이제 십자군의 영향력에서 획득),
    장착된 카오스 젬 레벨 +2(이제 사냥꾼의 영향력에서 획득),
    소환한 망령의 일반 레벨 +1(이제 엘더의 영향력에서 획득).
  • 투구:
    주변 적들의 화염 저항 -x%(이제 전쟁군주의 영향력에서 획득),
    주변 적들의 냉기 저항 -x%(이제 대속자의 영향력에서 획득),
    주변 적들의 번개 저항 -x%(이제 십자군의 영향력에서 획득),
    주변 적들의 카오스 저항 -x%(이제 사냥꾼의 영향력에서 획득),
    주변 적들이 받는 물리 피해 x% 증가(이제 엘더의 영향력에서 획득),
    방어 상승의 효과 증가(이제 십자군의 영향력에서 획득).
  • 갑옷:
    장착 공격 시 마나 소모 -15(이제 전쟁군주의 영향력에서 획득),
    자신에 대한 오라 효과 X% 증가(이제 대속자의 영향력에서 획득).
  • 화살통:
    희귀 또는 고유 적 명중 시 X%의 확률로 격분 충전 획득(이제 엘더의 영향력에서 획득).
  • 허리띠:
    카오스 피해 증가(이제 사냥꾼의 영향력에서 획득),
    물리 피해 증가(이제 엘더의 영향력에서 획득),
    원소 피해 증가(이제 쉐이퍼의 영향력에서 획득),
    갑옷의 에너지 보호막 증가(이제 쉐이퍼의 영향력에서 획득, 접두어로 변경),
    피격 시 특정 확률로 방어도 효과 2배(이제 엘더의 영향력에서 획득, 접두어로 변경).
  • 반지:
    화염/냉기/번개/물리/카오스 흡수 속성 부여가 특수한 원소 탐광 인카운터에서만 발견됩니다.
  • 무기:
    장착 공격/주문의 피해 x% 증폭(이제 쉐이퍼의 영향력에서 발견),
    특정 확률로 해당 무기로 유발하는 중독/출혈의 피해 증폭(이제 엘더의 영향력에서 발견),
    특정 확률로 명중 시 위협(이제 사냥꾼의 영향력에서 발견),
    자신의 오라 스킬이 자신 및 아군의 피해를 증가(이제 대속자의 영향력에서 획득).
  • 주얼:
    피해 시 화염/냉기/번개/원소 저항 1% 관통(이제 타락한 고정 속성 부여에서 획득).
  • 장갑, 목걸이, 방패 화석 전용 속성 부여를 더 이상 얻을 수 없습니다.


Influenced Item Modifiers

Hunter Influenced amulets can now gain "Chaos Damage Leeched as Life". 


Unique Item Balance

Tempered Flesh/Spirit/Mind and Transcendant Flesh/Spirit/Mind have been completely reworked. Existing items are not affected, and only new versions of these items will have the following changes: 

Transcendent Flesh now grants -1 Strength per Strength on allocated Passives, 3% increased Life Recovery Rate per 10 Strength on allocated Passives, 2% reduced Life Recovery Rate per 10 Strength on unallocated Passives and +7% to Critical Strike Multiplier per 10 Strength on unallocated Passives.



아크메이지 서폿?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1
있잖아! 그거 해봐! [3]
연약한여리
05-02
0
덥컵 결과
페테르파느
04-29
0
04-26
0
1년 구독뱃지
일하는핫산
04-24
0
04-13
0
04-11
0
와 100개! [1]
가앙상
03-23
0
03-20
0
혹시 [1]
찬도르
03-15
0
03-12
»
03-10
1
03-07
0
03-05
0
02-2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