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탑캐릭이 하나밖에없어서 하드상아탑 해딩으로 깨고 더하고싶은데 할수가없어서 공부나 했습니다.
눈으로 보고피할수있는 짤패턴은 다 아는것들은 X , 영상은 현재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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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관 ] 피어나는 혼돈.칼테이야 / 화속성 취약 / 식물
광폭8분 / 체력 120줄 / 총체력=18108733748 / 1줄당=150,906,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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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가 부족하여 조우시 고정패턴 확인불가 / 예상 ) 점찍 45% , 2찍 45% , 2돌진 10%
103줄 이하 중앙으로 이동후 초록가시(2개) 10시 , 5시 , 보라가시(4개) 12시 , 3시 , 6시 , 7시
95줄 이하 중앙으로 이동후 초록가시(2개) 10시 , 5시 , 보라가시(4개) 12시 , 3시 , 6시 , 7시
85줄 이하 가시무력패턴 ( 노피격으로 인당 초록가시 1개씩먹고 무력해도 무조건 성공 )
가시무력패턴 성공후 7.5초동안 딜타임
딜타임후 지형변화 ( 중앙에있을시 약간의 딜과 넉백 )
45줄이하 맵 3,6,9,12 중 한곳으로 순간이동후 시계방향으로 끝에서 끝으로 순간이동후 기믹시전 이때 플레이어 발밑에 꽃장판 생성
예) 3시로 순간이동후 3>6>9>중앙순간이동후 기믹
45줄이하 분진기믹
(분진최소15스택 최대 24스택까지 가능 정확x 24or25) 스택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이점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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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줄부터 벽찍식물 생성 / 이동휠린드패턴 =6초지속
휘리릭 카운터패턴 전조확인시간 0.5초-카운터 가능시간 1초
메두사패턴 종료시간 확인불가 예상시간 1.5~2초
45분진패턴이후 돌진카운터실패시 비아키스3넴처럼 +1회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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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틱 ] ... 이라고 할것도없고 걍 딜박으면끝
그래도 짜보면무력좋은 인원2명이 103줄이하 , 95줄이하 초록가시 10시 5시 먹는다
90~93줄쯤 찐무 아드딜몰 > 80줄 패턴 > 지속적으로 딜 > 45줄에 보스가 36912 로 순간이동하면 딜중지
( 잘못하면 장판형스킬 , 출혈딜이 반격으로 들어옴)
초당 dps 1000가정 풀암수 4인레이드 /초당 dps 5000 / 2초당 1억
120~85초까지 상황변수 고려 1분30초 암수 3개
80~45줄까지 상황변수 고려 1분30초 암수 4개
45~0줄까지 상황변수 고려 2분 암수 5개
배탬 = 포션 / 아드 / 성부 / 암수 ( 화수는 트라이포트 화염속성으로 대체 가능 )
[ 2넴 ] 웅크린 교만,라카이서스 ( 야수 )
광폭10분 체력160줄 // 총체력=25584816488 / 1줄당=159,905,103.05
160~30 = 20,787,663,396.5 // 80~0 = 12,792,408,244
160~30>80~0 = 총 33,580,071,6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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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카이서스의 피는 체력이 홀수자리때 나온다 예) 159 / 139 / 119 / 99 / 79 / 59 / 29
2페이즈 돌입후에는 나오지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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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속구 매커니즘
1.구속구는 던진자리에서 5초뒤에 발동되며 그위에 보스가 있다면 보스를 구속시킨다.
( 구속구에 보스가 걸리면 무력화를 시전함 >> 무력화 = 보스가 몸에있는 구속구를 빼려고하는거 )
무력화에 성공 = 구속구지속 짤패턴 사용후 다시무력화 발동 , 무력화 실패 = 구속구 파괴
구속구가2개들어가면 부위파괴 = 성공시 보스의 강화버프 2스택으로 초기화 후 경각심 발동
2.무력화에 성공하면 짤패턴 사용후 다시 무력화 시전 , 무력화에 실패하면 짤패턴 사용후 카운터패턴
경각심은 파괴후 나오며 지속시간은 44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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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는 1분30~40초마다 한번씩 '무조건' 나옴 ( 기믹시간 포함 ) 85줄이하 (직후) 카운터는 브레스 돌진카운터로 나옴
예시 1. ) 7분 30초 카운터패턴 발생 >> 6분 30초~6분까지 기믹 >>기믹 종료후 10초이내로 카운터 패턴 발생
예시 2. ) 7분 30초 카운터패턴 발생 >> 7분 ~6분 30초 까지 기믹 >>6분 00초 ~5분~50초이내로 카운터 패턴 발생
구속구 무력화가 나오기전에 무조건 별장판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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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관 160~0줄 택틱
조우 구속구던짐 >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세번째무력 (실패) > 별 장판후 180돌면서 브레스(시계방향으로 돔) > 카운터나옴(성공하면) >
무력(카운터로 인한무력) > 구속구(카운터 성공 하자마자 던짐) >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무력 성공하자마자 구속구 사용 > 파괴 ( 부위파괴성공 ) > 딜 ( 조금만하면바로95줄 ) >
95줄 기믹시작
기믹 끝난뒤 95줄시작 [ (카운터 1분30~40초를 기반으로) 짤패턴 1~3번안에 카운터나옴 ]
카운터(성공) > 무력(카운터로 인한무력) > 구속구 ( 카운터 무력 성공하자마자 사용 ) >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세번째무력 >
별장판 후 180돌면서 브레스(시계방향으로 돔) > 카운터나옴(성공하면) > 무력(카운터로 인한무력) >
구속구 ( 카운터 무력 성공하자마자 사용)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구속구 ( 무력성공 하자마자 사용 ) > 파괴 ( 부위파괴성공 ) > 30줄까지 딜
30줄 달리기 패턴 브레스 사용방향에서 출발
예)브레스가 왼쪽>오른쪽 으로 시전하면 왼쪽으로 출발 // 반대는 마찬가지로 반대로
보스 앞쪽 하늘에서 피구슬이 떨어짐 떨어지는거 확실하게 싹 다보고 진입후 무력 / 무력 절때 안모자름 무조건 떨어지는거 확실하게 다보고 보자마자 바로 스패로 진입
( 무력할때 보스 뒤에있으면 브레스에 피격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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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줄패턴후 광폭80줄
광폭80줄 - 3가지의 택틱(실수로인한 대처) // 브레스후 점프까지 7.5초 소요 / 브레스 시작하고 4초있다가 던지면 확정
1. 첫번째 점프때 구속구가 걸렸을때
80줄시작 > 주시자한태 점찍후 꼬리 휠린드 ( 점찍할때 가운데~살짝 위 중간지점에 구속구 사용 ) > ( 이때 걸리면 ) >
무력화 > 구속구 사용 > 파괴 > 딜 > 경각심 44초 뒤 > 보스가 빽점프사용 다시 점찍후 꼬리 휠린드 이때 구속구 사용 or 카운터 나오면 확정 구속구 >국룰택틱 ( 3무력전에 죽음 )
2. 첫번째 점프때 구속구에 걸리지 않았을때
80줄시작 > 주시자한태 점찍후 꼬리 휠린드 > 구속구 사용 > 실패 > 보스 2~3돌진 브레스 후 점찍때 다시 시도 > 이후 파괴 > 딜 >
경각심 44초 뒤 > 보스가 빽점프사용 다시 점찍후 꼬리 휠린드 이때 구속구 사용 or 카운터 나오면 확정구속구 > 국룰택틱
3. 2번째에서 보스 2~3돌진 브레스 후 점찍때 다시 시도 했을때도
실패했을경우에는 한무트라이 or 카운터 1분30~40초 시간계산해서 카운터하고 확정 구속구 이후 택틱은 12번과 같음
[ 빡대가리용 택틱설명 ]
1.조우시 구속구를 던져서 구속구가 몸에 박힘
2.보스는 무력화패턴을 시전하며 몸에박힌 구속구를 빼내려고한다.... 무력성공 >> 구속구 박혀있음 [ 첫번째 무력 ]
3.보스는 구속구 빼기를 실패해서 빡친나머지 짤패턴 2~3번을쓰고 다시 시도한다 무력성공 >> 구속구 박혀있음 [ 두번째 무력 ]
4.보스는 구속구 빼기를 실패해서 빡친나머지 짤패턴 2~3번을쓰고 또 다시 시도한다 무력실패> 구속구 빠짐 [ 세번째 무력 ]
5.보스는 구속구를 빼는대 성공했지만 화가 너무난 나머지 땅을 한번 내리치고 내(보스) 뒤에서 때리고있는 10새(모험가) 들을 향해 브레스를 내뿝는다
6.그리고 가장 강력한 기술인 온힘을 다한 스트레이트 펀치 사용한다 (카운터패턴) . but (하지만) 모험가들이 왼쪽으로 슥 피한뒤 레프트 훅으로 카운터성공
7. ( 카운터를 성공하면 보스는 10초동안 그로기 상태에 빠짐 ) 10초동안 보스가 처 자고있을때 다시 발목에다가 구속구를 설치
8. 1~7 무한 반복 (이긴 하나 부위파괴가 되지않아서 전멸할수있기때문에 택틱 한사이클 굴리고 2번째 무력때 파괴를함)
[ 3관문 ] 대지를 짓밟는 파이어혼 ( 야수)
광폭 10분 체력 160줄 // 총체력= 26913897864 / 1줄당=168,211,86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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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우시 5초뒤 [ 3똥 찍기 ] 고정 패턴 // [ 3똥 찍기 ] = 2번째 똥은 떨어진뒤 5초동안 불장판 생성
앞에쿵 패턴 ) 정면으로 앞에쿵 패턴을 사용후 어글자를 향에 제자리 점찍
고정패턴 사용후 짤패턴 6번안에 무조건 돌진
예 ) 첫패턴 전진2휘둘이면 5번안에 무조건 사용
예 ) 첫패턴 앞에쿵이면 그다음 제자리 점찍 사용하니까 4번안에무조건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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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줄 돌진패턴 , 45줄 안전지대 무력패턴 족보 X
85줄 트런들변신중 딜방감 (변신매너 해주세요 )
트런들몽둥이맞고 디버프 정화or넬라or 성부로 풀리는지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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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줄 트런들패턴
정면 2휘둘후 마지막 3휘둘 빽어택 타격
앞에찍고 뒤 휘두르기패턴 연속 2번사용 = 옆구리 피격안당함 /
어글자위치 변동으로 두번째 앞찍기위치가 변동될수있음
빠따 뒷땅에나두고 뒤찍기 / 앞뒤 피격대상 / 옆구리 피격안당함 / 빠따를 땅에 붙이고 앞으로 찍으려하면 패턴 사용
45줄 안전지대 무력 패턴 = 헤드는 무조건 5시 고정 / 족보x = 보통 10시 1시 5시 7 시 안전지대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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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조우시 3똥 점찍 /고정패턴
고정패턴 사용후 첫패턴 확률 // 20트라이 기준 확률분석
전진2휘둘 50%
360휘둘 15%
올리기 15%
앞에쿵 15%
브레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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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관문 택틱
조우시 출혈스킬 하나 사용 // 서폿은 각성기 사용
첫똥 피하고 2똥3똥 맞아서 스택 쌓고 시작
144 핑찍기 or 채팅 or 디코시 본인자리 말로 /
사람마다 반응속도가 다르고 디코 딜레이까지 생각해서 채팅이 좋아보임
(첫박치기후 부터 뇌진탕 돌맹이 떨어지기 때문에 자기자리에 대기후 채팅창 켜두고 본인꺼 확인하자마자 숫자 앤터
45줄패턴
대충 서있다가 빈공간 육안확인 > 보스 벨가 육안확인 >안전지대로 이동 > 보스가 제자리찍기후 > 무력
배탬 = 포션 / 아드 / 파폭 / 암수 X 3 // 배탬 = 포션 / 아드 / 부식 / 암수 X 1
160~144줄까지 암수 2개
144~45줄암수 5개
45~0줄 암수 5개
아드타이밍 / 조우 / 85트런들끝나고 / 카운터 or 알잘딱 버플타이밍
[ 4관문 ] 길을 여는자.라자람 / 고대
광폭 14분 / 체력 200줄 / 총채력=27246168208 1줄당=136,230,84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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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핵강화 / 40스택으로 시작
50스택이되면 0스택으로 초기화가 되며 보스 공속증가 버프로 변환 (공겨력증가는 확인불가)
1분30초마다 중견급 패턴 원기옥패턴 or 소닉패턴 무조건 시전
(첫시전 종류랜덤 이후 번갈아가면서) 기믹시간포함
광폭 12분 30초 첫중견급 패턴 [ 확정 ] 사용 But 160줄 기믹을 하고있다면 기믹이 끝난이후 사용
카운터패턴은 총 3가지로 / 작은부채꼴 카운터(작카) , 큰부채꼴 카운터 (큰카) , 찌르는 모션취하며 카운터 / 총 3가지
작카와 큰카는 카운터 내부쿨이 따로돌아감 찌르기카운터는 확인불가(자주안나옴) , 50줄 광폭이후 내부쿨이 같이돈다는 말이있는데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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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광폭50줄때 마력핵 강화버프가 다른버프로 변환
보스가 마력핵 강화버프를 1개 소비하여 7~9초에한번씩 빨강안개를 터트리림(대미지x)
플레이어에게 디버프1개 부여(효과모름)
디버프가 2개로 변환시 초기화가되며 방어력감소 디버프가 생김(정확한 디버프내용는 확인불가)
2명에게 장판생긴후 보스사라졌다가 아주빠르게 내려찍는패턴 = 2번째 장판 나온사람이 안전구역장판
보스가 올라간뒤 2.5초뒤에 찍음 // 보스가 올라간뒤 1초있다가 피격장판 나옴 // 2번째 장판어글자는 2번째 장판이 터진후 2초뒤에 본인위치로 안전지대가 생성됨
기본피격 나머지 3명에게 장판은 랜덤 // 패턴파회법 = 장판없는사람은 딜 , 2장판사람람은 마지막장판 떨어지고 1초있다 스패후 본인위치에 핑찍기 나머지인원은 핑찍힌곳으로 스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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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줄 빛거울 패턴 진짜 빛나올때 노랑장판 터진뒤 진짜빛 발사가 나오기때문에 신속0으로 이동기없이 가능
보스에게 딱붙어서 무빙 / 거울에서 나오는 노랑장판 2종류 1자장판 , 원형장판 / 원형장판같은경우는 보스한태 딱붙어있으면 피격 X
조우시 고정패턴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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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핵 스택 + , - 유형
1. 160줄 패턴때 진짜장판에 플레이어가 피격시 +1스택
2. 거울무력화 실패시 +1스택
3. 거울무력화 성공시 +1스택
4. 보스무력 성공시 -2스택
5. 찐무후 파괴하면 -2스택
6. 110줄 거울카운터패턴때 카운터 못치면 +1스택
7.내부 보스몹 처리시 -2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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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력핵 강화 시물레이션 ] // 40스택으로 시작
1) 160줄때 플레이어 한명이 12시에서 진짜 거울에 피격당함 [ 41스택 ]
2) 빛3개를 받은 3 6 9 거울에 의해 [ 38스택 ]
3) 빛2개를 받은 12시 거울에 의해 [ 39스택 ]
4) 중앙에서 보스무력성공 [ 37스택 ]
5) 이후 5,7시 거울 무력화 성공 [ 35스택 ]
6) 11시와 1시 거울 무력화 실패로 의해 [ 37스택 ]
7) 이후 찐무 1번 부위파괴로 인해 [ 35스택 ]
8) 110줄 거울카운터패턴때 카운터 1번 삑사리 [ 36스택 ]
9) 110중앙 보스무력 성공 [ 34스택 ]
10) 이후 찐무 1번 부위파괴로 인해 [ 32스택 ]
11) 60줄때 ㄱ3자리에서 파폭으로 거울파괴 [ 28스택 ]
12) 이후 보스무력후 파괴 [ 26스택 ]
13) 내부 보스 처리로인해 [ 24스택 ]
14) 50줄 잡히기 무력성공 [ 22스택 ]
15) 광폭화패턴시전 ㄱ3자리에 지형파괴 시전(그냥 딜)실패 [ 26스택 ]
16) 마력핵 강화버프에서 다른 디버프26스택으로 변형( 무슨디버프인지는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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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줄 카운터패턴때 거울은 총 8개 / 진짜거울은 총 6개 / 족보 X
(여기서 알수있는정보는 짭2개를 봤다면 나머지는 싹다 진짜다)
[ 예시 ]
1.패턴시전
2.보스가 3시찌름 ( 찐으로확인)
3.보스가 9시찌름 (짭으로 확인)
4.보스가 11시찌름 (찐으로 확인)
5.보스가 6시찌름 ( 짭으로 확인) >> 이렇게 된다면 짭이 2개나왔기때문에 나머지는 다 찐
카운터칠대마다 무력화 버프 생김 1분동안 최대몇스택까지가능한지는 확인불가
카운터실패로 거울이 터지면 전인원에게 무력화버프 -1스택
카운터치면서 무력해도되지만 무력 1도안하고 카운터 싹다친뒤에 무력해도 전혀 안모자름
( 정확하진않지만 95%이상 안모자르다고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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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틱
조우시 12분30초전까지 풀암수로 160줄기믹 / 이유:중견급 원기옥 or 소닉 패턴을 조금이라도 늦추기 위함
160패턴후 5,7 장판 무력 / 안된다면 5시만
12분30초전에 160줄기믹을했다면 암수 잠금 / 이유: 원기옥 패턴나올시 원기옥과 보스에게 암수를 한번에 마출수있기때문에
110줄 거울 카운터 / 1번= 3시,5시 / 2번 6시 , 7시 / 3번 9시 , 10시 / 4번 12시 1시
(카운터도치면서 짤무력도 할꺼다 그러면 자리정하지말고 다같이 중앙에 모여있다가 먼저 찔린곳으로 무력좋은사람이 이동)
예)
1.보스가 3시찌름 ( 찐으로확인) / 무력좋은사람 투입 3시 ,5시 카운터만
3.보스가 9시찌름 (짭으로 확인) / 짭이니까 아무도안감
4.보스가 11시찌름 (찐으로 확인) / 두번째사람 투입 9시 ,11시 카운터만 but 9시는 짭인거아니까 11시만 보면됨
5.보스가 5시찌름 ( 찐으로 확인) >> 3시 보는사람이 5시도 같이봄
6. 보스가 7시찌름 ( 짭으로 확인) / 짭2개 다 나왔으니가 이제 나머지 자리 알잘딱으로 들어가서 카운터
이후로 부터는 그냥 알잘딱 딜
이상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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