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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필드5 신패치 번역 해드릴깨요

도형98645b0
2019-03-11 00:32:57 162 0 1

처칠 악어 탱크의 화염방사기를 제3인 대 제1인칭으로 볼 때 시각효과 길이와의 불일치 수정 


이전에 작동하지 않았던 M1907 SF Recoil Buffer Specialization을 수정한다.
• ZK-383과 Selbstlader 1916은 더 이상 Fast ADS 이동 전문화를 사용할 때 일부 시야에 잘못된 줌 레벨을 갖지 않는다.
• 흔들린 산탄총 잔액 근접한 SMG에 비해 산탄총 성능이 떨어지는 것을 알아냈다. 아래에 열거된 손상 드롭오프와 펠릿 손상의 변화는 산탄총이 가까운 곳에서 더욱 일관성 있게 활동하게 하고 그들에게 최적의 범위를 약간 더 길게 해준다.
o 버킷샷과 장타 탄약의 손상차단 시작거리 1m 증가
o 12g 자동 및 M1897: 버킷샷 최대 펠릿 손상 5에서 7.2로 증가
o M30 드릴링: 버킷샷 최대 펠릿 피해량이 5에서 6으로 증가 

지도와 모드
• 연습 범위: "Redeploy" 또는 "Restart Practice Range" 기능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막히는 버그 수정
•복합무기=핫퍼슈트에서는 목표를 앞당기는 데 필요한 정확한 병력이 생겨나고 있다.
• 전쟁 이야기: 선수들은 독일 전방 기지에 도달하는 동안 더 이상 마지막 호랑이에 얼지 말아야 한다. 

Grand Operation을 실행하는 동안 일부 맵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컨트롤러 진동 기능 수정.

UI/HUD/Options/Assignments
• 분대 재배치 화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깜박임 문제 해결
• 콤비네이션 팔의 모든 자막이 이제 올바르게 트리거되고 있다.
• 이제 레벨 49에서 레벨 50으로 레벨링하면 라운드 종료 화면에 올바른 레벨이 표시된다.
• Round company coin 카운터에 대한 추가 수정. 이것은 모든 선수들에게 올바른 가치를 보여주기를 바란다.  

안정성. 

다중 충돌 수정 및 안정성 개선

PC별 개선사항 
• DLSS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여러 번 해상도를 변경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 수정 
• 안정성 문제로 DX11 사용 시 DLSS가 비활성화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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