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죄송합니다

Broadcaster 스타안기효
2018-07-21 03:10:46 4265 135 19

방송을 끄고 나서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해봤습니다.

다시보기를 당연히 남겨야 된다고도 생각했었지만 상대 스트리머분께서 이런 부분에 대한 어그로로 인해 2차 피해 3차 피해로

스트레스를 떠 안으실수 있다는 생각에 다시보기는 저장만 해두고 내린 상태입니다.


오늘의 해명 영상과 사과의 모습들은 사실상 궁금해하시고 해명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영상이 더 컸습니다.

나머지 개인적인 사과는 제가 따로 연락을 최대한 빠르게 하여서 해당 스트리머분께 사과를 직접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듭니다.


더 큰 어그로로 인해 혹시 모를 2차 피해와 3차 피해가 발생될것이 예상이 되기에 스트리머분께 직접 사과 및 영상 노출에 대한 부분 또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을 남긴 후 다시보기 풀영상이 뜬것을 확인하고 보았습니다.

누가봐도 제 못생긴 얼굴에 대한 자격지심이였고 피해의식에 따른 혼자만의 열등감이였습니다.

못생겼지만 실제로 방송으로 얼굴 한번 봐주시고 평가를 받고 싶었었는데 옛날 과거 사진으로 평가를 해주시는것이 그때 당시엔  그게 왜인진 모르겠지만 너무 싫었습니다. 한번 실제 캠영상으로 한번 봐주지 나를 무시하는건가하는 열등감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박주영 닮으셨다고 이상형이다고까지 좋게 말씀해주셨는데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방송적으로 어떻게든 자극적으로 멘트를 치고 흥분을 하고 욕을 해서라도 자극적으로 방송을 해서 어그로가 끌리면 4년전에 그때 당시에는 그게 방송을 잘하는 것이고 인기를 끄는 방법이라고 착각하며 방송을 했었습니다. 

방송을 한지 2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 저의 특이하고 흥분하고 자극적인 모습에 열광하던 시청자분들 때문에 그때 당시엔  제가 정말 방송을 잘해서 이런 방송이 잼있어서 그렇게 좋아해주는지 알고 자극적인 임팩트를 어떻게든 줘야겠다는 생각만 가득했던 부끄럽고 철없던 시절이였습니다.

저는 제가 과거 4년전에 방송 초창기때 했던 방송 스타일에 대해서 아직도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 일이 있고 방송정지 당한 이후로는 정말 조금이라도 착하게 남 욕하지 않고 자극적인 방송보다는 상처주지 않고 민폐끼치지 않으며 최소한 사람답게 인간답게 방송하자는 생각으로 그 이후부턴 한번도 방송정지 당한적 없이 자아성찰해가며 반성하며 돈과 인기가 세상에 전부가 아니다라는 생각으로 지금의 제 모습이 있기까지 하루 하루 노력해가며 방송을 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트리머분께 쪽지로 용서를 구하는 장문의 사과문을 스트리머분께 남겼습니다.

제 자신의 과거 철없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직접 받으신 스트리머분과 스트리머분의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예전의 초창기때 과거의 모습은 모르시고 자아성찰해가며 바뀌려고 노력한 끝에 지금의 모습의 안기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이자리를 빌어 실망시켜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과거에 한 잘못이 시간이 흘러서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과거에 제 모습이 부끄럽고 과거처럼 살진

않아야 한다는 생각과 착하게 인간답게 살아야한다는 생각으로  하루 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4년간 계속 달라질려고 노력하면서 살아온 모습과 시간만큼 오늘의 일로 인해 과거를 되돌아보는 계기로써 한번더 제 과거의 모습을 성찰하고 되돌아보며 앞으로도 더 착하고 인간다운 사람으로 타인에게 피해안주며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과 관심을 웃음과 재미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며 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후원댓글 19
댓글 19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음..느낀 점 잠시만요_필리포님
스타 질문스타 미션 추천잡담'오'늘'뱅'송'후'기연애 상담고민 상담게임 추천건의 사항
»
죄송합니다 [19]
Broadcaster 스타안기효
07-21
0
잡담
유투브만 보다
정통_메이지_미드
01-30
0
06-29
0
스타 질문
여기는 내가 점령한다
내품에안교
06-01
0
건의 사항
전 썸네일 담당자입니다.
어도비의도비
12-15
0
01-24
18
09-10
6
스타 질문
ㅜㅜ 아쉽다 [2]
홍갱진
08-08
5
스타 질문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1]
묭다
08-08
1
08-03
4
07-31
17
07-25
13
오늘 방송 안키시나요? [8]
클로뎃팬티도둑손진웅
07-23
16
07-22
30
07-22
10
안교수님 화이팅입니다 [4]
이름없어요무시해
07-22
3
오뱅 [8]
이재요이
07-22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