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노가리 델로님이 주신 소설 소재를 AI에게 평가해달라고 했더니 ...

사화ad0dc
2023-03-28 02:11:23 279 0 0

배경:  한국의 강서구


소재:  포자에 감염이 되면 좀비처럼 공격성이 높아지며 유기체를 기반으로 한 기계화가 진행이 된다 그리고 몸에서 호스가 나와 포자를 살포해 감염체들을 늘린다. 그리고 그 감염체들은 자신들의 직업이나 경험들을 바탕으로 그와 관련된 기계로 변한다 

예)건설업자 = 크레인


나)  저 소설 소재에 대한 분석과 주관적인 평가를 내려줘

 

AI) 이 소설 소재는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면이 있습니다. 기존 좀비물이나 전염병에 관한 이야기와는 달리, 유기체를 기반으로 한 기계화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함으로써 독특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감염체들이 개인의 직업이나 경험을 바탕으로 특정 기계로 변화하는 과정은 읽는 이로 하여금 흡입력을 느끼게 합니다.

소설의 배경이 한국 강서구로 설정된 것도 독특한 점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좀비물이나 전염병 관련 작품이 서양 배경을 가지고 있지만, 이 작품은 한국의 특정 지역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기 때문에, 한국 독자들에게 친근하고 현실감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독창적인 소재를 효과적으로 전개하기 위해서는 섬세한 작품 세계관 구축이 필요합니다. 기계화되는 감염체들의 원리와 작동 방식, 감염체와 인간 사이의 갈등, 그리고 이를 해결하는 과정 등이 체계적이고 타당한 설명과 연결되어야 독자들의 몰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평가로는, 이 소설 소재는 잠재력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과학, 테크놀로지, 그리고 인간의 정체성에 대한 논의를 통해 작품이 깊이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단, 작가의 세심한 설정 구축과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캐릭터 개발, 그리고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는 이야기 전개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오 호평이 이어졌다 


***

이건 AI가 소재만 보고 만든 스토리 입니다 


한국 강서구의 평온한 일상은 갑작스런 포자 감염으로 급격히 변화하였다. 평범한 시민들은 포자에 감염되어 호스를 통해 포자를 뿌리며, 공격성이 높아진 좀비와 같은 감염체들로 변했다. 이러한 감염체들은 유기체를 기반으로 한 기계화 과정을 겪으며, 자신들의 직업이나 경험에 따라 특정한 기계로 변화하였다. 예를 들어, 건설업자는 크레인과 같은 건설 기계로 변해 무력을 행사했다.

강서구 시민들은 이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빠르게 대응했다. 정부는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군대와 경찰을 동원해 감염 확산을 막으려 했다. 또한, 시민들은 서로 협력하며 생존을 위한 임시 동네방역조직을 구성하여 감염체들과 대항했다.

한편, 국내외 과학자들은 이 감염체들이 어떻게 기계화되는지 연구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포자 감염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자 노력했으며, 효과적인 치료법과 예방책을 개발하기 위해 밤낮없이 실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연구진들은 감염체들의 기계화 과정에서 발견되는 특정한 세포를 분리해내어 항체를 개발하는 데에 성공했다.

강서구의 혼란은 결국 연구진들의 노력 덕분에 진정되기 시작했다. 항체를 투여받은 사람들은 감염 위험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기계화된 감염체들 역시 원래의 인간으로 되돌아가기 시작했다. 이후, 강서구는 다시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갔지만, 이 사건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 미래의 위협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델니 스타크 스티븐백
▼아랫글 형..? 왜 거기 있어..? 에나브
공지방송일정노가리시청자 콘텐스트 컨텐츠델로 니캐쩔시청자 썰팬아트
0
노가리
델카인의 시작
참철적혈백야
04-09
0
노가리
델로 동생입니다
인판이
11-18
0
노가리
블아 리세계
티티티알
08-06
0
06-26
0
노가리
델로 서버 질문
jyj99a
06-18
0
노가리
행복한 천계만화
sirby_iris
04-24
0
04-10
0
노가리
?
ㅇㅇ
04-10
0
04-04
0
노가리
꿀잼 [1]
효도돌
04-02
1
04-02
2
팬아트
델니 스타크 [1]
스티븐백
03-31
0
노가리
형..? 왜 거기 있어..?
에나브
03-09
2
노가리
틱택토 할 사람 [1]
컴마킹
02-01
0
시청자 콘텐스트 컨텐츠
델로략국 도네이션 이미지 공모전 [2]
흑범고래
01-09
4
팬아트
생일 축하 팬아트 [1]
두부김치마시서
01-07
0
노가리
형 지도야 링크
로해저
12-29
0
12-29
0
12-29
0
12-29
0
노가리
2억 5천 유심핀
작은독자
12-2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