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잡담 소녀전선 이성질체 가면교환 팁

LDK7420
2019-03-01 23:16:17 538 1 9


7ab7c67c406bf2dc0d1be07b8d177030.jpg


권총

컨텐더 : 컨텐더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8개칸에 화력30% 치명뎀지20%(5릴 기준) 버프를주는 상당히 보기드문 좋은 권총입니다. 거기다 스킬도 특수탄환에 맞은적은 40% 추가피해를 받는 것때문에 보스몹등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선물하는 환상형 권총중에 하나입니다.  만약 권총이 별로없고 딜저인형이 많다면 고르는것도 이득입니다.


NZ75 : NZ권총은 캐릭터 중심으로 전반3칸 좌우 바로뒤 이렇게 6칸에 화력20%, 회피30% 를 지원합니다.   컨텐더가 딜러중심의 권총이라면 NZ는 SMG탱커 조합에 사용하면 좋은 권총입니다.    SMG에게 회피를주고 다른 딜러에게 화력을 올리고 스킬은 적군의 사속을 30% 다운시킵니다.   하지만 환상종도아니라서, 고르는건...쫌......

(지금부터  안골라야 하는 인형들은.....간단히 설명합니다. - 안그럼 너무 길어질것 같아요 ㅠㅠ)


웰로드 MK II, 그리즐리 MK V, M950A, Px4스톰 : 권총은 충분히 먹을수 있는거라서 그냥 뽑으세요.


기관단총

SR-3MP, 79식, 수오미, 백터, P90, G36C  : 당장에 큰 쓸모없고 브로가 있는 거


 MP7 : MP7은 회피탱커중 원탑을 달리는 인형입니다.  하지만 지금 매타에는 안쓰이는 인형입니다.

C-MS : 스킬이 특이한 인형입니다. 쿨타임1초(10렙기준) 파란탄은 회피65%증가, 붉은탄은 화력 85% 상승 상황에따라서 다른 탄을 사용하여 탱커일떄는 파랑탄, 딜이 필요할때는 붉은탄으로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사용할수 있습니다.

100식 : 100식의 경우 5초간 42뎀지를 흡수라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보호막은 모든뎀지를 1로 계산하여 탄환1개당 1의 뎀지를 받습니다.(S.A.T 8의 스킬과 같은 메커니즘) 저격유닛등을 상대할때 특히나 유리합니다. 그리고 보호막이 데미지를받아서 꺠지면 회피65%상승, 보호막이 시간초과로 사라지면 화력 85%상승의 버프를 줍니다. SMG탱커가 필요하다면 골라주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저는 있어서 샷건을.....ㅋ)


소총

M99, IWS 2000, Kar98k, WA2000, 리-엔필드, NTW-20 : 충분히 먹을수 있는 일반적인 소총


카르카노M91/38 : 별명 일반몹 킬러.  평타공격을하면 패시브 스킬의 중첩이 쌓이고 중첩이 풀차지가되면 일반몹(보스, 엘리트 제외)에게 45배의 초 강력 죽창을 먹이는 일반몹 킬러입니다.  보통 권총들과 함깨 조합하여 엄청난 사속으로 패시브를 계속해서 터뜨릴수 있도록하는 조합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카르카노M1891 : 단독사용시 그렇게 좋은 성능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단 카르카노M91/38 과 세트로 사용하면 좋다는 평이 있습니다.  하지만 두 카르카노를 사용할때...발리스타, 파이슨등 이벤트 총기들과 조합해야한다는 점 때문에 사용이 상당히 힘이듭니다.(무조건은 아니지만 일딴 평가에 나온 조합에 발리스타와 파이슨이 적혀있슴)


돌격소총

Zas M21, K2, T91, RFB, 95식, 97식, G11, G41, FAL, HK416 : 별로 특별할것 없는 일반총기...뽑아드세요.

AN-94, AK-12 : 만약 없다면 드시는것도방법 하지만 있다면 거르세요.


MDR : 스킬로 방어막과 회피를 주는 돌격소총이지만 SMG를 지원하는 돌격소총입니다.  스스로의 능력은 높은편이 아니고 손도 상당히 많이가는 인형입니다.....하지만......S.A.T 8과 함깨 운용한다면......무한에 가까운 실드를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기본능력치가 낮다고는 하지만 최하수준은 아닙니다.(서로간의 보호막 쿨타임이 달라서 서로의 보호막을 보완해주는 인형입니다. 초반 16초간은 실드가 유지되고 4초정도 공백이 있지만 보통 16초 이내에 전투가 끝나는것을 생각하면......조합승리를 눈앞에서 볼수도 있습니다.) 단 보호막의 경우 보호막을 두른 전술인형의 장갑성능에 따라 능력이 많이 차이난다.

예를들어 적이 10공격을 10번 한다 라고하고 보호막을 투른 인형이 SMG라서 장갑이 0이고 보호막이 10이라면 100의 공격중 10 공격만을 먹을수 있다.  하지만 보호막을 두른 인형이 샷건 이라서 방어가 8이라면  [(10-8)x10]-10=[2x10]-10=20-10=10 이런 계산이 나온다.  이 계산방법은 S.A.T.8에도 적용이된다.


K11 : 자신 및 더미들이 유탄을 발사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할 경우 2배의 추가피해를 입습니다.  하지만 유탄이 어디로 날아가냐에 따라서 쉬울수도 어려울수도있는...복불복 캐릭입니다.  하지만 버프도 좋고 스킬이 잘터지만 보스조차도 엄청난 피해를 입힐수 있기에 좋은 인형이다. C-MS, PP-19와 함깨 사용하고 좋다.  영원한 버퍼인 UMP45도 아주좋다. (나도 그렇게 조합해 봐야징)


64식 소총 : 정말 특이한 스킬을 가진 총기입니다.   스킬사용시 적이 6이상이면 사속, 명중 80%상승, 6이하면 화력90%상승합니다.  그리고 지속시간 3초후 남은적이 3이상이면 버프칸위 아군에게 보호막25부여, 3이하이면 자신과 함꺠 화력55% 상승 5초 지속.   이런식으로 현재남은 적의수 후에 남은 적의 숫자 에 따라서 스킬내용이 달리지는 특이한 스킬을 가졌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스킬이 변하는것 때문에 그때그때 잘 활용되지 않을까...생각됩니다.   단....키울려면....전용 제대가 거이 필요한 수준.....


기관총

PKP, MG4, MG5 : 일반적으로 먹을수 있는 기관총.  단지 기관총의 기본식이 많은 자원을 요하기에 일반적으로는 돌리기힘들다.


네게브 : 초장기전, 초초장기전으로 갈수록 미친소가 되어버리는 환상종 기관총 재장전할떄마다 25초간 화력505 버프를 받는데 무한 중첩이 되기때문에 25초, 25초, 25초 이런식으로 버프가 중첩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괴물이 되어간다...

처음 소전출시때는 장기전으로 갈일이 없어서 기관총중 가장 쓰래기로 뽑혔으니....이벤트 보스등 때문에 초장기전의 양상이 뛰면서 빛을 발하는 인형입니다.   지금은 이벤트에서 장기전 보스나 이벤트가 1번은 거이 무조건 나오는 추세여서 샷망소대를 만들때 필수중 하나가 되어간다.


88식 : 기본적으로 단기전이 아닌 장기전을 노려야하는 기관총 탄창장착시 2탄창부터는 17발의 장탄수를 보유하는 무서운 기관총 초장기전으로 갈 경우 네게브를 이길수는 없지만 장기전에 좋은 성적을 가진 기관총이다.  또한 3MG 2SG배치로 HK21과 네게브로 미친 작능인 11만 까지 올릴수있는 미친조합을 가능하게하는 인형입니다.   현재 게임내 최대작능이 11만


산탄총

S.A.T.8 : 선쿨2초의 강력한 보호막 KSG와 더불어 방어형 2대장, 만렙5릴 체력 1410으로 모든 전순인형중 최대체력보유, 진형버프는 다른 샷건에 비해 아쉽습니다.  대신 보호막때문에 다른 SG에 비해서 흠집이 잘 나지않는 최강의 방어를 가졌습니다.  스텟은 사기적인 스킬에 대한 밸런스 라는 말도 나올 정도 이니까요.  특히 전투시간이 길고 약한 피해를 지속적으로 받는 9지역 보스에게서 빛을 발합니다.


Saiga-12 : 사이가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편에 속하는 전술인형입니다.  장갑은 KSG다음으로 높은 23이고 후방3칸에 화력15%상승으로 MG의 화력을 업 시켜줍니다.  사이가의 스킬은 한탄창에 죽이지못한 적에게 효과적인데요 3발의 총알이 0.8배, 1.2배, 1.6배 의 데미지를 주며 길어지는 전투에서 효과적인 스킬입니다.


KSG : 모든 샷건중 최강의 방어력을 가지는 KSG 스킬조차도 방어와 회피를 상승시켜 높은 유지력을 보여줍니다.  9전역의 법관, 딥다이브 등 저화력 고명중 고연사에 더욱 효과적이지만 정규군 히드라나 도펠죌트너 처럼 탱커를 무의미하게 만드는 적에게는 무쓸모하게 되어버립니다.


AA-12 : 스킬을 이용해서 많은 장탄수와 높은 사속, 넉백확률 상승으로 적을 넉백시켜 공격을 불가능하게 만드는것이 목적인 샷건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넉백확률이 그렇게 높은편이 아니라서 불안정할수 있다.


FP-6 : 스킬이 자신의 열 램덤에 2칸에 방패를 설치하여 해당칸(방패가 생긴칸)의 아군이 받는 피해감소와 적에게 좁은 범위 폭발비해와 넉백을 주는데...근접한 적에게 1번만 적용 된다.   만약 전방에 홀로 서 있을경우 방패 2개가 자신에게 중첩되어 49%의 데미지만 받는다. 하지만 적의 공격이 장갑에 적용된후 계산되는지라....데미지 1까지 가기가 쉽지않다. (예 피해가 100이고 장갑이 23에 전방열에 홀로 서 있다고 계산한다면,  [100-23] X 0.49 = 37.73 이런식의 데미지 계산이다. 만약 장갑이 나중에 계산된다면 [100*0.49]-23 = 26 엄청난 차이이다.


이상 여기까지...이제 브로의 선택만이 남았습니다....

아니면....그냥....이쁜거 고르세요 ㅇㅅㅇ ㅋㅋㅋㅋㅋ

후원댓글 9
댓글 9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배필하고 싶은데 제르스
공지/방송일정잡담자랑거리방송클립배틀필드종합게임팬아트정보신고 및 방송건의
2
잡담
브로 [3]
미키미키몬
03-02
1
잡담
브로 [1]
미키미키몬
03-02
0
잡담
[4]
제르스
03-02
0
공지/방송일정
⚡3월2일(토) 오뱅있⚡ [5]
Broadcaster 브로기
03-02
1
잡담
그래서 브로 [5]
LDK7420
03-02
1
잡담
디비전 2 [1]
jeonjubibimbap
03-02
1
03-02
1
잡담
배필하고 싶은데 [5]
제르스
03-01
0
공지/방송일정
2월 브로기 트게더 이벤트 당첨자! [5]
Broadcaster 브로기
03-01
1
잡담
[1]
제르스
03-01
1
잡담
배필을 하려했으나 [3]
제르스
03-01
0
공지/방송일정
⚡3월1일(금) 오뱅있⚡ [2]
Broadcaster 브로기
03-01
1
잡담
[3]
제르스
03-01
1
잡담
읭 오늘 3월1일이네 [4]
제르스
03-01
0
잡담
하얗게 불태웠다..... [9]
Broadcaster 브로기
03-01
1
잡담
도네의 정체 [3]
LDK7420
02-28
1
02-28
0
공지/방송일정
⚡2월28일(목) 10시 언저리 뱅온⚡ [1]
Broadcaster 브로기
02-28
1
잡담
브로 [5]
제르스
02-28
1
02-28
1
배틀필드
PO!)콜!리!브!리!(WER!! [8]
GooseBerry77
02-28
0
02-27
0
공지/방송일정
⚡2월27일(수) 10시 언저리 뱅온⚡ [2]
Broadcaster 브로기
02-27
1
배틀필드
배필 곧나올 총들 [5]
제르스
02-27
0
잡담
지이인짜 배필은 [4]
제르스
02-27
1
잡담
BFV) 특종) [2]
미키미키몬
02-2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