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조정]
1. 어둠의 계략
- 코스트: 5코 -> 3코
- 체력: 1000/2000/4000 -> 850/1700/3400
- 공격력: 100/200/400 -> 60/120/240
- 기수에게 입히는 피해량: 2/3/4 -> 1/2/3
-스킬:
캔들 셰이드가 입히는 마법 피해량 100/150/200 -> 30/60/120
실드의 물리 피해 흡수량 300/400/500 -> 250/400/600
적 기물 1 마리 당 실드 +50/75/100 -> 35/70/100
돌진기 마법 피해량 200/300/400 -> 50/100/200
구슬 소환기 공격 속도 감소량 50/50/50(%) -> 20/30/40(%)
은신기 마법 피해량 400/600/800 -> 150/300/450
2. 비취장군
-체력: 900/1800/3600 -> 800/1600/3200
3. 판다 성급에 따른 판매 골드
3/5/7 -> 2/3/4, 주술 기물이 판다 기물로 변이했을 때 판매 가치에 따라 어둠의 계략으로 변이될 수 있음
[시너지]
무술가(2) :
모든 아군 무술가 기물은 피해를 입힐 시, 체력이 낮은 적 기물을 확률적으로 일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적 기물의 체력이 낮을수록 이 확률은 증가합니다. (최대 15%)
무술가(4) :
모든 아군 무술가 기물은 피해를 입힐 시, 체력이 낮은 적 기물을 확률적으로 일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적 기물의 체력이 낮을수록 이 확률은 증가합니다. (최대 15%)
모든 아군 무술가 기물은 피해를 입힐 때 15%의 확률로 적 기물의 체력을 절반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효과가 하나의 대상에게 집중될 때는 3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언데드(6) :
적 기물의 방어력 14 감소, 불사 지속시간 4초
이 효과가 적용된 적 기물에 아군 기물이 사망하게 되면 모든 디버프가 해제되고 4초간 전투를 이어갑니다.
(불사 상태에선 일반 공격의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고, 아군의 효과나 스킬의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습니다.)
판다(1) :
판다 초대 확률 15 -> 20(%)
판다(2) :
판다 초대 확률 25 -> 30(%)
판다(4) :
30%의 확률로 판다 초대 및 20%의 확률로 어둠의 계략 초대 -> 35%의 확률로 판다 초대
[확장 기물풀 조정]
- 제거
1코 : 별빛 궁수, 바다코끼리 챔피언, 원망의 그림자
2코 : 화염 마법사
3코 : 그림자 추격자, 악령기사, 버서커
4코 : 폭풍 주술사
5코 : 스페이스 워커
- 추가
1코 : 오거 마법사
3코 : 바람 순찰자, 악몽, 점술사
4코 : 가시 포식자, 동굴족 주도자, 둠
5코 : 추락한 수호자
[전투 준비 단계 시간 조정]
2라운드: 20 -> 15(초)
3라운드: 25 -> 15
26라운드: 40 -> 50
31라운드: 40 -> 50
36라운드: 30 -> 40
[기타 조정사항]
1. 점성술사의 스킬 시전 전 적 기물들의 시너지에 알맞는 스킬을 사용하도록 조정
- [태고족] 시너지 상대로 번개화살 사용
- [소울족] 시너지 상대로 용오름 사용
2. 필드 위에 사제 토템 또는 무소족 토템만 남아있을 시, 전투가 바로 끝나게끔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