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머기업들 홍보에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신디가 눈에 들어옴. (홍보효과大)
빨-파 태극색으로 애국심도 강조.
2
효녀,효자 에디션.
어디서나 당당하게 꺼낼 수 있음.
어르신 많은데 가서 꺼내면
어르신들이 그 컵 어디서 했누 하고 물어봐서 티키타카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대화의 물꼬 틀 수 있음.
어른들과의 대화가 불편한 사람에게 강추.
1
머기업들 홍보에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신디가 눈에 들어옴. (홍보효과大)
빨-파 태극색으로 애국심도 강조.
2
효녀,효자 에디션.
어디서나 당당하게 꺼낼 수 있음.
어르신 많은데 가서 꺼내면
어르신들이 그 컵 어디서 했누 하고 물어봐서 티키타카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대화의 물꼬 틀 수 있음.
어른들과의 대화가 불편한 사람에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