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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게임 레식 팬텀사이트 패치내용

제르스
2019-06-11 13:10:34 726 0 3

신오퍼, 맵리워크를 제외한 기타 패치내역

제가 생각했을때 중요한것만 골랐음 (유럽시간 6월 11일 패치)

역 오인사격 개선

역 오인 사격은 오퍼레이션 번트 호라이즌 최신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팬텀 사이트 업데이트에서 이 기능을 개량하고,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면 폭발물과 독가스 등 팀원들에게 가는 모든 종류의 피해 효과가 페널티를 받는 플레이어에게 역으로 적용되는 방식을 개선하려 합니다. 

상점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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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전 정예스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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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카

이제 아드레날린 분출이 폭발에 영향을 받았을 때 발생하는 이명 효과를 제거합니다. 

게임 밸런스 조정

승패조건

라운드가 무승부로 끝날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여러 게임 모드의 승패 조건을 변경했습니다.

각 팀의 마지막 플레이어가 동시에 죽는다면, 다음 승리 조건이 적용됩니다.

  • 폭탄전

    • (설치되지 않음) 방어팀 승리 – 폭탄 보호함 (타이머가 종료될 때와 같음)

    • (설치됨) 공격팀 승리 – 폭탄 해체됨

  • 점령전

    • 방어팀 승리 – 컨테이너 보호함 (타이머가 종료될 때와 같음)

  • 인질전

  • 방어팀 승리 – 타이머가 종료됨

관측도구 관련

방어팀과 공격팀 관측 도구의 표시 조명 색상이 더욱 일관되도록 조정합니다. 앞으로 방어팀이 통제하는 관측 도구는 파란색, 공격팀이 통제하는 관측 도구는 노란색입니다. 또한, 비질이나 뇌크의 효과를 받는 관측 도구는 흰색이 됩니다. 저희의 궁극적인 목표는 플레이어들이 관측 도구의 피아 및 해킹 여부를 쉽게 구분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영향을 받는 관측 도구

  • 일반 카메라

  • 발키리 카메라

  • 일반 드론

  • 마에스트로 포탑

  • 트위치 드론

  • 모지의 해킹된 드론

  • 방탄 카메라


대원 선택창

랜덤픽 기능이 생겼습니다 이로서 뭘할지 모를때 랜덤픽을 통해

게임을 던지십 더 재밌게 즐겜할수있습니다

환경음 조정

국경

  • 더 넓은 구역을 커버하도록 헬리콥터에 탄 팀의 수색 패턴을 변경해, 먼 곳에서 목표물 주변을 빙빙 돕니다. 이로 인해 지상의 대원들에게 들리는 헬리콥터 소음의 양도 감소했습니다.

은행

  • 저희는 은행 경영진과 대화를 나누었고, 물 사용의 중요성을 유념해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로 인해 경영진은 지하실의 스프링클러를 껐습니다. 바닥에서 물을 제거할 일정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 이제 화재 경보가 꾸준한 소리를 내는 대신 간헐적으로 경보음을 냅니다.

  • 원을 그리는 경찰 헬리콥터가 조금 더 외곽으로 이동해 대원들과 거리를 벌려 헬리콥터가 내는 소음이 감소했습니다.

  • 환풍기도 업그레이드되어 이제 소음을 덜 냅니다.

소프트 MMR 초기화
새로운 랭킹 시즌이 시작될 때, 시즌 초 매치 메이킹 경험의 질을 높이기 위해 MMR 처리 방식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시즌 시작시 모든 플레이어를 2500 MMR로 초기화했습니다. 앞으로는 '중간 지점'(2500 MMR)과 지난 시즌 랭킹 사이로 MMR을 초기화합니다. 극단적인 경우 최대 3500 이상, 최소 1500 이하로 고정됩니다. 이는 계급 결정 매치에도 적용됩니다.

이 변경은 플레이어들이 '진짜 실력'에 빠르게 다다를 수 있도록 유도하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자격이 있는 플레이어는 빠르게 다이아몬드에 도달할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 특히 다이아몬드 최상위권의 경우 더 높은 랭킹을 달성하기 위한 '노동'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를 많이 받았기에 앞으로 이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을 배려하기 위한 수단을 마련하고자 작업 중입니다.

주요 버그패치

  •  방패를 들고 회전할 때 1인칭과 3인칭 시점에 차이가 생기던 문제. 
  • 산탄총이 벽 안의 목재 기둥을 잘 파괴하지 못하던 문제.
  • 엎드린 상태에서 이동 후 캐릭터 모델과 히트 박스의 동기화가 어긋나는 문제 
  • 방패 소지 대원이 총탄으로 인한 피해를 피하기 위해 기울이기 기능을 남용할 수 있던 문제.
  • 방패 소지 대원이 서서히 회전할 때 소음이 발생하던 문제.
  • 바닥에 설치된 접착 폭약이 밑에 있는 플레이어를 처치하던 문제.
  • 무기 변경 애니메이션 발동 직후 질주시 변경이 취소되던 문제.
  • 도구가 파괴되었을 때 전기가 흐르는 곳 주변에 서 있었다면 도구를 다시 배치해도 공격팀이 감전 피해를 받지 않던 문제.

오퍼레이터 별 버그패치

클래쉬

  • 공격팀이 클래쉬의 방패 내에 대인 지뢰를 설치할 수 있던 문제.

  • 클래쉬가 확장형 방패와 보조 무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

슬렛지

파쇄 망치가 탈것의 창문을 파괴할 수 없던 문제. 이제 게임 내 모든 차량을 마음대로 파손할 수 있습니다.

아이큐

클레이 모어를 사용해서 유체이탈을 하던 문제.

장비

이동식 방패 특정 방법으로 이동식 방패를 총기에 부착할수 있던 문제. 

기타

엎드리기를 빠르게 껐다 켤 때 1인칭과 3인칭 간에 다른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던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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