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결론 있음
컴퓨터는 2진수로 숫자를 기록한다
당연히 마크도 2진수로 데이터를 저장한다
컴퓨터 메모리가 주로 1바이트 = 8비트 즉 2진수 8자리로 저장하니까 8비트로 기준을 잡고 추론해보면
무빙 배럴에 인식되는 최대 개수는 64개 즉 2진수로 01000000
그러나 실제로 저장되어 있는 개수는 훨씬 많다
스택 업그레이드 1개 장착 기준 1024개 = 00000100 00000000 이므로 2바이트를 사용하게 된다
이 데이터를 전송하는 과정에서 만약 앞에 1바이트가 날아간다면 저장되는 데이터는 00000000 = 0이 된다
아이템이 약 70개 정도 있었다면 00000000 01000110 이므로 앞에 데이터가 날아가도 정상적인 값이 저장된다
결론
만약 예상이 맞다면 아이템 255개 이하는 정상 저장되고 256개 이상일 경우 256으로 나눈 값의 나머지 만큼만 저장될 것으로 보인다
아니라면 위에 숫자에서 255 256이 127 128으로 바뀔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마저도 아니라면 나도 몰?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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