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방송후기 트위치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업데이트 사항입니다

자몽한하루
2018-02-10 11:40:36 1200 8 6

Twitch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업데이트


16d8462531f092c0623dffad85c23b44.jpg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에 새롭게 개선된 사항

Twitch 커뮤니티 여러분께,

오늘 저희는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의 업데이트 사항을 여러분께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Twitch 정책, 검토기능 프로세스, 안전 기능과 관련한 많은 개선 사항이 뒤따를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은 커뮤니티를 끈끈하고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Twitch에서 지원하는 콘텐츠, 스트리머와 시청자에게 적용되는 규정 등 구체적이며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Twitch의 목표는 모두가 Twitch를 환영받는 장소로 느끼게끔 만드는 것이며,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면서 정책을 발전시키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날의 Twitch

Twitch의 원동력이 된 핵심 아이디어는 게임을 온라인으로 방송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단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었지만, Twitch가 이렇게 발전한 것은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가는 데 이바지한 스트리머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Twitch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웃음과 게임과 우정을 나누기 위해 찾아오는 장소로 만든 것은 바로 스트리머 여러분들입니다. 이제 스트리머 여러분은 각자의 개성과 관심사를 더 많이 공유할 수 있도록 게임을 하지 않을 때에도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자유를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요청에 대한 화답으로 저희는 지난해에 게임 이외의 콘텐츠에 대한 제한 사항을 완화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에 따라 스트리머 여러분은 Twitch에서 원하는 만큼 일상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커뮤니티의 지평이 넓어져 보드게임, 토크쇼, 크리에이티브, 음악, 피트니스, 리얼라이프 등의 새로운 커뮤니티가 구축되고 있습니다. Twitch에서 여러분 자신을 마음껏 표현하고 이를 삶의 일부로 만들어 가고 있는 여러분께 저희는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여러분께서는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의 특정 섹션이 명확히 이해되지 않거나 변화가 빠른 환경을 관리하기에는 적절하지 않다는 의견을 보내주셨습니다. 이에 대한 조치가 늦은 감이 있지만 저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Twitch의 정책, 검토기능 프로세스, 대인 관계를 관리하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오늘의 업데이트는 괴롭힘 방지와 성관련 콘텐츠 정책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 가이드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전체 검토기능 체계를 명확하고, 강력하고, 일관성 있게 만들고 검토기능이 활용되는 빈도와 깊이를 높이려고 합니다.

Twitch를 만든 일등공신이 여러분이므로 여러분이야말로 Twitch 그 자체입니다. 여러분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Twitch 커뮤니티가 되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괴롭힘 및 증오 행위 방지 정책

저희는 모두가 Twitch를 환영받는 장소로 느낄 뿐 아니라 Twitch의 일원임을 자랑스럽게 느끼도록 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저희는 괴롭힘과 증오에 대해 좀더 엄격한 입장을 취하려고 합니다.

Twitch의 증오 행위 규정을 위반한 사람은 발견 즉시 계정이 영구 정지됩니다. 모든 증오 행위는 Twitch 커뮤니티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저희는 Twitch에서 일어난 위반 행위에 대해 검토 결정을 내릴 때 Twitch 밖에서 일어난 증오 행위와 괴롭힘 여부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판단합니다.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여 Twitch의 누군가를 증오하거나 괴롭히는 행위도 Twitch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저희는 해당 언행의 맥락과 의도를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검토기능의 틀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가벼운 농담을 주고받더라도 수많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플랫폼에서 방송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성 관련 콘텐츠

Twitch는 문화적 배경이 다양한 여러 연령대의 유저가 참여하고 있는 세계적인 오픈 커뮤니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Twitch에 선정적인 콘텐츠가 공유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는 특정 콘텐츠가 선정적인지의 여부를 판단할 때 행위 전체를 검토할 수 있도록 검토기능의 틀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방송 제목, 카메라 각도, 이모티콘, 패널, 복장, 오버레이, 채팅 검토 등 전체적인 맥락을 고려할 예정입니다. “음란행위”와 같이 Twitch에서 금지하는 선정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게임 방송, 자택에서 하는 대부분의 방송, 모든 프로필/채널 이미지의 복장은 일반적인 거리, 쇼핑몰, 식당에서도 문제가 없는 복장이어야 합니다. 스트리머가 실제로 규정을 위반했는지와 상관없이, Twitch 안팎에서 해당 스트리머를 괴롭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 정책을 악용하는 행위도 용인되지 않습니다.

유예 기간

전체 변경 사항은 수정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과 이러한 변경 사항으로 여러분이 받을 영향에 대한 정보는 괴롭힘 방지와 성관련 콘텐츠 도움말 문서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새 규정은 2월 19일 월요일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적용됩니다. 그 전까지는 이전의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이 적용됩니다. 새 가이드라인이 발효되기 전에 이를 위반하는 클립과 VOD는 미리 삭제해 두셔야 합니다.

새 규정이 적용되기 전까지의 기간 동안 새 가이드라인에 위반될 수 있는 과거 및 현재 콘텐츠를 보유한 스트리머 여러분과 협력하여 여러분이 Twitch에서 원활한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모든 스트리머가 업데이트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이해하고 준수하여 계속해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모두를 위해 개선된 Twitch

저희는 커뮤니티를 잘 이끌어야 한다는 책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더 나은 Twitch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중요한 첫 걸음입니다. Twitch는 모두가 Twitch 공간에서 환영을 받고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의사소통, 정책 업데이트, 제품 출시의 빈도를 높여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몇 개월 이내에 파트너를 비롯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문제 제기 프로세스, 리얼라이프 가이드라인, 유저 간의 괴롭힘 방지에 대한 강화 정책을 다시 논의 드리겠습니다. Twitch의 자동 채팅 검토기능 시스템인 AutoMod에도 대대적인 개선 사항이 있을 예정입니다.

매일 수만 명의 스트리머가 “생방송 시작” 버튼을 누르고 각자의 개인 커뮤니티에서 멋진 경험을 공유합니다. 어떤 방송에서든 Twitch를 특별한 장소로 만들어 주시는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Twitch를 더 좋은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치 드림


밑의 내용과 추가로 반영된 내용인거 같아요 ㅎㅎ

관련이 없을 수 있는 내용이지만 조심해서 나쁠거 없다고

루밍님과 트수분들 다같이 봐주셨음 좋겠고 같이 조심해봅시다

후원댓글 6
댓글 6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2. 10 (토) 오늘의 방송은?! 루밍쨩
공지잡담방송후기주식팬메이드유우머방컨텐츠 참여루스타그램팬아트대회졸업명단겨시판게임추천고민상담소
15
02-10
22
방송후기
오늘은 좀 진지한 이야기,, [13]
팀쿡
02-10
1
잡담
오늘자 트창고 [2]
PeryTaiLs
02-09
12
루스타그램
[루밍움짤] 2월9일자 [7]
알라리노
02-09
4
잡담
저댄 데스파시토 나옴 [3]
미네모시아
02-09
8
팬메이드
인트로 만들어봤습니다. [9]
PeryTaiLs
02-09
3
02-09
2
잡담
루밍이 은제오냐 [5]
비쌈보쌈
02-09
0
잡담
루밍님 건의사항있읍니다 [7]
충신동준이
02-09
5
팬메이드
브금의 중요성 [9]
자몽한하루
02-09
9
잡담
오늘 휴방은 찬성 [6]
할일없이방송만보는사람
02-09
13
02-09
5
02-09
0
02-09
2
잡담
다시보기 지우지마라 ㅠ [4]
복시리양
02-09
1
잡담
뱅종각 [4]
0고구마말랭이0
02-09
0
잡담
오늘 오뱅알 그자체
레네블랑
02-09
0
잡담
오뱅온 가즈아!!!
알라리노
02-08
2
잡담
집에와서 인터넷켜서 기분좋을때 [5]
기뮨디팬티훔친쨔니
02-08
6
02-08
0
게임추천
생각해보니 플스 삿지.. [6]
꼬매_
02-08
4
잡담
예상되는 옵치 업데이트 [2]
알라리노
02-08
15
02-08
0
방송후기
움짤 알림용 [1]
팀쿡
02-08
3
잡담
루밍님아 ㅠㅠㅠ [3]
복시리양
02-0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