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 엄청 길어요!
3줄요약
1. 사전 큐는 미스릴 -> 다이아까지만 가능 다이아 이후론 무조건 솔로로 플레이 해야함
2. 시셀라 지역궁 삭제, 대신 궁범위 20M로 증가
3. 시즌 4는 게임의 날씨와 지형 환경이 바뀜
일단 이쁜 스킨 먼저
이바는 시즌 4 이후 출시 예정
아래는 신캐
저격수- 서포터- 부패경찰...?
믿고 보는 하트
츠바메 최고
안/경
대강 매칭환경, 게임 환경의 개선
노선을 돌다 사고를 당해 템을 늦게 맞추고 합류도 느려져서
동물 노선을 돌지 못하게 되고 숙작도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파밍을 간소화, 초반 체력- 방어력 증가, 초반부활시간 대폭 단축
루트의 어딜가던 동물들을 마구마구 잡을 수 있게 수량 증가
사냥시에는 야생동물 근처에 사람을 타겟팅해서 선빵을 친 사람이 겨냥되지 않게됨
곰이 강해져서 솔로잉으로 잡는걸 방지하고 무조건 팀으로 잡을 수 있게 조정
맵에 야생동물 표기 기능 추가 예정 (시즌3 중반)
a팀이 b팀과 교전 이후 b팀이 빈사 상태에 있을 때
c가 나타나서 빈사 상태의 b팀을 죽일 시
a팀에게 승전보라는 버프가 1번 지급됨
방해 없이 a팀이 b팀을 확킬을 할 시 승전보가 3번 발동됨
(ABC로 C가 무조건 이득을 보는 것 방지)
호텔에 생나가 다시 자라나기 시작해
2일 낮에만 생나가 3개
3일 낮에는 그대로 기존 장소에 생나가 2개로 자라남
전장에 이제 동물이 없어지며 키오스크가 잠금되지 않으며
초반의 낮밤 길이가 단축되어 게임 초반의 시간이 단축되며
게임 후반의 금지구역 지정은 천천히 지정됨 (후반부 시간증가)
부활 크레딧 200으로 조정, 혈팩은 3일차부터 500크레딧
(혈푸어 방지)
3일차 이후 맵에 모두가 표시되던 위성레이더 종료
상자, 채집, 제작 소음 핑 삭제
밤이 되면 주위가 확 어두워졌다 서서히 밝아짐
이는 원거리 캐릭터에게 치명적인 변수이므로 차차 조정할 예정
진홍- 일반아이템, 기본공격 강화시켜줌
새벽- 일반아이템, 스킬공격 강화시켜줌
단 사용시 기존의 아이템 능력치보다 열화됨
사용예시) 혈팩 암기는 스증 무기라 기본공격을 사용하는 츠바메는 사용하지 못하는데
진홍의 샤드를 사용하면 평타시 발동하는 무기스킬이 발라져서
츠바메도 혈팩 암기를 사용할 수 있게됨
포코무기 삭제 전부 운석,생나, 미스릴로 (의상은 포코 빌드업 그대로)
아이템 스킬이 추가됨
평타쪽은 특정타수에 추가피해를 주는 방식이며
스증쪽은 쿨감위주로 여러장비에 추가될 것이고
서포팅 쪽은 힐 보호막을 제공시 맞춤형 능력치가 증가됨
캐릭터 스킬 변경
1등의 점수 보상 강화
등수가 높아질수록 킬 점수가 높아짐
점수 인플레이션 방지로 플-다 구간이 확장됨
상위권 매칭에 다이아 3, 4와 같은 다이아 하위권이 포함되지 않게됨
현재로썬 다이아까지만 사전큐가 가능하나 이후 상위권 매칭풀에 따라 조정이 될 수 있음
업적 1000개까지 추가 예정
200개 달성시는 성우 풀보이스
8개는 오리지널 업적 이미지 추가
아래는 이후 시즌 4에 패치 예정인 시스템
공격시 공포를 걸음
공격시 장판 피해를 줌
공격시 힐을 줌
공격시 즉발 피해를 줌
옆집 리X그오브 레전X드의 수정초
솔방울탄
연막
날씨로 인하여 수정초나 솔방울탄등이 생겨나 지역 환경에 변화를 줄 수 있음
대회에서 2인이 3인팀을 이긴 경우가 있듯
수퍼 플레이를 권장하기 위해
혼자 남았을 때 혹은 팀이 한명씩 사망할때마다 버프를 줌
(EX. 이속버프를 주어 크레딧을 수급하러 빠르게 맵을 돌아다닌다던가)
시즌3 혈팩체계의 변경이 끝이 아니라
시즌 4에는 다양한 특성과 신규아이템이 추가될 예정
이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만큼
잘됐으면 좋겠네용
springChe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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