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 모든 퀸 랭커들은 이제 숫자 티어를 확인할수있습니다.
기존에는 상위 100 까지만 보였습니다.
- 모든 유닛들이 전투시작 후 1초 즈음에 행동을 시작합니다.
단, 어세신들은 2초 즈음에 시작합니다.
밸런스
- 헌터 시너지 효과 변경.
3/6 아군 헌터 유닛들의 기본 공격력이 30/40 증가합니다. 평타가 30/40% 확률로 회피를 무시합니다.
빅빅빅 버프 개사기
- 사티로스 시너지 효과 변경
사티로스 유닛이 창고에 있으면 창고의 유닛들을 상대에게 안보이게 하며, 필드에 있으면 필드의 유닛들을 전투 시작전까지 안보이게 합니다.
이번 패치로 주인에게 가려진 유닛들을 보기 더 편해지게 바꾸었습니다.
눈맵 방지로 고수들 사이에선 후반 머스트 해브로 거듭날거같습니다.
- 팅커 스킬의 데미지가 미사일 발당 50 감소 = 데미지만 롤백.
버프가 너무 강했었다..
- 팅커 방어력 5 감소 10>5
이제 초반에 좀 많이 고민해야할것.
- 슬라크의 스킬이 퓨어뎀을 입힙니다.
버프를 몇개나 먹는거지
- 데스 프로팻의 마법 저항을 20에서 30으로 늘립니다.
중간에서 더 안전하게 버틸수있습니다.
- 론 드루이드의 소환물의 방어력 5 감소 10>5
- 윈드레인저의 기본 공격력 2 감소
- 미라나의 기본 공격력 5 증가
- 스나이퍼의 공격속도를 1.2 에서 1.1 로 상향
- 샌드킹의 스킬쿨타임 2초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