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2-19 드루이드 뒤진날 기억하겠읍니다
급속 2코에서 3코로
육성 5코에서 6코로
1. 이 두개의 카드들은 드루이드의 대부분의 덱에 포함되고 있음
2. 우리는 이러한 기본, 오리지널 카드의 파워가 강력해져 장기적으로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생각함.
3. 따라서 코스트 증가를 통해 컨트롤 드루이드가 이 카드를 사용하되, 마나 펌핑에 대한 장점을 덜 가져가도록 하고자 함
레벨업 5코에서 6코
1. 홀기 못 쓰게 하려고 함
2. (번역 수정) 그래도 경쟁적인 필드컨트롤 덱(템포덱을 말하는 듯) 아키타입이 될 거라 기대
전투의함성 : 복사해서 소환에서 2/3 사로나이트 광산노예 소환으로 변경
1. 두억시니는 흥미로운 카드는 맞음
2. 근데 사로나이트땜에 두억시니가 한 판에 너무 많이 보임
3. 그래서 이번 너프로 두억시니가 여러번 낼 수 없게 조치하려함
착취독 2코 -> 1코 이번턴에만 생명력흡수 부여로 변경
1. 우리는 왕파를 만들때 강력하면서 반영구적인 무기를 상상해봤음
2. 근데 영구적인 생흡이 좀 ㅈ같은거 ㅇㅈ(착취독을 씀으로써 2코를 날리는 단점외엔 단점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뉘앙스)
3. 그리고 도적은 영구적인 자가힐기능을 가지면 안된다는 우리의 철학과 착취독의 설계와 맞지 않는다는 것이 핵심
4. 그래서 너프함
++밸패 시간 안내
In an update scheduled to arrive December 19 PST, the following cards will be changed.
태평양 표준시로 12월 19일에 업데이트 진행예정이고, 그때 이 카드들은 변경될 거임
고로 밸런스 패치는 내일 새벽이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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