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벤트를 하나 더 제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olleh9876f2461
2019-05-03 16:19:51 189 1 2

   

  제가 예전에 제안한 이벤트 아이디어를 머헌님께서 '특성인사이드'라는 형태로 발전시켜주셨고

  많은 분들 중에서 특히 줄마노님께서 정말 좋아해주셔서 다른 이벤트를 하나 더 생각해보았습니다.

-------------------------------------------------------------------------------------------------------------------------------------------------

 이벤트 이름 : 아바타지만 돌은 살릴 수 있다구!

 이벤트 한도 : 쐐기 단수 7 ~ 11단 이하

 이벤트 내용 : 석주의 동의하에, 또는 머헌님의 돌 중에서 주차가 끝난 캐릭터를 골라서, 석주가 아닌 시청자 채팅창에서 랜덤하게 한 명을 선출. 그 사람이 지시를 내리는대로 머헌님은 쐐기를 플레이해야 한다.  단, 던전을 클리어함에 있어서 치명적인 실수는 용납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밑의 세부 참조.

 이벤트 참여자 : 현재 머헌님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들로 한정한다. 글로벌로 갈 시에는 방송 이미지에 지대한 영향이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시청자들로 파티가 형성되지 않을시에는 이벤트는 잠시 보류. 방송 화면상에 이벤트명과 취지를 적어두   고 좀 더 다양한 시청자들의 유도를 이끌어내도록 한다.

 이벤트 핸디캡 : 이것은 석공 이미지 탈피와는 무관한 이벤트로 시청자들의 캐릭터중에서 아직 탬렙이 부족하여 아직 11단 이하 단수에 주차가 힘든 캐릭터들의 폭넓은 주차를 도와주면서 머헌님의 방송 컨텐츠를 만들어주는데 그 의의가 있다. 따라서 이벤트의 핸디캡이나 벌칙은 없다.  단 지시자가 내린 지시를 3번 어길 시에는 그 즉시 석주가 가져온 돌의 +2에 해당하는 돌(던전 상관없이)을 가져와 석주의 주차를 도와야 한다.

세부 내용 : [ex) 이벤트날에 시청자중에서 폭사8단을 가지고 왔는데 탬랩이 아직 378정도 밖에 안되서 글로벌에서는 주차 조차 힘들다. 그래서 머헌님이 좀 도와주셨으면 좋겠다.] 

- 다음과 같이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면 머헌님은 석주의 포지션(탱,힐,딜)을 확인, 남는 포지션 중에서 자신의 포지션을 정한 후에 시청자들 중에서 희망자 3명을 선출한다. 그리고 난 후에 일정 시간동안 채팅유도, 마감. 1명을 선출하여 그 사람이 내리는 지시대로 던전 플레이를 진행해야 한다. 

- 지시를 내릴 1명의 지시 사항은 다음으로 한정한다. 잔무빙 금지, 점프금지, 오더금지 등 전체적으로 던전을 플레이함에 있어서 지장이 없는 선으로 한정한다. 그 이외에 차단 금지나 다른 딜러나 힐러, 탱커의 리딩 등을 방해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한다.

- 던전을 진행함에 있어서 방해되는 요소만 없다면 지시자는 어떠한 지시도 내릴 수 있으며 머헌님은 그 지시를 반드시 수행, 이행해야 한다.  지시사항은 던전을 진행하면서도 추가가 가능하다. 

- 추가 설명 : 만약 석주가 딜러로 왔고 머헌님이 팡조니로 던전을 진행해야 한다. 이럴 때 지시자를 다음과 같은 지시는 가능합니다. 

몹을 풀링함에 있어서 돌진 풀링 금지 or 도발로만 풀링 or 몸으로만 풀링 가능 등 던전을 진행함에 있어서 가능.

만약 석주가 탱으로 동의를 하였다면 방포나 시캐 등으로 선풀도 가능, 이는 탱커가 어느정도 어글을 잡을 수 잇는 역량이 되고 탱커 스스로 동의를 한 사항이기 때문에 지시 가능.

머헌님이 딜러로 참여하게 된다면 탱커의 풀링 이외에 몹 1마리 정도까지는 선풀 지시 가능

- 만약 돌이 깨졌다 하여도 석주는 그것에 대해서 불만을 제기할 수 없다. 이 이벤트 자체는 이미 석주의 템랩이 자신 혼자서는 클리어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지, 머헌님께 가져온 것이고, 돌이 깨져도 괜찮다라는 암묵적인 동의를 하고 온 것이기 때문에 그 주에 주차를 한 것에 만족하여야 한다.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괜찮습니까 휴먼
1
06-08
1
06-06
1
05-31
1
이거 사줭 [1]
ㄷㄹ
05-20
1
05-18
1
05-14
1
트롤 [1]
ㄷㄹ
05-14
1
05-03
1
05-03
0
05-02
1
05-02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