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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추천정보 몬헌 그래픽 설정

또엘
2020-08-22 03:35:23 93 2 0

몬스터헌터 월드PC 그래픽 설정.


그래픽 드라이버가 패치될 수록 몬헌은 프레임 드랍이 심해졌어요.

그러던 중에 그래픽 세부 옵션을 유심히 살펴보았더니... (아래 그림 참고)

그래픽카드 메모리를 많이 잡아 먹는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처음 PC로 출시 되었을 때 그래픽 메모리는 3기가 정도 사용했던걸로 기억됩니다.

그런데 현재 옵션 타협을 하였는데도 4기가 넘게 사용하고 있네요.

그래픽카드는 GTX 1080 입니다.

(High Resolultion Texture Pack 은 사용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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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텍스처 품질FULL-> 1024 로 변경해 보았더니 그래픽 카드 메모리 사용량이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설정하고 게임 그래픽을 살펴보니 눈에 띄게 변한점은 없네요. 모니터는 WQHD 지싱크 모니터 입니다

시험삼아 테오를 사냥 해 보았습니다. 프레임 드랍 현상이 매우 줄었습니다.

이번에는 테오를 파티 사냥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프레임 드랍 현상이 매우 줄었네요. BloodTr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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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비이전 오클루전 광원효과인데 그닥이라 프레임만 먹으니 off,

블룸묘사 품질도 하나마나 니까  off, 강추 (안개효과 제거)

그림자가 뭐가 중요하겠어요. 저 로,

요즘같은 해상도가 좋은 시대에 안티얼리어싱라니  off,

LOD바이어스 이녀석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니까 저,

식물 흔들림 효과? 흔들리는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off (프레임 엄청 잡아먹음, on off 는 취향)

일단 이정도로 그래픽 설정 타협을...


프레임 드랍에 고통 받고 계신분은 그래픽 세부 설정에서 텍스처 품질낮춰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좋은 리쉐이드.

https://www.nexusmods.com/monsterhunterworld/mods/92?tab=descri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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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깨끗해 보였고 게임에 깊이와 색상이 많이 추가되어 게임의 분위기가 훨씬 좋아지고 더욱 사실적인 imo로 인해 나 자신이 만든 사전 설정입니다. 예, 업데이트는 쉐이드 작동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Iceborne과 함께 작동합니다.

압출 풀고 몬헌 원본 폴더에 넣으면 끗~




그래픽 설정과 리쉐이드 적용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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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품질 1024, 볼륨묘사 품질 off, 안티얼리어싱 off  이 세개만 해도 프레임이 오르고 그래픽이 확 달라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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