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맡은 진행팀의 생존자 최소1명이랑 친추하기
0.맵이랑 살인마 정해지고 바로 양팀에게 맵과 살인마를 각팀 텍스트에 치고 각팀 살인마 누가나올지 결정받기
1.주사위에서 이긴팀의 진행자가 퍽or살인마선픽먼저하는지 나중에 하는지 해설진 텍스트에 올리고 진팀의 진행자가 상대팀은 누가 살인마를 먼저하는지 해설진 텍스트에 올리고 먼저하는 살인마가 방파기
2.퍽픽하는 단계에서 각팀 보이스를 진행자가 들으면서 진행팀 텍스트에 퍽을 무엇을 픽했는지 프로그램으로 먼저 누르면서 따라하고 중복이 아닐시 채팅으로 칩니다
채팅으로 칠때는 맨앞에 팀명 그다음 방금 고른퍽 /(슬래쉬) 이전에 고른퍽 순서대로 적습니다.
3.퍽픽끝나고 각팀 퍽 분배하고 생존자쪽 진행요원은 생존자퍽 각각의 사람이 뭐를 골랐는지 각팀 텍스트에 적게 한후 퍽이 고른퍽내에서 골랐고 같은팀 내에서 중복이 없는지 상대팀과의 중복이 없는지 체크 아이템 안들었는지/
살인마쪽 진행요원은 살인마 보라색 오크 꼇는지 체크 살인마 금지 에드온 꼈는지 에드온 체크 맵체크 살인마의 마이크와 소리 끄게함
4.퍽체크와 분배가 끝나면 해설진 텍스트에 살인마 프로필올리기
5.만약에 버그로 리방시에 작업관리자에서 데바데 강종을 동시에 할 준비시간 1분정도를 주고 생존자쪽과 살인마 쪽 둘다 준비 되면 카운트다운을 대기중인 진행요원이 세고 동시에 강종
6.게임이 종료후 생존자팀 진행요원이 마지막 탈출 혹은 사망 생존자의 점수판 스크린샷을 받고 살인마팀 진행요원이 점수판 스크린샷을 받아 둘다 진행 텍스트에 올린뒤 살인마의 점수가 가장높은(최종점수) 점수판이 뭔지 확인하고 진행요원 두명이 각자 계산(검산) 그리고 각팀도 점수 계산하게 최종 점수판 스크린샷을 보내준뒤 각팀에게도 점수가 맞는지 확인받음 최종 점수를 해설진 텍스트에 올림
7.대기요원은 다음팀의 원판돌리기를 진행후 퍽선공후공 살인마선공후공을 듣고 미리 정해놓고 매치가 시작되기전에 진행팀 텍스트에 알림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