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
신의 사자 - 장악
전투가 시작되면 신의 사자는 무작위 적을 선택하여 적의 스킬과 공격 범위를
복제합니다. 전투 패배시 스킬을 다시 훔쳐오며, 승리시 훔친 스킬이 유지됩니다.
벨런스 - 시너지
1. 3전사 - 아군 전사의 방어력 8증가 → 5증가
6전사 - 모든 아군의 방어력 18 증가 → 10증가
9전사 - 모든 아군의 방어력 20증가 → 12증가
(새로 나오는 직업 특수 효과 때문에 크게 너프를 먹었습니다.)
2. 6나이트 - 쉴드 생성시 50의 체력 재생을 획득
3. 4악마사냥꾼 - 4악사 시너지로 발생한 피해는 적의 마나를 회복 시키지 않습니다.
4. 9암살 - 적을 죽일때마다 다음 기본 공격은 100% 확률로 300%의 피해를 입힘
5. 3기계 - 전투에서 승리한 후 체스판에 최소 1의 기계 체스 기물이 생존하면
'기계의 심장'을 1개 획득합니다. (뭐가 바뀐거죠?)
벨런스 - 아이템
아이템 획득 마나 조정
마력의 결정 : 마나 회복 50%
지혜자의 링 : 마나 회복 100%
얼음 판갑 : 마나 회복 50%
얼음 갑옷 : 마나 회복 150%
거스르는 구슬 : 마나 회복 100%
재생의 보주 : 마나 회복 200%
멘토링 지팡이 : 마나 회복 50%
폭풍 가이드 : 마나 회복 50%
펄스 지팡이 : 마나 회복 50%
근본의 마법봉 : 마나 회복 50%
반짝이는 지팡이 : 마나 회복 100%
기존에는 때릴때만 마나 회복이 증가 했었는데
이제는 피해를 주거나, 피해를 받거나 둘 다 마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예) 기존 얼음 갑옷 - 때릴때만 마나 회복 +200%
변경 후 얼음 갑옷 - 맞거나 때릴떄 마나 회복 +150%
신규 클레스 특성
1. 나이트는 전투 시작 시 쉴드를 얻습니다. (기존에도 있던 기능입니다.)
2. 주술사는 스킬 사용에 필요한 마나가 25% 감소합니다.
3. 악마사냥꾼 기물들은 적 악마 기물로 간주합니다. (적에게 1악마 제공, 과거 1악마사냥꾼 시너지)
4. 전사는 체력이 50% 미만일 때, 시너지로 받는 방어력이 두 배가 됩니다.
5. 사냥꾼 기물은 사거리 내에 체력이 가장 적은 적 기물을 우선 공격합니다.
6. 기계 기물은 스스로 회복할 능력을 가집니다. 회복되는 체력의 양과 재생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7. 체스판에 올려진 마법사 기물들은 서로 다른 마법사 기물의 마나를 10% 회복시켜 줍니다. (최대 50%)
8. 전투 시작 시 흑마법사 기물들은 체력의 20%를 희생해 마나 40%를 얻습니다.
9. 암살자는 전투 시작 시 적의 뒤쪽으로 점프하여 공격합니다. (기존에도 있던 기능입니다.)
10. 무술가 기물은 체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안전한 곳으로 점프합니다. (전투당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