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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거나 스타듀 대규모 패치 내용 (공식홈피 번역 펌)

킴쿠오
2019-12-05 21:51:54 367 1 1

Stardew Valley 1.4 업데이트 전체 변경 내역

Stardew Valley 커뮤니티의 다른 구성원의 도움을 받아 PathosChild (SMAPI 생성자)가 편집했습니다.

새로운 컨텐츠 및 기능

  • 관련 콘텐츠 및 기능과 함께 게임 후반에 잠금 해제 된 영화관을 추가했습니다.
  • 모든 배우자에게 14 개의 하트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이벤트 및 대화가 추가되었습니다 (Caroline의 새로운 심장 이벤트 포함).
  • 플레이어에 장착 된 의복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이전 의복 모양 옵션을 대체 함).
  • 옷감과 염색을 추가했습니다.
  • 대머리를 포함하여 24 개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이 추가되었습니다.
  • Four Corners 팜 맵을 추가했습니다 (협동 조합을 의미하며 토지를 특전이있는 4 개 지역으로 나눕니다).
  • 물고기를 사육하고 아이템을 생산하기 위해 물고기 연못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아이템 추가 :
    • 181 셔츠;
    • 35 개의 모자;
    • 14 바지 (드레스, 스커트 및 반바지 포함);
    • 부츠 2 개;
    • 다양한 방법으로 얻은 38 개의 장식 품목 (예 : 새로운 행사);
    • 17 개의 새로운 바닥재 옵션;
    • 새로운 비밀 노트 2 개;
    • 두 물고기 : under 치와 자정 잉어;
    • 아티팩트 트 로브 (클린트가 열어서 아티팩트를 만들 수 있음);
    • 캐비어,로 및 노인로;
    • 다크 소드;
    • 호화로운 허수아비
    • 공룡 마요네즈 (공룡 알에서 처리);
    • 골든 낫;
    • 미니 주크 박스 (이전 들어 본 음악을 재생하기 위해 농장 또는 농장 건물 어디에나 배치);
    • 미니 냉장고 (냉장고 용량을 늘리기 위해 내부에 설치);
    • 벼 작물;
    • Seafoam Pudding (낚시 레벨 9 요리 레시피);
    • 새우 칵테일 (겨울 25 Y2의 소스 여왕 에피소드에서 배운 레시피);
    • 오징어 잉크;
    • 해바라기 꿀 (양봉장에서 생산);
    • 차 덤불, 찻잎 및 녹차;
    • 훈련 봉 (보다 쉬운 낚시이지만 일반적인 물고기 만 잡음);
    • 나무 비료 (과일이 아닌 나무는 더 빨리 자랍니다);
    • 워프 토템 : 사막;
    • Wilted Bouquet (꽃송이로 제작) : 데이트중인 NPC와 헤어질 수 있습니다.
    • 작업대 (가까운 상자에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음);
    • 우드 치퍼 (나무와 유목을 나무로 부).
  • 새로운 광산 내용 추가 :
    • 새로운 유령 두개골과 슬러지의 괴물, 그리고 황금 낫 채석장 갱도 던전;
    • 새로운 페퍼 렉스 괴물과 함께 두개골 동굴의 선사 시대 바닥;
    • 채석장 갱도 던전과 비슷한 채석장의 잠금을 해제 후 1-120 광산의 희귀 다른 수준.
  • 추가 된 창고 업그레이드 (내부 크기를 두 배로).
  • 새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메뉴 또는 Shrine of Illusion에서 선택할 수있는 고양이 / 개 품종을 추가했습니다.
  • 미혼 인 경우 잠재적 룸메이트로 Krobus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아이템을 판매하는 사막 상인을 추가했습니다.
  • 3 년 이상 마을 주변의 쓰레기를 청소하기 위해 쓰레기 곰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몬스터 퇴치 목표 및 상금 4 개를 추가했습니다.
  • 박물관 보상 레벨 4 개 추가 (35, 70, 80 및 90 아이템 기부).
  • 클린트에서 구매할 수있는 쓰레기통 업그레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휴지통 아이템 가치의 15-60 %를 돈으로받습니다).
  • 피에르와 캐롤라인의 집에 새로운 태양 룸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메뉴를 통해 다양한 감정 표현을 수행 할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 키는 'Y').
  • Desert Obelisk라는 새로운 농장 건물을 추가했습니다.
  • 겨울 마루 스프라이트를 추가했습니다.
  • 어린이를 비둘기로 바꾼 경우 숨겨진 하위 플롯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포일러 : 가을 26 일에 TV를 확인한 다음 마녀의 오두막을 방문하여 반복 효과를 확인하고 Four Corners 농장에서 물고기를 한 번 사용하십시오.)
  • 농민들이 건물을 옮길 수 있도록 실험적인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 movebuildingpermission 명령을 사용하여 켜기 (농가가 건물을 옮길 수 있음), 소유 (자신의 오두막 또는 건물을 옮길 수 있음) 또는 끄기 (기본값) 사이를 전환합니다.
  • JojaMart 앞에 새로운 휴지통을 추가했습니다.
  • 옵션 메뉴 또는 / mapscreenshot  chat 명령 의 버튼을 통해 액세스하는 맵 내보내기 기능 (32 비트 Linux 제외)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크린 샷은 appdata 폴더에 저장됩니다. 옵션 화면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엽니 다. 명령을 사용할 때 / mapscreenshot test 25 와 같이 파일 이름 및 백분율 크기를 선택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 VSync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VSync를 비활성화하면 프레임 속도 안정성을 희생하면서 전체 프레임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소셜 탭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NPC 프로파일을 추가했습니다 (생일 추적, 게임에서 발견 한 선물 / 좋아하는 선물 등).
  • 제작 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작 횟수 및 사용 가능한 각 재료 수 포함)를 표시하는 '고급 제작 정보'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음악 트랙에 대한 OST 파일을 추가했습니다.
  • 타이틀 화면에 새로운 이스터에 그를 추가했습니다.
  • Junimo Kart는 완전히 새로워졌으며 이제는 실제로 재미 있습니다.
  • 옷장을 사용하여 의류, 모자, 신발 및 반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은색 또는 금색 품질의 물고기를 잡으면 '완벽한'잡기가 품질을 1 씩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이리듐 품질의 물고기를 얻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이제 자녀에게 모자를 씌울 수 있습니다 (한 번 걸을 수 있음).
  • 이제 엘리엇의 피아노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Junimo 오두막에 보석을 넣어 새로운 Junimos의 색상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이혼 한 배우자는 더 이상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 이혼 한 배우자는 더 이상 축제 기간 동안 자신의 exe를 정상적으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 자동 그라 버도 이제 선장에서도 작동합니다.
  • 슬라임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 내면 "슬라임 된"디버프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해조는 이제 갯벌 수영장 해변의 바닥 해안을 따라 먹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 모험가 길드는 이제 이미 내 상자에서 찾은 부츠를 판매합니다.
  • 최신 버전의 게임에서 생성 한 저장을 더 이상로드 할 수 없습니다. (이는 향후 버전의 게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멀티 플레이어 변경

  • 멀티 플레이어에서 별도의 별도 돈을 추가했습니다.
  • 개인 채팅 메시지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 "서버 메시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현재 핑을 호스트 (팜 핸드) 또는 각 팜 핸드 (호스트)에 인쇄 하는 / ping chat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
  • 추가 / 킥 <농부 이름> 채팅 명령을 사용합니다.
  • / ban 및 / unban 채팅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 금지는 팜별로 이루어지며 농부 이름, 사용자 ID 또는 IP 주소로 명령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팜 핸드 캐릭터가 아닌 사용자를 금지합니다.
  • 에 대한 멀티 플레이어 동기화 추가
    • 매일 운;
    • 게시판 퀘스트 (대부분의 경우);
    • 열차;
    • 번개 볼트;
    • 광산 안개 사건;
    • 잃어버린 책 수집;
    • 상인의 한정 주식;
    • 드럼 / 플루트 블록;
    • 공중에있는 동안 낚시 찌의 위치 조정;
    • 플레이어가 라인에 물고기를 가지고있을 때의 애니메이션
  •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폼을 만들 때 캐빈 시작 옵션의 기본값은 없음 대신 1입니다.
  • 각 플레이어는 이제 별도의 우편함과 배우자 현관 영역이 있습니다.
  • 각 플레이어는 이제 별도의 지하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멀티 플레이어에서 아이템을 떨어 뜨릴 때, 근처의 다른 플레이어가 우선적으로 아이템을 가져옵니다.
  • 멀티 플레이어에서 특정 축제 기간 동안 다른 플레이어의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 퀘스트는 이제 최고 레벨 플레이어에 따라 난이도를 설정합니다.
  • 해골 동굴에서 광산 샤프트는 이제 멀티 플레이어에서 플레이어를 같은 레벨로 떨어 뜨립니다.
  • 멀티 플레이어에서 많은 무작위 수표는 이제 호스트의 행운 대신 팀의 평균 행운을 사용합니다.
  • 멀티 플레이어 서버 연결에 실패하면 게임은 포기하기 전에 내부적으로 다시 시도합니다.
  • 게시판 묶음을 완료하면 보상이 멀티 플레이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용됩니다.
  • 운송 함을 옮기는 것이 더 이상 멀티 플레이어 팜의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덮개 뒤에 남지 않습니다.

삶의 질 변화

  • 박물관 유물을 재정렬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 항목을 기부하지 않고).
  • 수집 탭을 통해 수신 된 문자를 다시 읽을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툴바 회전 기능 추가 (기본적으로 Tab 및 Ctrl + Tab 사용).
  • 인벤토리에서 상자에 기존 스택을 채울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중인 도구가 준비되면 알림을 추가했습니다.
  • 카탈로그 및 가구 카탈로그에 탭을 추가했습니다.
  • Calico Jack 미니 게임 UI에 현재 Qi 코인 밸런스를 추가했습니다.
  • Linux에서 화면 버튼을 통해 초대 코드를 붙여 넣을 수 있도록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xclip 필요).
  • 게임 내 캘린더에 예정된 결혼식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모든 이벤트를 건너 뛸 수 있어야합니다.
  • 게이트는 이제 펜스 하나에 부착 할 수있어 (양쪽에 펜스가 필요하지 않음) 이중 폭 게이트가 가능합니다.
  • 2 층 농가에서 배우자의 방 복도는 이제 침실 바닥과 일치합니다.
  • 오늘 애완 동물을 키우지 않은 농장 동물을 가리킬 때 상호 작용 커서가 변경되었습니다.
  • 데이터 블 NPC에게 선물을주는 것은 더 이상 배우자와 데이트하지 않는 한 배우자를 질투하지 않습니다.
  • 이제 경작 된 흙과 나무 씨앗 위에 농장 건물을 건설 /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농장 건물을 동물에게 짓거나 옮기려고 시도하면 이제 쫓겨납니다.
  • 광산에서 무너져도 더 이상 레벨을 잊어 버리지 않습니다.
  • 광산에서 무너지고 물건을 잃은 후, 잃어버린 물건의 목록이 표시되고 말론에게 지불하여 그 중 하나를 회복 할 수 있습니다.
  • 말 모자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자를 낀 상태에서 말과 상호 작용하여).
  • 이제 구리 팬과 새총을 버릴 수 있습니다.
  • 이제 첫 번째 팬을받은 후에 Willy의 상점에서 구리 팬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통조림이나 화로 같은 인벤토리에 제작 가능한 아이템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보물 상자에서 직접 미끼, 태클 등을 낚싯대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항목을 Shift- 클릭하여 도구 모음 밖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아이템 먹기 프롬프트를 다시 트리거하지 않고 상호 작용 버튼을 누르고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프롬프트에 의해 방해받지 않고 통의 줄을 계속 채우고 항아리를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을 들고있는 동안 잠들 수 있습니다.
  • 이제 Enter 또는 P 를 눌러 Junimo Kart를 일시 정지 할 수 있습니다 .
  • 이제 키보드를 사용하여 Junimo Kart를 완전히 연주 할 수 있습니다.
  • 농장 동물로부터 우유 / 모를 더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동물은 이제 더 큰 히트 박스를 가지게되었으며, 여러 동물을 마주 보는 동안 가위 / 통을 사용하면 첫 번째 동물 대신 가장 잘 어울립니다.
  • 아이템이 하나만있는 밀과 상호 작용하면 상자 메뉴를 열지 않고 자동으로 아이템을 수집합니다.
  • 번들에 필요한 인벤토리 아이템을 가리키면 이제 Junimo 번들 버튼이 맥동합니다.
  • 상점 메뉴에서 판매 할 품목을 가리키면 품목이 아직 기증되지 않은 경우“Gunther가 더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텍스트가 표시됩니다.
  • 버섯 나무 새싹은 이제 다른 나무와 구별 할 수 있습니다.
  • 야생 미끼는 이제 한 번에 두 마리의 물고기를 잡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농가 문이나 복도를 막는 위치에 애완 동물이 더 이상 생성되지 않습니다.
  • Junimo 번들 메뉴를 종료하면 커서가 종료 된 번들을 강조 표시합니다.
  • 농작물 위에 서있는 농장 동물들은 더 이상 농작물 수확을 막지 않습니다.
  • 과일 나무의 성장이 주변 장애물로 막히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NPC가 상자를 걸 으면 내용물을 파괴하는 대신 내용물을 버립니다.
  • 번들을 볼 때 완료된 슬롯의 인벤토리 항목이 이제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레벨 100 바로 위의 광산을 뛰어 넘어도 해골 동굴에서 레벨 100 아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축제에서 NPC를 통해“밀어 넣어”어떤 경우에 갇히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 Queen of Sauce 재실행에서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이미 방송 된 레시피를 선택합니다.
  • 잃어버린 새로운 책을 찾을 때 재생되는 애니메이션은 이제 플레이어 당 한 번만 재생됩니다.
  • 커뮤니티 센터의 Junimo 가방에서 청구되지 않은 번들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 야생 나무 씨앗은 이제 농장 외부의 굴착 가능한 타일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 지도를 클릭하여 닫으면 이제 이전 메뉴 탭 (있는 경우)으로 돌아갑니다.
  • Wilted trellis 작물은 더 이상 움직임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 모자 마우스는 이제 축제 경쟁에서 얻은 모자를 판매합니다.
  • 동작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커서를 게 냄비 위로 움직이면 더 이상 집어 올리지 않습니다.
  • 동작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농장 동물 위로 커서를 이동하면 더 이상 검사 메뉴가 열리지 않으므로 동물을 더 쉽게 애완 동물로 키울 수 있습니다.
  • '인벤토리 구성'로직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Linux에서 빈 공간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스택을 최고에서 최저 수량으로 정렬합니다.
  • 도청 버섯 나무의 처리 시간을 변경하여 아침에 수확 할 수 있도록 (중간이 아닌)
  • 오벨리스크는 이제 3 × 3 대신 3 × 2의 풋 프린트를 갖습니다. (그들의 스프라이트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Gunther로부터 보상을받을 때 아이템을 떨어 뜨리면 아이템이 위쪽이 아닌 아래쪽으로 던져 져서 자석 링이없는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도달 할 수없는 위치에 놓지 못하게합니다.

잔액 변경

  • 과일 나무는 더 이상 완전히 자란 후에 품질을 높이기 위해 주변 타일을 비울 필요가 없습니다.
  • 과일 나무는 더 이상 충돌하지 않는 물체 (특히 아티팩트 반점)에 의해 자라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 버섯 나무는 더 이상 나무를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파편 덩어리는 이제 갈색 대신 흰색입니다).
  • 이제 축제에서 NPC와 대화하여 우정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열차는 이제 더 많은 아이템을 떨어 뜨립니다.
  • 공란 계란, 공수 마요네즈 및 달콤한 보석 장과 같은 일부 품목은 더 이상 무작위 상점 재고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채석장은 이제 참나무와 단풍 나무를 낳습니다.
  • 숯 가마에는 금 막대 대신 구리 막대 2 개가 필요합니다.
  • 치즈는 이제 더 많은 것을 판매합니다.
  • 천은 이제 미라에서 더 자주 떨어집니다.
  • 옷장은 이제 더 비싸다.
  • 고급 아이템을 입력하면 직기가 여러 천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 겨울 Y1 이전에는 팬케이크를 더 이상 Krobus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 튼튼한 반지는 이제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프레리 킹 여행의 파워 업은 이제 몬스터 입구에 갇히지 않습니다.
  • 카지노의 Calico Jack 및 슬롯 머신은 이제 통계적으로 플레이어를 선호합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가 패배했을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 Forester 직업은 이제 나무의 가치를 50 % 올리지 않고 나무 / 나무 그루터기 / 나무에서 25 % 더 많은 나무를 떨어 뜨립니다.
  • Speed-Gro 및 Retaining Soil은 이제 언제든지 작물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및 품질 비료는 종자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자가 발아 된 후에는 적용 할 수 없음).
  • 비밀 노트가 삭제되는 빈도가 재조정되었습니다.
  • 낚시 태클은 이제 남은 내구성에 따라 한 번만 손상되면 판매됩니다.
  • 스위트 젬 베리는 더 이상 여행 카트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씨앗 만 구매할 수 있음).
  • Bean Hotpot은 이제 "max energy +2"를 표시하는 대신 최대 에너지 +30 및 자력 +32를 부여하지만 아무것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 봄 양파 품질은 이제 하루가 시작될 때 결정됩니다.
  • 전설은 이제 한 번만 잡을 수 있습니다.
  • 낚시 찌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약간 더 관대하게 만들었습니다.
  • 낚시 크기가 물고기 크기에 미치는 영향이 더 이상 10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 Cindersap 숲, 마을, 철도에서 봄이 시작될 때 잔해가 다시 발생합니다.
  • 마른 땅에 시각적으로 물이 튀는 경우가 줄었습니다.
  • 피뢰침은 타격 당일 즉시 즉시 수확 할 수 있습니다.
  • 밀은 이제 수확시 건초를 떨어 뜨릴 확률이 40 %입니다.
  • 제작 레시피를 알고 있다면 낚시 보물 상자에서 야생 미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선 된 컨트롤러 지원

  •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채팅 또는 텍스트 필드에 입력 할 수있는 화상 키보드를 추가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가지고 놀 때 아이템을 넣을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NPC와 손을 자유롭게 대어 선물하지 않아도됩니다.
  • 인벤토리 메뉴에 왼쪽 / 오른쪽 범퍼 단축키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기존 스택에 추가'버튼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핫키를 누르면 자동으로 해당 버튼에 스냅되어 재고 정리가 더 쉬워집니다.
  • 이제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동안 Junimo 번들 화면에서 필수 항목 목록을 강조 표시 할 수 있으므로 항목 설명이 포함 된 툴팁을 볼 수 있습니다.
  • 다음에서 향상된 컨트롤러 탐색 / 사용
    • 박물관 기부 화면;
    • Load Game and Join / Host Coop Game 메뉴;
    • 번들 화면 (더 이상 두 번째 행에 액세스하기 위해 오른쪽으로 스크롤 할 필요가 없음);
    • 가슴 및 아이템 횡령 스크린;
    • 제작 메뉴.
  • 키보드 / 마우스와 컨트롤러 모드 간 전환이 개선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컨트롤러를 연결해도 더 이상 마우스 입력이 버튼에 스냅되지 않습니다.
  • 컨트롤러 (종자 심기, 가구 배치 등)로 배치 로직을 개선했습니다.
  • 이제 낚시꾼을 컨트롤러로 지시 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커서가 보이지 않으면 버프 표시 툴팁이 숨겨집니다.
  • 컨트롤러에서 항목 구성 버튼을 클릭 할 때 커서가 왼쪽 상단 항목에 고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D- 패드가 대화 옵션을 올바르게 선택하지 않던 것을 고쳤습니다.
  • 동물 임신 비활성화 옵션을 컨트롤러에서 선택할 수 없게 만드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언어 메뉴 탐색을 수정했습니다.
  • 박물관에서 아티팩트 재 배열이 컨트롤러 스타일 메뉴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트롤러와의 대화 선택 선택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의 OK 버튼으로 화면을 닫은 후 선적 화면에서 커서를 움직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처음 입력 할 때 스킬 화면에서 커서가 약간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컨트롤러의 레벨 업 화면에서 커서 표시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술 탭의 전자 지갑 섹션에있는 항목의 컨트롤러 탐색과 관련된 일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옵션 화면에서 드롭 다운 목록의 컨트롤러 탐색을 수정했습니다.
  • 미니 게임을 할 때 컨트롤러의 왼쪽 썸 스틱이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에서 프레리 킹의 여정에서 얼굴 버튼을 사용하여 샷을 조준하는 경우 때때로 샷이 잘못된 방향으로 이동하여 플레이어가 멈춤 촬영을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색상 선택기가 표시되지 않으면 가슴 색상 선택기 버튼을 선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른 변화들

  • 다양한 카피 편집, 텍스트 개선, 스프라이트 수정 및 맵 타일 조정.
  • 일부 기계 / 플랫폼 또는 경우에 따라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는 최적화가 이루어졌습니다.
  • 한국어의 많은 번역을 개선하고 누락 된 글꼴 문자를 수정했습니다.
  • 일본어로 자정을 12:00에서 0:00으로 변경했습니다.
  • 냉장고에 열린 스프라이트를 추가했습니다.
  • 게임의 타임 라인 변경 사항을보다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축소 후받은 메일을 조정했습니다.
  • 페니의 2 심장 사건에서 대화 옵션이 조지의 관점을 더 고려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비 재고 화면에서 Junimo 메모 / 커뮤니티 센터 버튼을 제거했습니다.
  • 엘리엇의 객실 인테리어 디자인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 휴지통에있는 아이템은 이제 인벤토리로 직접 들어 가지 않고 휴지통에서 튀어 나옵니다.
  • 크레딧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싱글 플레이어에서는 다음 10 분 업데이트를 기다리지 않고 떠나 자마자 광산이 재설정됩니다.
  • NPC는 이제 길에서 나무를 파괴합니다 (아래에서 야생 나무 씨앗을 짓밟습니다).
  • NPC는 이제 눈을 감고 잠자리에들 때 수면 자세를 취합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잠자리에들 때 눈을 감습니다.
  • 페니는 더 이상 알코올 품목에 대한 팸의 맛을 무작위로 밝히지 않습니다.
  • Willy에게 판매 된 생선은 이제 자신의 상점에서 재판매됩니다 (물고기는 더 이상 Pierre 's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 가을 해변에서 발굽 먼지 색을 조정했습니다.
  • David의 새장을 기니피그에 더 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 작은 화장품 파편의 스플래시 효과가 감소하여 실제 항목의 스플래시를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 휴지통을 파낼 때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사료, 계란 등을 집어들 때 소리가 조정됩니다.
  • modders에 대한 변경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
  • 예기치 않은 네트워크 연결 끊기 (별도의 DisconnectLogs 폴더에) 에 대한 로그를 추가했습니다 .
  • 컬렉션 페이지의 항목 순서가 언어간에 일관됩니다.

게임 플레이 수정

  • 청구되지 않은 항목이있는 편지를 닫으면 이제 해당 항목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레벨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불확실한 조각상을 더 이상 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 더 이상 오전 2시에 나가는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낚시는 시간을 멈추었지만 여전히 물고기를 잡는 동안 일기를 여는 것;
    • 죽어가는 동안 일기를 열면 죽음의 사건을 건너 뛰고 물건을 잃지 않았습니다.
    • 경우에 따라 (갤럭시 소드를 얻기 위해 벽지를 사용하거나, 공룡 알을 품거나, 제작할 때) 잘못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광산의 버섯 수준 패턴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에서 식사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는 동안 손상을 입을 수 없었습니다.
    • 인벤토리에서 낚싯대 부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내구성이 재설정됩니다.
    • 수영 모드에서 스파를 떠나기 위해 글리치를 사용하면 무한한 에너지 / 건강 재생이 발생합니다.
    • 객실의 재고 상자에 각각 하나를 저장하여 최대 109 개의 완벽한 조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Pierre에서 구매할 때 다른 품질의 아이템을 하나의 스택으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된 가격으로 품목을 Pierre 's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Bear 's Knowledge 특전이있는 연어). 그는 이제 지불 한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재판매합니다.
  • 플레이어가 고착되는 문제 수정…
    • 광산에서 보물 상자를 연 직후에 낚싯대를 던지면;
    • 드문 경우지만 칼의 특수 능력을 사용할 때 블로킹 자세에서;
    • 다중 사다리가 생성 된 경우 광산 사다리 위에;
    • 어떤 경우에는 말에서 해체 할 때 여행하는 상인의 카트에 (또는 말이 그런 식으로 붙어있는 경우);
    • 그녀의 두 마음 이벤트에서 미니 게임을 할 때 아비가일 위에.
  • 더 사다리 광산 바닥에 산란하지 않을 것이다 드문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광산의 바닥 시작 부분에 몬스터가 너무 가까이 스폰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다운 상태에서 미라가 피해를 입 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해골 동굴의 보물 바닥에 보이지 않는 상호 작용 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수정되었습니다.
  • 폭탄을 사용하면 폭탄이 설치된 위치 대신 메인 플레이어의 현재 위치에 아이템이 생성 될 수있는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 : 비밀 노트, 과일 나무 아이템, 거대한 작물, 신비한 바위, 나무, 결정체 및 동굴을 통해 발견 된 인공물) 잔디).
  • 광산의 엘리베이터 바로 아래 타일에 잡초가 생성 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농장의 개체가 일일 업데이트를 건너 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하루 동안 겨울에 생존하는 작물 또는 같은 비율로 성숙하지 않은 작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보류 된 항목의 전체 스택이 잘못 소비되는 다양한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아티팩트가 의도 한대로 생성되지 않던 것을 고쳤습니다.
  • 인벤토리와 냉장고 사이에 고정 된 요리 재료가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습니다.
  • 레벨 업이 하루 종일 관련 기술에 부정확하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예 : 평범한 나무는 먹이를 레벨링 한 후에 씨앗을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 겨울이 봄으로 변한 후 잔디에 나타나는 유물이 수정되었습니다.
  • 커뮤니티 센터를 완료 한 직후 JojaMart 회원 자격을 얻을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버섯 씨앗을 부수거나 버섯 나무를 흔들어 얻은 잡초 아이템을 수정했습니다.
  • Livin 'Off the Land가 잘못된 날짜에 블랙 베리 시즌 시작을 알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른 가구가 차지하는 타일 위에 놓을 수있는 특정 아이템을 고쳤습니다.
  • Stardew Valley Fair를 포함하여 특정 지역에서 경계 타일이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첫 번째 니블을 놓치면 플레이어의 낚시 수준과 미끼가 대기 시간을 고려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 고정 된 틸러 직업 보너스는 때때로 위조 된 포도 스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광산에서 파괴 된 암석에는 탐광 직업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초가 때때로 범위를 벗어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방식으로 나무에서 테이퍼를 제거하여 잘리지 않게 수정했습니다.
  • 찌가 물에 부딪쳤을 때 낚시 캐스트 거리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전 캐스트의 끝에서 설정 됨).
  • TV 일기 예보가 실제 날씨와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 다음 주 일요일에 예정되기 전에 수요일에 Queen of Sauce가 새로운 레시피를 방송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Queen of Sauce가 2 년 말과 3 년 초에 Stir Fry 에피소드를 반복 방송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오전 2시에 미니 게임을하던 플레이어가 미니 게임을 제대로 종료하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새벽 2시 동안 낚시 나 충전 도구를 계속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대한 작물이 눈에 띄는 패턴으로 자라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이템의 체력 회복과 소비했을 때의 실제 회복 간의 불일치를 수정했습니다.
  • 닭 조각상 (가구)을 닭 조각상 (아티팩트)과 쌓을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오벨리스크 또는 귀환 홀과의 전쟁에서 플레이어가 여전히 피해를 입거나 죽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광산 외부의 폭탄으로 광석 / 광맥이 파괴되어 돌만 떨어 뜨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찍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기계가 밤새 더 빨리 처리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기계는 이전에 시간당 100 분 동안 잠을 잤습니다. 이제는 오전 2시에서 오전 6시 사이에만 처리하며 남은 시간은 정상적인 낮 시간당 60 분 / 시간으로 처리됩니다.)
  • 겨울에 탭 버섯 나무를 수확하면 봄 1이 아닌 봄 중반까지 다시 생산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에 사막에서 눈 참마와 겨울 뿌리를 파낼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일방적 인 꿀벌 집 꽃 범위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마녀 늪과 돌연변이 버그 소굴 타일이 물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아 해당 지역의 어류 품질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PC가 문을 통과하는 순간 집에 들어가는 문제가 NPC 상단의 문을 닫아서 막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밤새 근처에 몬스터 나 다른 NPC가 있다면 과일 나무가 자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재고가 가득 찬 상태에서 확인 버튼으로 광산 상자를 닫으면 아이템이 파괴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대신 항목이 이제 삭제됩니다.

플레이어 상호 작용 수정

  • 재고가 가득 차더라도 분실 도서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 말이 애완 동물과 매우 가까이 있으면 말을 탈착 할 수 없었습니다.
  • 쓰레기통이 보이지 않더라도 제작 메뉴에서 아이템을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은 화면에서 커서가 툴바와 상호 작용하도록하는 응답 대화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잡는 동안 월드의 오브젝트와의 상호 작용이 때때로 상호 작용과 오브젝트가 동시에 사용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벽난로와의 상호 작용이 때때로 전환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캐릭터가 위로 향할 때 캐릭터 뒤의 오브젝트가 더 이상 상호 작용하도록 오브젝트와의 상호 작용이 수정되었습니다.
  • 말과 함께 쓰레기통과의 상호 작용이 말을 동시에 내리고 휴지통을 검색하는 것을 고쳤습니다.
  • 근접 무기 나 낫을 손에 들고 도구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템을 수확하거나 집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업그레이드 된 급수를 충전하려고 할 때 농장의 수역 왼쪽에있는 충전 수를 충전하려고하면 농부가이를 충전하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온실의 물통 왼쪽에서 물통을 채울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근처의 두 개의 용광로에 광석을 증착하면 두 용광로 모두 활성화 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대형 회전 가구를 테이블 위에 놓을 수있어 가구가 사라졌습니다.
  • 마녀의 늪에서 벗어나면서 플레이어가 움직일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타일 반으로 상쇄 된 경우 일부 경우 농장 동물을 밀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벽난로 근처에 서서 도구가 아닌 물건을 들고있을 때 벽난로와 같은 상호 작용 가능한 가구를 왼쪽 클릭으로 집을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배치 가능한 아이템을 보유한 상태에서 축제에 참가하면 NPC를 클릭하기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유아용 침대의 크롤링 단계 아기가 상호 작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동 키를 눌러 도구 충전 중에 농부가 흔들림을 멈추게 할 수있는 사소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농부가 움직이지 않을 때 NPC와 상호 작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배우자에게 키스 한 후 즉시 두 번째 선물을 선물하려고하지 않고 잘못된 애니메이션 프레임에 갇히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열린 문이 이동을 막지 않도록 부착 된 울타리 포스트를 파괴하여 고아를 고 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와일드 트리 시드 배치 커서가 시드 배치 가능 규칙을 고려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효하지 않은 배치 타일을 선택하더라도 게 냄비 배치 커서가 항상 녹색으로 고정되었습니다.
  • 겨울에 상호 작용할 때 야자 나무가 흔들리고 잎 부스러기가 떨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바스찬의 6 개 하트 이벤트가 한국어로 진행되는 동안“전사”옵션을 선택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목욕하는 동안 단검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종료 핫키를 사용하여 박물관 보상 수집 메뉴를 닫을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메라를 패닝하면 커서가 UI 요소에서 스크롤되지 않는 박물관 기부 화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작은 나무 묘목에 물을 주면 낫 소리가 재생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횃불이 달린 울타리를 때리면 횃불을 떨어 뜨리는 대신 파괴합니다.

축제, 이벤트 및 퀘스트 수정

  • 퀘스트 편지를 닫아도 더 이상 퀘스트를 버리지 않습니다. (퀘스트가 영구적으로 빠지지 않도록 퀘스트 로그에 추가되었습니다.)
  • 야시장이 진행되는 동안 해변에 더 이상 물건을 놓을 수 없습니다.
  • 축제에서 보이지 않는 나무를 제거했습니다.
  • 야시장 하위가 대기 시간을 건너 뛰기 위해 오름차순 / 내림차순으로 시간을 멈출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이 일시 중지 된 동안 야시장 인어 쇼를 볼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프로그램도 일시 중지됨).
  • 상자에서 아이템을 하나씩 가져 와서 수집 퀘스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컷신 도중 플레이어가 문에 붙어 있거나 물건을 놓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침실을 떠날 때 플레이어가 하비의 8- 심장 이벤트에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기차가 오면 플레이어가 Harvey의 10- 하트 이벤트에 갇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윌리가 낚싯대를 받기 위해 만나면 윌리가 고려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Mr. Qi 's Challenge에서 편지를 받기 전에 조건을 충족하면 완료로 간주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계란 사냥 중에 Lewis 트럭의 계란에 접근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축제 기간 동안 농장 건물 내부의 기계에서 시간이 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축제 일에 처음으로 노크했을 때 축제가 시작될 때까지 병원에 갇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축제 기간 동안 플레이어가 축제를 시작했을 때 반영되지 않는 시간이 수정되었습니다.
  • 시즌 외 아이템이 아이템 배달 퀘스트의 대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PC가 수집, 몬스터 처치 또는 낚시 퀘스트를 요청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Help Helped Wanted 퀘스트는 2 배가 아닌 3 배의 시장 가치를 지불한다는 사실을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 일일 퀘스트 보드의 메시지에 가끔 간격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빌보드 퀘스트를 완료 할 때 Robin이 때때로 잘못된 항목에 대해 감사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우승 축제 이벤트가 농장의 총 수입에 포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커뮤니티 업그레이드를 구매 한 후 페니의 6 심장 이벤트가 시작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의 2 심장 이벤트를 건너 뛰면 Sam의 8 심장 이벤트가 조용해 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출구의 바닥 타일에서 버스 정류장까지 농장을 나가는 경우 "겨울 미스터리"퀘스트가 실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상점 및 운송 관련 수정

  • 상점을 다시 열 때 상인이 제한된 재고 품목을 채우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행 가맹점에서 때때로 두 개의 다른 가격으로 동일한 품목을 판매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상점에서 구매 한 품목이 생산 / 성장 버전과 다른 가격으로 판매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꿀이 때때로 예상보다 더 많이 팔리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Pierre에서 구매하는 동안 Alt + Enter를 눌러 보류 항목을 파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판매 동물이 농장의 총 수입에 포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obin이 관련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동물을 살 수 없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NPC에 대한 수정

  • NPC 대화가 게임 세계의 실제 상태와 일치하지 않는 몇 가지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예 : 침대에서 잘못된 대화를 말하는 것).
  • 축제가 끝난 후 밤 늦게 마을 사람들이 일일 일정을 지키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꽃 춤 중에 빈센트가 꽃 통에 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날짜에 일부 마을 사람들이 마을에서 서로 어울리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말 이름 지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주민의 이름을 말, 애완 동물 또는 어린이에게 주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조건이 충족 되 자마자 우정 관련 업적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꽃다발없이 잠금 해제 할 수있는 10 개의 하트 이벤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우정 관련 버그 및 불일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영재에 NPC가 제대로 반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화가 하루 동안 지쳐서 드워프에게 선물을 줄 수 없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비가일이 8 개 심장 행사와 같은 날에 농부를 방문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경비원이 자신의 고유 한 라인 대신 "Hi"라고 말하던 것을 고쳤습니다.
  • 하루 동안 대화를 다 쓴 바 운더가 클럽 카드를받지 않던 것을 고쳤습니다.
  • 여름에 분수가 데메트리우스가 덤불을 통해 쟁기를 고쳤습니다.
  • 드워프가 중립적으로 느껴지는 아이템에 항상 부정적으로 반응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드워프가 대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동굴 당근을 좋아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밤에 Emily의 4 개 하트 이벤트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Gus가 오늘의 요리로 빵을 제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는 이미 일반 상점 재고의 일부로 판매합니다).
  • 헨치 만 대화 상자에 우정의 보석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말을 타는 경우 Krobus 비밀 메모 이벤트가 트리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선물을 수락 할 때 Krobus가 금요일에 침묵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Leah의 여름 일정으로 인해 물에 들어가 하루 종일 갇히게되었습니다.
  • 페니 자신의 소개 줄이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커뮤니티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후 페니가 트레일러 지붕에서 비 소리를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커뮤니티 업그레이드가 구축 된 후 페니가 트레일러에 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던 것을 고쳤습니다.
  • 피에르가 커뮤니티 센터가 복원 된 후 시간이 끝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셰인이 3 개의 하트로 두 가지 레시피를 보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두 번째는 이제 의도 한대로 7 개의 하트로 전송됩니다.)
  • 웰윅이 같은 날 두 가지 다른 말을하는 것을 고쳤습니다.
  • 야시장에서 무료 선물이 하루에 한 번이 아닌 10 분마다 제공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커뮤니티 센터를 시작하기 전에 Joja 멤버십을 획득 할 때 Mayor Lewis와 버그가있는 상호 작용이 수정되었습니다.
  • 마을 사람들이 현재의 우정 수준에 대해 잘못된 요리법을 보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미 데이트중인 마을 사람들이 여전히 꽃다발을 받아 들였습니다.
  • "사랑의 점액"을 공격 할 때 드물게 충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껍질이 부러진 후에 곡괭이로 바위 게를 공격하여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현재 위치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는 마을 사람들이 나중에 다시 이야기 할 때 더 이상 해당 위치 특정 회선을 말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배우자에게 스타 드롭을 제공하여 중단 된 후 대화를 계속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낮에 아기 침대에서 깨어날 수있는 대부분의 크롤링 단계 아기를 고쳤습니다. (그들은 이제 포기하기 전에 비 입찰 위치를 찾기 위해 더 오랜 시간을 소비 할 것입니다.)
  • NPC가 가끔 다른 위치에서 자신의 쓰레기 나 개인 소유물을 뒤지는 선수를 감지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벤트를보고있을 때 NPC가 지역에 입장 할 때 무언가를 말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 : Pam이 Saloon에 입장).

멀티 플레이어 수정

  • 농가의 배우자는 이제 움직여서 매일 일정을 잡고 배우자와 같은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 농민들은 이제 주요 농부의 현관 대신 축제가 끝난 후 자신의 현관으로 돌아갑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퀘스트 아이템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선물로 줄 수 없습니다.
  • 이제 게임을로드하는 동안 IP를 통해 호스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원격 플레이어가 하룻밤 동안 레벨을 올린 날에 서버가 종료 된 경우 저장로드시 다음날 밤까지 레벨 업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로 박물관을 재정렬하여 플레이어가 새로운 아이템을 기증했다는 메시지를 표시했습니다.
  • 열차가 다가오고 있다는 알림이 농장주에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이 리모델링 된 후 걸을 수없는 타일 위에있는 동안 번들이 완료되면 플레이어가 멈추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이혼 후 배우자가 농장의 오두막에 갇힐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문제가 이미있는 파일 저장은 첫날 밤 이후에 수정됩니다.
  • 묶음 완성 컷 신을 놓친 팜 핸드의 인벤토리 화면에 묶음 버튼이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 뒤에서 무언가와 상호 작용할 수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예 : NPC와 대화하기 위해).
  • 묶음 메뉴를 볼 때 완료된 영역에 묶음이 표시되는 팜 핸드를 수정했습니다.
  • 주인이 메뉴를 열면 농장주가 잃어버린 책을 집어들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결혼 한 NPC가 결혼 일정에있을 때 배우자가 아닌 플레이어에게 결혼 관련 라인을 말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구성 완료 후 원격 클라이언트에 대해 Robin의 구성 애니메이션의 도어 프레임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잡초를 퍼뜨리는 것과 같은 메시지가 호스트 플레이어에게만 표시되었습니다.
  • 새총이 탄약을 소비하지만 끌지 않고 끌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켄트가 때때로 고객 축제에서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에서 쓰러지는 플레이어가 화면을 잠깐 동안 깜빡이고 침대에 표시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캐스트에 영향을받는 낚싯대 캐스트 사운드를 수정했습니다.
  • 클릭하여 다시 캐스팅 할 때 낚싯대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동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호스트 플레이어가 그림을 구매 한 사람이라면 Lupini가 그림 판매 만 중단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에서 말이 모자를 잃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농장주가 밤의 어둠의 신전을 활성화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호스트가 이벤트를 보거나 녹아웃되는 동안 몬스터가 움직이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자녀 배치 및 멀티 플레이어 동기화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연결이 끊어진 농장 손의 광원이 정리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의 농장 손으로 지은 헛간의 동물이 번식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Vault 번들을 완료해도 멀티 플레이어에서 글로벌 채팅 메시지를 보내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마녀 이벤트가 로그인 한 각 플레이어에 대해 공란을 생성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하루가 끝나기 전에 클라이언트 연결이 끊어지면 멀티 플레이어 세션 중에 배송 된 품목, 발견 된 미네랄, 조리법, 생선 잡기 및 유물을 잊을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미라 동작 및 멀티 플레이어 동기화와 관련된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프랑스어로 게임하는 동안 마키 롤을 먹은 후의 크래시를 고쳤습니다.
  • 스페인어로 플레이하는 동안 선사시 경골과 양서류 화석이 숲 (또는 다른 곳)에 나타나지 않던 것을 고쳤습니다.
  • 영어가 아닌 언어에서 야생 자두가 과일 대신 마초로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수면 체력 회복이 잠 들었던 마지막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수정했습니다 (이제 각 플레이어마다 별도로 추적 됨).
  • 비 호스트 플레이어가 큰 점액을 죽였을 때 광산에서 아기 슬라임이 접촉하여 바위를 파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데이터 동기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호스트가 광산에있을 때 모든 플레이어의 시간이 느려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에서는 더 이상 느려지지 않습니다).
  • 멀티 플레이에서 누락 된 도구가 항상 복구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의 애완 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감정 표현이나 말 장착 / 분리시 원격 플레이어가 점프 / 지터 애니메이션을 올바르게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호스트 플레이어가 다른 위치의 폭탄으로 인해 섬광이 발생하거나 컨트롤러가 울리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동시에 참가한 경우 축제가 끝난 후 플레이어가 "플레이어 대기 중"확인에 멈췄습니다.
  • Joja 구매 양식에 다른 플레이어가 구매 한 업그레이드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각 또는 미용 문제에 대한 수정

  • 튤립과 같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항목은 이제 수신 된 항목 팝업에 올바른 색상을 표시합니다.
  • 사용자 입력을 잠그는 장면에서 마우스 커서가 숨겨집니다.
  • 비밀 숲의 조명은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세계와 일관되게 변경됩니다.
  • 탁자 위에 놓인 조명 가구는 이제해질 무렵에 올바르게 밝아집니다.
  •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시각적지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광산과 해골 동굴의 다양한 타일 문제;
    • 마을 인테리어의 특정 램프에서 빛을 내며 타일 맵에서 타일 시트의 인접한 타일로 번짐;
    • 광산 레벨 6의 벽 내부에 잘못된 모서리 모서리 타일이 사용되었습니다.
    • 마을로가는 산길 바닥에있는 울타리 아래의 잘못된 잔디 바둑판 식 배열과 해당 위치 근처의 나무에 타일이 없습니다.
    • 꽃 축제의 잘못된 타일;
    • 마을의 JojaMart 표지판 아래에 누락 된 석재 타일;
    • 부엌 바닥 타일의 시각적 문제;
    • 비밀의 숲에서 동상의 눈을 가진 시각적 버그;
    • 모자 마우스 하우스의 시각적 문제;
    • 커뮤니티 센터의 게시판 그림이 주변 벽과 정렬되지 않습니다.
    • Alex와 George와 Evelyn의 방 사이의 복도에서 식물과 액자 뒤의 벽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 George 's TV의 전원 콘센트와 일치하지 않는 벽;
    • 샘의 침대에서 카펫을 본다.
    • 7 층과 14 층의 광산에서 일부 타일의 그림자가 잘못되었습니다.
    • 시즌이 변경되거나 저장을 다시로드 할 때까지 활성화 후 비밀 우즈 동상 눈이 빨간색으로 유지됩니다.
  •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텍스트 표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오타;
    • 대화 상자의 다양한 줄 바꿈 문제;
    • 겨울 별 축제를 떠날 때 줄 바꿈 문제;
    • 긴 이름의 부츠, 반지 및 근접 무기에 대한 툴팁의 줄 바꿈 문제;
    • 건강을 부여하지 않는 식용 제품을위한 툴팁 하단의 추가 공간;
    • 게시판 요청 텍스트의 간격 문제;
    • 빈 대화 페이지가있는 헤일리 라인 중 하나;
    • 이름이 긴 특정 항목으로 인해 툴팁이 잘못 줄 바꿈되는 경우;
    • stardrop 메시지 부활절 달걀이 특수 텍스트 다음에 좋아하는 것을 잘못 추가합니다.
  •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스프라이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축성 문제 (예 : 농부가 도구를 사용하는 동안 위쪽을 향하고 있거나 가슴에 덤불을 뿌린 경우);
    • 캐릭터 스프라이트 채색 문제;
    • 두 개의 그림자 (영향, 먼지 스프라이트, 버그)가있는 몬스터.
    • 경비원이 경우에 따라 플레이어와 대면하려고하는데 잘못된 스프라이트가 발생합니다.
    • 며칠 동안 시작되는 Linus는 벽에 약간 꽂혔습니다.
    • 마루는 병원에서 그녀의 사건 후 평상복으로 되돌아 갔다.
    • 페니는 도시의 벤치에 앉아있을 때 약간의 픽셀이 빠졌습니다.
    • 야간에 인벤토리에서 플레이어 모자가 잘못 렌더링되었습니다.
    • 특정한 경우에 손을 낮추면서 아이템을 머리 렌더링 위로 올린 플레이어;
    • 수영복을 입은 채 무너진 후 플레이어 스프라이트가 잘못 렌더링되었습니다.
    • 위에서 어린이 또는 축제 NPC와 상호 작용 한 후 플레이어 스프라이트가 위로 향함;
    • 물고기를 캐스팅하거나 릴 때 플레이어 '흔들기 코'애니메이션 문제;
    • 물고기를 감을 때 플레이어 눈 색깔이 잘못 그려 짐;
    • 낚싯대를 조준하는 동안 이동 키를 두드리면 플레이어 스프라이트가 잘못된 애니메이션 프레임으로 깜박입니다.
    • 멀티 플레이어에서 배우자에게 키스를하면 때때로 잘못된 유휴 프레임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잘못된 방향을 향함).
    • NPC의 일일 일정의 일부로 재생되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 일부 위치에서는 실외 램프의 조명 후광이 잘못 정렬됩니다.
  • 페니 설거지가 싱크대에서 너무 멀어 지도록 수정했습니다.
  • 키를 리 바인드하면 플레이어에게 키를 누르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대신 빈 옵션 화면이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멀티 플레이에서 잘못된 툴바가 재생되도록하는 툴바 전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비오는 날에 때때로 산란하는 개구리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대 씨앗이 인벤토리에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툴팁에 독 아이콘을 표시하는 에너지를 부여하지 않는 식용 아이템을 수정했습니다.
  • 제목 메뉴 버튼이 표시되기 전에 클릭 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툴바를 광원 또는 광원으로 교체 할 때 발생하는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대화 상자가 잘못 배치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보석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도 (예 : 질문에 대답 할 때) 대화 우정 보석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우정 수준 도구 설명이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Junimo Kart에서 시각적 솔기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체력이 낮을 때 캐릭터 체력 표시 줄의 시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Robin의 건물 관련 기능을 사용할 때 화면이 두 번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창 크기를 최소 크기 미만으로 조정하면 화면에 검은 색 막대가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옵션 화면에서 창 크기를 조정하거나 줌을 조정하여 스크롤 막대 위치를 재설정했습니다.
  • 당신이 그 주에 두 개의 선물을 더한 생일 선물을 주었을 때 주어진 하나의 선물을 보여주는 소셜 탭을 수정했습니다.
  • 협동 화면에서 "호스트"와 "가입"탭 사이를 전환 할 때 발생하는 사소한 시각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Robin의 빌드 메뉴 헤더에서 중심이 아닌 텍스트 정렬을 수정했습니다.
  • 광산에 있지 않더라도 호스트 플레이어가 광산에서 유령의 광원을 보도록 수정했습니다.
  • Pierre에서 플레이어가 판매 한 아이템의 구매 스택이 사용 가능한 스택을 눈에 띄게 줄이지 않습니다.
  • 다음 레벨을로드 한 후 사다리를 내려 가자 마자 광산의 고정 조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할아버지 평가시 화면이 잠시 검은 색으로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결혼식 도중 플레이어가 때때로 검은 화면에 멈춰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호퍼에서 마지막 건초 조각을 당겨서 비우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 날씨 잔해가 잘못 표시되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흰색 또는 검은 색 사용자 지정 색으로 인해 Shrine of Illusion을 사용할 때 HSV 슬라이더에 잘못된 숫자가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버스를 타는 동안 컷씬과 관련된 시각적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막에서 버스를 되 찾는 동안 '위로'를 누르고 있으면 컷신 중에 카메라가 움직이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사막에 심은 나무가 겨울에 눈으로 덮인 스프라이트를 표시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이벤트 도중 플레이어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반복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프레리 킹의 여정이 모든 생명을 잃은 후 -1 명의 생명을 보여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디럭스 반의 설명이 재료 목록과 겹치는 로빈 메뉴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이 축소 될 때 미니 게임 / 컷씬이 중앙에 고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 컬렉션 메뉴와 주방 스토브 메뉴의 레시피 순서가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미니 게임을 한 후 날씨 잔해가 고쳐 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alico Jack 미니 게임에서 여러 UI 요소의 정렬을 수정했습니다.
  • 비밀 숲의 낙엽이 가을에 계절 변형을 나타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캠프 파이어 조명이 잘못 정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해골 동굴에있을 때 광산에서 플레이어를 표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커뮤니티 센터 번들 메뉴에 고정 메뉴 배경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경우에 따라지도의 위치 레이블이 화면 밖에서 부분적으로 렌더링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부스러기 / 떨어진 물건 조각에 때때로 흰색 테두리가 그려 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처음 만나는 NPC에 아이템을 선물 할 때 마우스 커서에 선물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상호 작용할 수없는 이벤트 중에 NPC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마우스 커서에 "말하기"가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재고가 가득 찬 상태에서 게 냄비에서 수확하면 빨간색 'X'가없는 여러 '재고 가득 참'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타일 위에 배치 / 렌더링 된 크랩 팟은 뒤에 그려 져야합니다.
  • 문을 열면 유령 문이 잠깐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비오는 날이나 어두운 곳에서 빛을 비추는 헛간, 구덩이 및 배우자 방의 고정 창.
  • 상점에서 판매하기 위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왼쪽 버튼을 클릭 할 때 일관성없는 입자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 빗속에서 인공물 점을 파서 마른 부분을 남기 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곳에서 비가 오면 젖은 곳을 비울 때 사막에서 괭이를 고쳤습니다.
  • 비가 올 때 야외 정원 냄비에 물 스프라이트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체력 막대가 현재 그려지지 않거나 화면이 현재 희미 해지면 건강 막대 '출혈'이 낮은 체력 값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다른 버그 수정

  • 모든 내 노래가 이제 주크 박스 목록에 나타납니다.
  • 오디오 출력 장치가 감지되지 않으면 시작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의 해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새로운 하루가 시작될 때 음악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커뮤니티 센터를 완료 한 후 Junimos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광산에서 재생중인 음악에 영향을 줄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동시 버프 및 디버프로 인한 다양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게임 파일이없는 경우 혼동 오류가 개선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다음에 무언가를 기부 할 때까지 박물관 업적을 얻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모든 물고기를 잡기 전에 마스터 낚시꾼 업적을 수정했습니다.
  • 레아의 집에있는 음악이 집을 떠난 후에 멈추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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