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steamcommunity.com/games/359550/announcements/detail/1708440120519086316
영잘알 분은 출처의 원글을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잘못 해석한 부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글의 내용은 대충,
1. 조준경으로 볼 때의 fov값과 실제 fov값의 차이로 인해, 초탄은 내가 조준한 곳으로 정확히 가는 반면 반동이 생겼을시 조준경의 조준점과 실제 총알의 경로가 다른 버그가 있었다.
(가끔씩 '헤드에 맞은 것 같은데 왜 안 맞았지?'같은 위화감의 원인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글라즈는 반동이 엄청 커서 이 현상이 더욱 잘 관찰되기 때문에, '글라즈는 조준점에 조준해도 안 맞는 버그가 있다'라는 말이 있었던것으로 보입니다.)
2. 새 시스템에서(저번에 언급한 새시즌에 적용될 새 물리시스템?을 말하는 듯) 이 현상을 고치려 했으나 반동을 옛날처럼 구현하면서 고칠수 없었고, 결국 각각의 무기를 이전의 반동에 '최대한 가깝게' 구현하려 노력했다.
3. 이것은 시즌3패치부터 적용될 것이다. 이 변화들은 마지막 테스트서버 버전에 적용되었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들이기위해 최선을 다 했다.
결론:
유비가 유비했다.
총을 못 맞췄을시 변명이 하나 더 생겼다.
초탄을 무조건 잘 맞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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