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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팁이라고 해야할까요? 어도비 이용자분들 비용문제 해소법

무럭무럭자라는퍼리의씨앗
2020-10-10 11:15:00 777 0 1

딱히 별건 아니지만


어도비 월 청구액이 그렇게 가벼운돈도 아니고, 특별한 사정이 있거나 하신분들이 있으실거 같아서요

간혹 곧 월 청구액이 빠져나갈 날이 오는데, 돈은 부족하거나, 비용지불을 조금이라도 더 늦추고 싶으신분들이 있으시겠죠?

혹은 그냥 뭐 공짜로 몇주정도 이용기간을 챙기고 싶다거나.. 그런경우도 있을거구요


1년전쯔음에는 환불신청을 진행해서 2개월의 무료 혜택을 유도하는 거였다면

이번엔 문의로 관련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영어로 사이트 바꾸시고 영어권 문의상담원과 하셔야합니다



일단 문의로 무료이용기간을 얻는데에는 2가지 상황이 있는데요

1. 곧 다음 달 청구액이 빠져나가는 날인데, 돈이 부족해 지불이 어려운경우

2. 곧 이번년도 연간 플랜이 끝나고 갱신되는 날인데, 돈이 부족해 다음 연간플랜으로의 갱신이 어려운경우



2가지 상황 모두!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어도비가 지원해주는 무료이용기간은 14일입니다. 필요한기간이 많든 적든 14일이 기본적인데요

1번 상황부터 보겠습니다



곧 다음 달 청구액이 빠져나가는 날인데, 돈이 부족해서 지불이 어려운경우

여러분들은 어도비 문의를 통해 관련 지불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횟수제한은 별도로 정해놓진 않으나 블랙컨슈머 수준의 악질적인 지원요청은 어도비에서 제한을 둘 수 있다고 합니다 )


중요한건 문의에 적은 내용이 돈아끼고 싶다, 공짜로 쓰고 싶다 가 아닌

" 난 정말 어도비 진짜 계속 쓰고 싶고 플랜을 계속 이용해야만하는데 진짜 난 돈이 진짜 타이밍이 아 진짜 "

같은 느낌으로다가 영어로 문의하셔야하는데요

그냥 파파고같은거로 영문번역 때려넣으셔도 되고요

Hi, I'd like to ask you to postpone the payment date.  << 지불기한을 늦출수있을지 문의하고싶어 라는 말입니다

그냥 복붙해다가 치셔도 됩니다

상담분류 고르는건 페이먼트이슈 고르시면 됩니다


상담원이 연결되면 저거 그대로 똑같이 한번 더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될 경우 상담원은 상담원 자신의 재량으로 판단이 가능한 선에서 지원을 할 수 있기때문에

어째서 지불일을 늦추고 싶어하는지 여쭤봅니다.

그렇게되면 간단하게, 이번 지불일에 낼 수 있는 돈이 없어.. ~~일에 돈이 들어와서 그때 지불 가능할거같아

라고 하면 되는데요


만약 10일에 문의를 했고, 결제일은 20일이며, 돈이 30일날 들어온다고 가정할경우

The next payment date is October 20th, But I can pay money to pay on October 30th,

I have no money to pay on October 20... Can I postpone the payment date by two weeks?


정도로 답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이거에도 추가로 계속 구독을 지속하고싶다는 표현을 넣는다면 상담원측에서 더 알기 쉽습니다


이럴경우 상담원이 구독유지를 위해서 14일의 무료기간을 지급하는데

이경우의 14일 무료기간은 갱신주기를 건드리지 않고, 다음 결제일이 +14일이 되며, 이때 결제일에선 14일만큼의 비용을 빼서 결제합니다

즉 10일에 14일기간을 받고, 20일이 평소 갱신주기였다면

다음 결제일은 10월 20일이 아닌 11월 4일이 되고, 이때 결제비용은 14일만큼의 비용을 뺀 약 33000원 가량의 비용이 결제됩니다

그리고 그 다음 결제일인 11월 20일에 정상 결제가 다시 시작됩니다.


즉 이후 결제텀은 건드리지않고 문의가 된 이번 결제일만 늦춰주면서 가격을 할인해주는형식입니다.



두번째 경우는

곧 이번년도 연간 플랜이 끝나고 갱신되는 날인데, 돈이 부족해 다음 연간플랜으로의 갱신이 어려운경우

똑같습니다. 위처럼 플랜지속이 늘어나고, 결제일이 뒤로 미뤄지며, 14일만큼의 비용을 뺀 금액이 결제되게 지원해줍니다



두 경우 다 별개로써 지원을 받을 수 있고 횟수에대한 제한 안내도 없습니다

엄연히 상담원과 그 관리급의 재량으로 판단해서

"이 사람에게 무료 기간을 줌으로써 서비스를 계속 유지할만한 고객" 일 경우를 판단해 지급하는거 같습니다

기계랑 대화하는것이 아니므로 충분한 설명과, 충분한 감사를 전해야 

이후 문의때도 과거 문의내역등을 보고 고객에 대한 태도나 안내, 지원방식도 판단하는거 같습니다


만약 지불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한번 문의해보세요! 걱정을 덜어줄겁니다!

파파고로 번역하시면서 하셔도 됩니다!

상담원 측에서도 우리가 번역기를 사용하는걸 알고있기에 천천히, 자세히 친절하게 문의답변을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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