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능력에 특화된 훈타 하위직업 전기질주자
도박꾼의 회피
적 근처에서 회피기 사용시 근접 능력 쿨타임 초기화
전투의 흐름
근접 공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회피 능력 초기화
이 둘을 섞으면
이런식으로 플레이가 가능함
구르기 -> 근접 -> 구르기 -> 근접으로 스킬 쿨을 번갈아가며 초기화 시키고 계속 난발할 수 있음
그럼 너무 위험한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근접 처치시 피회복이 달려 있어서 잘버팀
여기에 훈타 망토에 분산이라는 개조 부품을 낄수 있는데
이건 기본적으로 다 있는 개조 부품
회피 사용시 쿨타임 단축
그러면 이런식으로 회피를 사용할때마다 궁 게이지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차게됨 (하얀색 바)
그럼 바로 궁 온
잡몹은 기본 좌클 연타 콤보로 처리하면 되고
보스에게는 좌 좌 우클 콤보를 쓰면 좋음
평타 두번 때리고 전기 장풍을 날리는데 이게 딜이 엄청남
대신 궁 게이지 소모도 큼
장풍 데미지 약 11만
여기에 지속시간 2배정도 늘려주는 경이 방어구
레이든 플럭스 있으면 더 좋음
훈타 허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