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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천 상아탑 1234넴 정밀설명및 택틱 입니다 / feet.포셔 / 맞춤법 잘몰라서 많이틀렸을지도?

파도박
2023-02-28 14:59:25 8020 0 0

상아탑캐릭이 하나밖에없어서 하드상아탑 해딩으로 깨고 더하고싶은데 할수가없어서 공부나 했습니다.

눈으로 보고피할수있는 짤패턴은 다 아는것들은 X   , 영상은 현재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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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관 ] 피어나는 혼돈.칼테이야 / 화속성 취약 / 식물

광폭8분 / 체력 120줄 / 총체력=18108733748 / 1줄당=150,906,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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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가 부족하여 조우시 고정패턴 확인불가  /     예상 ) 점찍 45% , 2찍 45% , 2돌진 10%


103줄 이하 중앙으로 이동후 초록가시(2개) 10시 , 5시  , 보라가시(4개)  12시 , 3시 , 6시 , 7시 

95줄   이하 중앙으로 이동후 초록가시(2개) 10시 , 5시  , 보라가시(4개)  12시 , 3시 , 6시 , 7시


85줄 이하 가시무력패턴 ( 노피격으로 인당 초록가시 1개씩먹고 무력해도 무조건 성공 )

가시무력패턴 성공후 7.5초동안 딜타임


딜타임후 지형변화 ( 중앙에있을시 약간의 딜과 넉백 )


45줄이하 맵 3,6,9,12 중 한곳으로 순간이동후 시계방향으로 끝에서 끝으로 순간이동후 기믹시전 이때 플레이어 발밑에 꽃장판 생성

예) 3시로 순간이동후 3>6>9>중앙순간이동후 기믹 

45줄이하 분진기믹

(분진최소15스택 최대 24스택까지 가능 정확x 24or25) 스택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이점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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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줄부터 벽찍식물 생성 / 이동휠린드패턴 =6초지속

휘리릭 카운터패턴 전조확인시간 0.5초-카운터 가능시간 1초

메두사패턴 종료시간 확인불가 예상시간 1.5~2초

45분진패턴이후 돌진카운터실패시 비아키스3넴처럼 +1회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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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택틱  ]      ... 이라고 할것도없고 걍 딜박으면끝 

그래도 짜보면무력좋은 인원2명이  103줄이하 , 95줄이하 초록가시 10시 5시 먹는다 


90~93줄쯤 찐무 아드딜몰  > 80줄 패턴 > 지속적으로 딜 > 45줄에 보스가 36912 로 순간이동하면 딜중지

( 잘못하면 장판형스킬 , 출혈딜이 반격으로 들어옴)


초당 dps 1000가정 풀암수 4인레이드 /초당 dps 5000 / 2초당 1억

120~85초까지 상황변수 고려 1분30초  암수 3개

80~45줄까지 상황변수 고려 1분30초  암수 4개

45~0줄까지 상황변수 고려  2분 암수 5개


배탬 =   포션 / 아드 / 성부 / 암수  ( 화수는 트라이포트 화염속성으로 대체 가능 ) 





                                                              [ 2넴 ] 웅크린 교만,라카이서스  ( 야수 ) 


광폭10분 체력160줄 // 총체력=25584816488 / 1줄당=159,905,103.05

160~30 = 20,787,663,396.5 // 80~0 = 12,792,408,244

160~30>80~0 = 총 33,580,071,6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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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카이서스의 피는 체력이 홀수자리때 나온다    예) 159 / 139 / 119 / 99 / 79 / 59 / 29

2페이즈 돌입후에는 나오지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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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속구 매커니즘 

1.구속구는 던진자리에서 5초뒤에 발동되며 그위에 보스가 있다면 보스를 구속시킨다.

( 구속구에 보스가 걸리면 무력화를 시전함 >>       무력화 = 보스가 몸에있는 구속구를 빼려고하는거 )


무력화에 성공 = 구속구지속 짤패턴 사용후 다시무력화 발동  ,  무력화 실패 = 구속구 파괴  

구속구가2개들어가면 부위파괴 = 성공시 보스의 강화버프 2스택으로 초기화 후 경각심 발동


2.무력화에 성공하면 짤패턴 사용후 다시 무력화 시전 , 무력화에 실패하면 짤패턴 사용후 카운터패턴

경각심은 파괴후 나오며 지속시간은 44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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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는 1분30~40초마다 한번씩 '무조건' 나옴 ( 기믹시간 포함 )  85줄이하 (직후) 카운터는 브레스 돌진카운터로 나옴 

예시 1. )  7분 30초  카운터패턴 발생 >> 6분 30초~6분까지 기믹 >>기믹 종료후 10초이내로 카운터 패턴 발생

예시 2. )  7분 30초  카운터패턴 발생 >> 7분 ~6분 30초 까지 기믹 >>6분 00초 ~5분~50초이내로 카운터 패턴 발생

구속구 무력화가 나오기전에 무조건 별장판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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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관 160~0줄 택틱


조우 구속구던짐 >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세번째무력 (실패) > 별 장판후 180돌면서 브레스(시계방향으로 돔) > 카운터나옴(성공하면) > 

무력(카운터로 인한무력) > 구속구(카운터 성공 하자마자 던짐)  >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무력 성공하자마자 구속구 사용 > 파괴 ( 부위파괴성공 ) > 딜 ( 조금만하면바로95줄 ) > 

95줄 기믹시작


기믹 끝난뒤 95줄시작 [ (카운터 1분30~40초를 기반으로) 짤패턴 1~3번안에 카운터나옴 ] 


 카운터(성공) > 무력(카운터로 인한무력) > 구속구 ( 카운터 무력 성공하자마자 사용 )  >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세번째무력 >

 별장판 후 180돌면서 브레스(시계방향으로 돔) > 카운터나옴(성공하면) > 무력(카운터로 인한무력) >
구속구 ( 카운터 무력 성공하자마자 사용) >구속구로 인한 첫번째무력 > 짤패2~3번사용 > 구속구로 인한 두번째무력 >
구속구 ( 무력성공 하자마자 사용 ) > 파괴 ( 부위파괴성공 ) > 30줄까지 딜 


30줄 달리기 패턴 브레스 사용방향에서 출발 

예)브레스가 왼쪽>오른쪽 으로 시전하면 왼쪽으로 출발   // 반대는 마찬가지로 반대로 

보스 앞쪽 하늘에서 피구슬이 떨어짐 떨어지는거  확실하게 싹 다보고 진입후 무력  / 무력 절때 안모자름 무조건 떨어지는거 확실하게 다보고 보자마자 바로 스패로 진입

  ( 무력할때 보스 뒤에있으면 브레스에 피격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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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줄패턴후 광폭80줄

광폭80줄 - 3가지의 택틱(실수로인한 대처)      //  브레스후 점프까지 7.5초 소요 / 브레스 시작하고 4초있다가 던지면 확정


1. 첫번째 점프때 구속구가 걸렸을때 

80줄시작 > 주시자한태 점찍후 꼬리 휠린드 ( 점찍할때 가운데~살짝 위 중간지점에  구속구 사용 ) > ( 이때 걸리면 ) >  

무력화 > 구속구 사용 > 파괴 > 딜 > 경각심 44초 뒤 > 보스가 빽점프사용 다시 점찍후 꼬리 휠린드 이때 구속구 사용 or 카운터 나오면 확정 구속구  >국룰택틱  ( 3무력전에 죽음 )


2. 첫번째 점프때 구속구에 걸리지 않았을때

80줄시작 > 주시자한태 점찍후 꼬리 휠린드 > 구속구 사용 > 실패 > 보스 2~3돌진 브레스 후 점찍때 다시 시도 > 이후 파괴 > 딜 > 

경각심 44초 뒤 > 보스가 빽점프사용 다시 점찍후 꼬리 휠린드 이때 구속구 사용 or 카운터 나오면 확정구속구  > 국룰택틱 


3.   2번째에서  보스 2~3돌진 브레스 후 점찍때 다시 시도 했을때도 

실패했을경우에는 한무트라이 or 카운터 1분30~40초 시간계산해서 카운터하고 확정 구속구 이후 택틱은 12번과 같음



                                                                           [  빡대가리용 택틱설명   ]  


1.조우시 구속구를 던져서 구속구가 몸에 박힘 


2.보스는 무력화패턴을 시전하며 몸에박힌 구속구를 빼내려고한다....  무력성공 >> 구속구 박혀있음  [  첫번째 무력  ] 


3.보스는 구속구 빼기를 실패해서 빡친나머지 짤패턴 2~3번을쓰고 다시 시도한다  무력성공 >> 구속구 박혀있음    [  두번째 무력  ] 


4.보스는 구속구 빼기를 실패해서 빡친나머지 짤패턴 2~3번을쓰고 또 다시 시도한다  무력실패> 구속구 빠짐  [ 세번째 무력 ]


5.보스는 구속구를 빼는대 성공했지만  화가 너무난 나머지  땅을 한번 내리치고 내(보스) 뒤에서 때리고있는 10새(모험가) 들을 향해 브레스를 내뿝는다


6.그리고 가장 강력한 기술인 온힘을 다한 스트레이트 펀치 사용한다 (카운터패턴) .  but (하지만) 모험가들이 왼쪽으로 슥 피한뒤 레프트 훅으로 카운터성공 


7. ( 카운터를 성공하면 보스는 10초동안 그로기 상태에 빠짐 )  10초동안 보스가 처 자고있을때 다시 발목에다가 구속구를 설치


8.      1~7 무한 반복 (이긴 하나 부위파괴가 되지않아서 전멸할수있기때문에 택틱 한사이클 굴리고 2번째 무력때 파괴를함)





                                                                   [ 3관문 ] 대지를 짓밟는 파이어혼 ( 야수)


 광폭 10분 체력 160줄 // 총체력=  26913897864 / 1줄당=168,211,86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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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우시 5초뒤  [ 3똥 찍기 ] 고정 패턴  // [ 3똥 찍기 ] = 2번째 똥은 떨어진뒤 5초동안 불장판 생성 

앞에쿵 패턴 ) 정면으로 앞에쿵 패턴을 사용후 어글자를 향에 제자리 점찍 


고정패턴 사용후 짤패턴 6번안에 무조건 돌진 

예 ) 첫패턴 전진2휘둘이면 5번안에 무조건 사용

예 ) 첫패턴 앞에쿵이면 그다음 제자리 점찍 사용하니까 4번안에무조건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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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줄 돌진패턴 , 45줄 안전지대 무력패턴  족보 X

85줄 트런들변신중 딜방감 (변신매너 해주세요 )


트런들몽둥이맞고 디버프 정화or넬라or 성부로 풀리는지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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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줄 트런들패턴


정면 2휘둘후  마지막 3휘둘 빽어택 타격


앞에찍고 뒤 휘두르기패턴  연속 2번사용 =  옆구리 피격안당함 /

어글자위치 변동으로 두번째 앞찍기위치가 변동될수있음 


빠따 뒷땅에나두고 뒤찍기 / 앞뒤 피격대상 / 옆구리 피격안당함 / 빠따를 땅에 붙이고 앞으로 찍으려하면 패턴 사용


45줄 안전지대 무력 패턴 = 헤드는 무조건 5시 고정  / 족보x  =  보통  10시 1시 5시  7 시 안전지대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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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조우시 3똥 점찍 /고정패턴


고정패턴 사용후  첫패턴 확률    // 20트라이 기준 확률분석

전진2휘둘 50%

360휘둘 15%

올리기 15%

앞에쿵 15%

브레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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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관문 택틱 


조우시 출혈스킬 하나 사용  // 서폿은 각성기 사용


첫똥 피하고 2똥3똥 맞아서 스택 쌓고 시작 


144   핑찍기 or 채팅 or 디코시 본인자리 말로 /


사람마다 반응속도가 다르고 디코 딜레이까지 생각해서 채팅이 좋아보임 

(첫박치기후 부터 뇌진탕 돌맹이 떨어지기 때문에 자기자리에 대기후 채팅창 켜두고 본인꺼 확인하자마자 숫자 앤터


45줄패턴

대충 서있다가 빈공간 육안확인 > 보스 벨가 육안확인 >안전지대로 이동 > 보스가 제자리찍기후 > 무력  


배탬 =   포션 / 아드 / 파폭 / 암수  X 3                //   배탬 =   포션 / 아드 / 부식 / 암수  X 1


160~144줄까지 암수 2개 

144~45줄암수     5개 

45~0줄 암수   5개

아드타이밍 / 조우 / 85트런들끝나고 / 카운터 or 알잘딱 버플타이밍 




                                     

                                   [ 4관문 ]  길을 여는자.라자람 / 고대

광폭 14분 / 체력 200줄 / 총채력=27246168208  1줄당=136,230,84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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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핵강화 / 40스택으로 시작

50스택이되면 0스택으로 초기화가 되며 보스 공속증가 버프로 변환 (공겨력증가는 확인불가)


1분30초마다 중견급 패턴 원기옥패턴 or 소닉패턴 무조건 시전 

(첫시전 종류랜덤 이후 번갈아가면서) 기믹시간포함 

광폭 12분 30초 첫중견급 패턴 [ 확정 ] 사용 But 160줄 기믹을 하고있다면 기믹이 끝난이후 사용


카운터패턴은 총 3가지로   /   작은부채꼴 카운터(작카)  , 큰부채꼴 카운터 (큰카)  , 찌르는 모션취하며 카운터  /  총 3가지 

작카와 큰카는 카운터 내부쿨이 따로돌아감 찌르기카운터는 확인불가(자주안나옴) , 50줄 광폭이후 내부쿨이 같이돈다는 말이있는데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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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광폭50줄때 마력핵 강화버프가 다른버프로 변환

보스가 마력핵 강화버프를 1개 소비하여 7~9초에한번씩 빨강안개를 터트리림(대미지x)

플레이어에게 디버프1개 부여(효과모름)


디버프가 2개로 변환시 초기화가되며 방어력감소 디버프가 생김(정확한 디버프내용는 확인불가)


2명에게 장판생긴후 보스사라졌다가 아주빠르게 내려찍는패턴 = 2번째 장판 나온사람이 안전구역장판

보스가 올라간뒤 2.5초뒤에 찍음 // 보스가 올라간뒤 1초있다가 피격장판 나옴 // 2번째 장판어글자는 2번째 장판이 터진후 2초뒤에 본인위치로 안전지대가 생성됨

기본피격 나머지 3명에게 장판은 랜덤  // 패턴파회법 = 장판없는사람은 딜  , 2장판사람람은 마지막장판 떨어지고 1초있다 스패후 본인위치에 핑찍기 나머지인원은 핑찍힌곳으로 스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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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줄 빛거울 패턴 진짜 빛나올때 노랑장판 터진뒤 진짜빛 발사가 나오기때문에 신속0으로 이동기없이 가능

보스에게 딱붙어서 무빙 / 거울에서 나오는 노랑장판 2종류  1자장판 , 원형장판  / 원형장판같은경우는 보스한태 딱붙어있으면 피격 X


조우시 고정패턴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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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핵 스택   + , -  유형

1. 160줄 패턴때 진짜장판에 플레이어가 피격시 +1스택

2. 거울무력화 실패시 +1스택

3. 거울무력화 성공시 +1스택

4. 보스무력 성공시 -2스택

5. 찐무후 파괴하면 -2스택

6. 110줄 거울카운터패턴때 카운터 못치면 +1스택

7.내부 보스몹 처리시 -2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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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마력핵 강화 시물레이션 ]  //  40스택으로 시작


1)   160줄때 플레이어 한명이 12시에서 진짜 거울에 피격당함  [ 41스택 ]

2)   빛3개를 받은 3 6 9 거울에 의해                                     [ 38스택 ] 

3)   빛2개를 받은 12시 거울에 의해                                      [ 39스택 ]

4)   중앙에서 보스무력성공                                                 [ 37스택 ]

5)   이후 5,7시 거울 무력화 성공                                          [ 35스택 ]

6)   11시와 1시 거울 무력화 실패로 의해                               [ 37스택 ] 

7)   이후 찐무 1번 부위파괴로 인해                                      [ 35스택 ]

8)   110줄 거울카운터패턴때 카운터 1번 삑사리                     [ 36스택 ]

9)   110중앙 보스무력 성공                                                 [ 34스택 ]

10)  이후 찐무 1번 부위파괴로 인해                                      [ 32스택 ] 

11)  60줄때 ㄱ3자리에서 파폭으로 거울파괴                          [ 28스택 ]

12)  이후 보스무력후 파괴                                                  [ 26스택 ] 

13)  내부 보스 처리로인해                                                  [ 24스택 ]

14)  50줄 잡히기 무력성공                                                  [ 22스택 ]

15)  광폭화패턴시전 ㄱ3자리에 지형파괴 시전(그냥 딜)실패      [ 26스택 ]  

16)  마력핵 강화버프에서 다른 디버프26스택으로 변형( 무슨디버프인지는 확인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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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줄 카운터패턴때 거울은 총 8개   /  진짜거울은 총 6개   /   족보 X

(여기서 알수있는정보는 짭2개를 봤다면 나머지는 싹다 진짜다)


[ 예시 ]

1.패턴시전

2.보스가 3시찌름 ( 찐으로확인)

3.보스가 9시찌름 (짭으로 확인)

4.보스가 11시찌름 (찐으로 확인)

5.보스가 6시찌름 ( 짭으로 확인)   >> 이렇게 된다면 짭이 2개나왔기때문에 나머지는 다 찐

카운터칠대마다 무력화 버프 생김 1분동안 최대몇스택까지가능한지는 확인불가


카운터실패로 거울이 터지면 전인원에게 무력화버프 -1스택

카운터치면서 무력해도되지만 무력 1도안하고 카운터 싹다친뒤에 무력해도 전혀 안모자름
( 정확하진않지만  95%이상 안모자르다고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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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틱


조우시 12분30초전까지 풀암수로 160줄기믹 / 이유:중견급 원기옥 or 소닉 패턴을 조금이라도 늦추기 위함 

160패턴후 5,7 장판 무력   / 안된다면  5시만 


12분30초전에 160줄기믹을했다면 암수 잠금 / 이유: 원기옥 패턴나올시 원기옥과 보스에게 암수를 한번에 마출수있기때문에 


110줄 거울 카운터 /  1번= 3시,5시  /  2번 6시 , 7시   /   3번  9시 , 10시   /   4번 12시  1시

(카운터도치면서 짤무력도 할꺼다 그러면 자리정하지말고 다같이 중앙에 모여있다가 먼저 찔린곳으로 무력좋은사람이 이동)


예) 

1.보스가 3시찌름 ( 찐으로확인)   / 무력좋은사람 투입  3시 ,5시 카운터만 

3.보스가 9시찌름 (짭으로 확인)  /   짭이니까 아무도안감 

4.보스가 11시찌름 (찐으로 확인)  / 두번째사람 투입 9시 ,11시 카운터만  but 9시는 짭인거아니까 11시만 보면됨 

5.보스가 5시찌름 ( 찐으로 확인)   >> 3시 보는사람이 5시도 같이봄 

6. 보스가 7시찌름 ( 짭으로 확인) /  짭2개 다 나왔으니가 이제 나머지 자리 알잘딱으로 들어가서 카운터


이후로 부터는 그냥 알잘딱 딜

이상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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