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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추천 및 정보 [데바데 소식] 전 게시글에 이어지는 2편

루미
2019-04-24 02:51:23 317 0 0

밸런스

게임 플레이

  • 조이스틱으로 하는 컨트롤이 더 낫게 적용 될 것입니다.
  • 생존자가 출구를 여는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줄어들었습니다.
  • 3번째는 알림 버블이란게 뭔지 모르겠어서 번역을 못하겠어요..(원문: Adjusted the time the notification bubbles are displayed to 5 seconds. This includes all notification bubbles that are not perk based; exit switch, generator, hooked, bear traps, etc.)
  • 살인마는 더 이상 깊은 상흔 상태의 진행 정도를 볼 수 없습니다.
  • 이제 살인마는 해치에 들어가는 생존자의 뒷목을 잡을 수 없습니다.(ㅋㅋㅋㅋ)
  • 깊은 상흔 상태이상은 생존자가 살인마의 공포 범위 안에 있는 한 게이지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퍽 체인지(가장 중요)

  • 침착한 영혼(Calm Spirit)퍽은 이제 모든 비명과 연관된 큰 소리를 내는 것을 숨깁니다(시각/청각적 효과 없다는 얘기).
  • 홀로 남겨진 자(Left Behind) 퍽이 이제 발전기 수리 속도를 무려 55 / 65 / 75% 증가시킵니다.
  • 우영살은 설명만 바뀐 것 같네요. 이것은 번역 하지 않겠습니다. (원문: We're Gonna Live Forever: Each time you perform a Safe Hook Rescue or take a hit to protect a Survivor, gain 25% stackable bonus to all Bloodpoint gains up to a maximum of 50/75/100%.)
  • 나를 기억하나: 한 대당 4초씩, 출구를 여는 시간이 이제 최대 16초 더 늘어납니다.


살인마 패치는 방송에서 다 나왔으니 저는 서술하지 않겠습니다 ^^7


군단 업데이트

게임 플레이(사실상 너프 목록들)

  • 깊은 상흔 게이지는 더 이상 군단의 광기 공격으로 깎이지 않습니다.
  • 광기는 이제 광기 게이지가 꽉 차 있는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광기의 이동 속도가 5.28m/s에서 5m/s로 0.28m/s 감속되었습니다.
  • Frenzy power gauge amount lost when landing an attack outside Frenzy: 50%. (was 100%) (이게 모지..?)
  • 광기 게이지의 충전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늘어났습니다.
  • 군단의 심장소리 범위(공포 범위)가 24m에서 32m로 확산되었습니다.
  • 군단의 광기 지속 시간이 10초로 늘어났습니다.
  • 군단이 광기를 풀 때의 탈진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늘어났습니다.
  • 공격을 실패하면 광기는 강제로 끝납니다..
  • 군단이 판자를 넘을 때 걸리는 시간?이 1.35초로 증가하였습니다.(전엔 0.9초, 판자를 부술때 걸리는 시간은 2.7초. 0.1초는 스냅?, 2.6초는 부수는 모션)
  • 군단은 광기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핏자국을 볼 수 없습니다.
  • 군단이 다른 살인마와 이동 속도가 동등해졌습니다.(4.6m/s)
  • 광기 사용 도중 창틀 넘는 시간이 1.1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전엔 0.9초, 광기 미사용 상태에서 창틀을 넘을 때는 1.7초. 생존자가 창틀을 아주 빠르게 넘을 때 걸리는 시간은 0.8초)


애드온 업데이트

  • 차가운 흙: 광기 사용 후 탈진 시간을 0.75초 줄어들게 하는 것에서 1초 줄어드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일그러진 웃는 얼굴 핀: 광기 사용 도중 생존자 타격 시 깊은 상흔 상태이상(게이지 X, 치료 시간 늘리는 상태이상)을 60초간 적용시킵니다.
  • 프랭크의 믹스 테이프: 해석 불가. (원문: Removes 25% of the bleedout time (was 5 seconds, is now 7.5 seconds and bleedout is still 30 seconds).
  • 핏빛 단추: 광기 상태에서 판자를 넘을 때 무조건 다 부서지는 걸로 버프되었습니다. (원래는 광기 상태에서 생존자를 타격한 후 판자를 넘어야 부서졌음)
  • 조이의 믹스 테이프: 광기 사용 후 탈진 시간을 0.5초 줄어들게 하는 것에서 0.675초 줄어드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줄리의 믹스 테이프: 광기 사용 후 탈진 시간을 0.35초 줄어들게 하는 것에서 0.475초 줄어드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못된 장난 목록: 광기 지속 시간을 0.5초 추가시키는 것에서 0.8초 추가시키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벽화 스케치: 광기 지속 시간을 1초 추가시키는 것에서 1.6초 추가시키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긁힌 자: 광기 게이지가 차는 시간을 2.5초 감소시키는 것에서 3.5초 감소시키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웃는 얼굴 핀: 광기 사용 도중 생존자 타격 시 실명 상태이상을 60초간 적용시킵니다.
  • 군단의 핀: 광기 사용 도중 생존자 타격 시 치료 불능 상태이상을 60초간 적용시킵니다.


버그까지는 구태여 적지 않겠습니다..

제 팔이 너무 힘들거든요 ㅠ


내용들 다 보시려면 

https://forum.deadbydaylight.com/en/discussion/59071/ 

이 주소로 가시는게 낫습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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