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게임추천] God Fall 갓폴

kaiasuray
2020-08-30 22:31:20 91 0 2

언리얼엔진 5, SF 판타지 라우터 슬래셔,  3명 플레이를 지원하는 Co-Op 요소, PS5와 Epic Game Store 용으로 2020년 말 발매 예정


해외 게임 웹진 플레이스테이션라이프스타일(PSLS)은 PS5 런칭 타이틀이자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배급하고 카운터플레이 게임즈가 개발하는 새로운 3인칭 루터 슬래셔(looter-slasher) 게임 갓폴(Godfall)의 세부 정보와 PS5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디렉터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갓폴은 2020년 홀리데이 PS5, PC(에픽스토어)로 출시됩니다. 


ezgif.com-resize.gif



Godfall이 PS5 기술 및 컨트롤러를 활용하는 방법, 세계 및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 Keith Lee 인터뷰


TGA 2019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의 첫 공식 타이틀인 카운터플레이 게임즈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갓폴(Godfall)이 공개되었다. 물론 짧은 티저 예고편은 우리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았고 우리는 숙련된 근접 전투와 신비로운 마법의 세계에 초점을 맞춘 루터 슬래셔 게임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볼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 여기엔 정말 많은 달콤한 전리품들이 있다. 우리는 카운터플레이 게임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CEO인 Keith Lee를 만나 Godfall에 대해 많은 것을 물어보았다.


Keith Lee는 소니와 협력하여 Godfall을 PS5 출시와 함께 가져오고 게임에서 고유한 PS5 기술과 컨트롤러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신비로운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예를 들어 몬스터 헌터의 빠르고 잔인한 콤보에서 좀 더 신중한 스타일과 같은 다양한 무기 종류의 플레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Keith Lee와 Godfall에 대한 전체 인터뷰는 아래에서 볼 수 있다.


PSLS: Godfall의 티저 예고편에서 우리는 사전 렌더링된 것을 보고 있는 건가요? 아니면 인 게임 엔진에 있는 것을 보고 있는건가요?

Keith Lee: 이것은 실시간 엔진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약탈 가능한 무기들, 그리고 실제 게임 환경이에요.


PSLS: Godfall의 장르인 루터-슬래셔의 게임 플레이에 영감을 준 것은 무엇인가요? 서류상으로는 디아블로, 보더랜드, 데스티니, 다크사이더스, 그리고 아마도 다른 몇몇의 것들이 혼합된 것 같아요.

Keith Lee: Godfall의 판타지 세계 분위기는 브랜든 샌더슨의 현재 진행 중인 작품 The Stormlight Archive 시리즈, 조 애버크롬비의 The First Law 3부작, 아이작 아시모프의 Foundation 시리즈에게 영향을 받았어요. 또한 빠른 콤보와 보다 신중한 플레이까지 다양한 무기 종류의 플레이스타일로 오랫동안 이어지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게도 영감을 받았습니다.


PSLS: 예고편에서는 주인공이 세 명인 것처럼 보여집니다만 용감한 영웅들에 대해 더 말해줄 수 있나요? 종말의 시작인건가요? 막으려는 것인가요? 아니면 단순히 달콤한 전리품을 얻으려는 것인가요?

Keith Lee: 예고편은 게임을 처음 시작하고 캐릭터를 선택할 때의 상황입니다. 당신의 아바타는 세계의 파멸을 막고 세계의 마지막 흔적을 보존하려는 고귀한 나이트 오더의 마지막 잔재 중 하나로 활약하게 될 거에요. 여러분은 발로플레이트(Valorplates)로 알려진 방어구 세트를 획득하면 세 명의 영웅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외에도 여러분은 여행 중에 잃어버린 추가적인 고대 발로플레이트을 발굴하고 장비할 것이며 이것은 각각의 특징과 역사적 전통이 있습니다.


c12afb9b591f0613f54af37cb9bc2bf3.png


PSLS: Godfall의 신비한 판타지 배경과 방첨탑(obelisk) 위의 폭풍에서 내려오는 저 여러개의 얼굴을 가진 크리쳐에 대해 더 말해줄 수 있나요? 그리고 오벨리스크의 정체는 무엇인가요?

Keith Lee: Godfall은 영웅적인 기사, 신비한 마법, 잊혀진 왕국들로 가득 찬 빛나는 하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IP에요. 세계는 땅, 물, 공기, 불, 정령의 영역으로 나뉘어져 있고, 트레일러에서 플레이어는 땅의 영역으로부터 위쪽의 소용돌이치는 대양 하늘인 물 영역을 향해 올려다보고 있습니다. 이 탑은 스카이브레이커 모노리스(Skybreaker Monolith)로 알려져 있으며 게임을 시작할 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PSLS: Godfall은 주로 근접 전투로 이뤄진다고 알고 있는데요. 원거리 공격과 관련된 빌드에 대한 옵션이 있나요? 

Keith Lee: 모든 플레이어는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 또는 충전으로 제한됩니다. Godfall의 초점은 근접 전투를 위해 전투 서클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임무 수행 중 교체 할 수 있는 두 개의 주요 기본 근접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어느 것도 원거리형 무기는 아닙니다. 


PSLS: 전리품이 전체 캐릭터 제작에 중요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고 언급하셨죠. 그 전리품 중 일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플레이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장비는 무엇인가요?

Keith Lee: Godfall은 플레이어들이 전투 중이나 임무 중에 역할을 쉽게 바꿀 수 있는 유연한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작고 민첩한 것에서부터 무겁고 강력한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무기들을 가지고 있어요. 플레이어는 발로플레이트라는 강력한 고대 갑옷 세트를 수집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플레이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Augment을 삽입 할 수 있는 수많은 슬롯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존력을 늘리기 위해 발로플레이트에 Augment를 추가하여 적의 약점을 공격 할 때마다 당신과 당신의 아군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약점을 공격 할 때마다 주변의 적들에게 가벼운 범위 데미지를 입히는 치명적인 마법 미사일 소환과 같은 다른 Augment를 추가할 수 있죠. 


b2bc2956e1d474ac1f5f61ab7bf01f7c.png


PSLS: Godfall은 3인 코옵(협동)을 지원하는 걸로 아는데요.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에 반영되나요? 혼자서 할 수 없는 미션들을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 하면서 할 수 있는 유니크한 미션들이 있나요?

Keith Lee: Godfall은 처음부터 코옵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게임이며, 여러분이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 '핫 조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벨의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 (솔로 또는 협동)가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다양한 레벨의 플레이어가 재미있게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려고 합니다.


PSLS: 차세대 하드웨어에서 Godfall을 개발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고유한 이점은 무엇인가요? 왜 PS4와 크로스 릴리즈가 아닌 PS5 전용으로 만드나요?

Keith Lee: 플레이스테이션 5의 매우 강력한 SSD는 각 개별 객체에 대해 새로운 수준의 세부 정보와 더불어 우리의 광범위한 세계를 완벽하게 끊김없이 로딩(seamless loading)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요. 우리의 전투는 본질적으로 운동 감각적(kinesthetic)이어서, 새로운 PS5 컨트롤러의 "적응 트리거"와 "촉각 피드백"은 순간적인 전투에 대한 흥분과 본능적인 느낌을 줄 것입니다.


7fbb8318530000a1402ae97703cd2b88.png


PSLS: Godfall이 PS5 출시 타이틀의 하이라이트임을 확실히 하기 위해 소니와 구체적으로 협력하고 있나요? 소니는 게임 개발에 어떤 지원을 제공했나요?

Keith Lee: 우리는 소니의 PS5 출시 타이틀로 선정되어 기쁘고 영광스러워요. 우리는 내년에 플레이스테이션과 함께 할 계획을 따라갈 예정입니다. 


PSLS: Godfall은 출시 후 업데이트와 DLC로 장기간 게임을 지원할 계획인가요?

Keith Lee: 아직 게임을 개발 중에 있기 때문에 현재 구체적인 출시 후 계획을 세우지 않았지만 내년 말에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PSLS: 티저 예고편은 너무 짧았어요. 우리는 언제 더 많은 Godfall을 볼 수 있나요?

Keith Lee: 내년 봄에 Godfall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개할 것이므로 기대하세요!


출처: https://fpsrpgames.tistory.com/2046 [FPSRPGAMES]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몬스터 헌터 월드 라잔 kaiasuray
▼아랫글 바쿠님 네이버 실검 1위 예히ㅅ_ㅅ
【방송 공지】[게임추천][잡담]
2
【방송 공지】
1080p 화질 설정방법
Broadcaster 바쿠_
10-26
0
【방송 공지】
2021.01.06 방송공지
Broadcaster 바쿠_
01-06
0
【방송 공지】
9월 22일 DDA 2기 저녁8시 생방송
Broadcaster 바쿠_
09-22
0
09-09
0
09-04
0
[잡담]
몬스터 헌터 월드 라잔 [1]
kaiasuray
08-31
»
[게임추천]
God Fall 갓폴 [2]
kaiasuray
08-30
1
【방송 공지】
바쿠님 네이버 실검 1위
예히ㅅ_ㅅ
11-16
0
【방송 공지】
9월12일 추석연휴 휴방
Broadcaster 바쿠_
09-12
0
【방송 공지】
예비군으로 인한 휴방안내
Broadcaster 바쿠_
09-03
1
【방송 공지】
6월22일 휴방공지
Broadcaster 바쿠_
06-22
0
【방송 공지】
5월 29일자 휴방공지
Broadcaster 바쿠_
05-28
0
05-15
0
【방송 공지】
4월 14일 휴방공지
Broadcaster 바쿠_
04-14
0
【방송 공지】
4월 13일자 방송
Broadcaster 바쿠_
04-13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