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넴
- 6카 성공할 때마다 주변 공대원 쿨감효과 추가됨
- 6카 칠 수 있는 타이밍 조금 길어짐
- [데쟈뷰, 노말] 6카 성공해도 침묵 안 걸림
2넴
[ 외부 ]
- 큰 보라색 구체 엄청 생성후 빙빙 돌리는 패턴에서 구체 크기 감소
- 구슬 4방향 나오는거에 연출 추가, 각 구슬 공략 방법 가시성 증가
- 반격 패턴 가시성 증가
- 반격 패턴 터졌을 때 공격범위 감소
[ 내부 ]
- 한명이 내부 여러 번 들어갈 수 있게 됨
- 칼 2번 휘두르고 전방 240도에 땅 찍는 패턴 맞으면 생기는 지진(스턴 같은거) 제거, 날아만 감
- 창 여러번 휘두르다 창 위에 올라간 뒤 나오는 공격들 속도 완화
3넴
- 유저가 별오각 먹는 판정 크기 조금 완화
- 별오각 실패했을 때 나오는 공격 경직시간 줄어듬 (시정 쓰기 편해짐)
- 감금시키는 창 조금 늦게 떨어짐
[0줄]
- 이제 같은 창에 2명 이상 있어도 안 터짐
- 16개 먹어야 됨 → 8개 먹어야 됨 (실화냐)
- [노말] 8개 먹어야 됨 → 6개 먹어야 됨
- [노말] 0줄 하는동안 눈 안나옴 (개호구됨)
4넴
- 밖으로 나갔을 때 잠식 쌓이는 속도 완화
- 거봉 데미지 완화
- 거봉 맞으면 생기는 디버프 완화
- 화염 장판(밟으면 보스 중첩 생기는, 모여서 싸야되는 똥) 밟아도 경직 안생김
- 화염 장판 유지시간 감소
- 작은 큐브가 8방향으로 돌아가면서 레이저 쏘는 패턴의 레이저 굵기 / 공격속도 완화
- 콩나물이랑 같이 나오던 민국이 삭제 (ㅠㅠ)
- 바닥에 빨간 선 나오고 레이저 쏘는 패턴을 일부 기믹 중 안씀 (맞으면 스턴 + 보스 스텍 생기던거)
- 위의 패턴 전조현상으로 빨간 선 나오는게 파란 선으로 바뀜
[파랑 기믹]
- 깐부 기믹에서 4개 조 중 누군가 큐브 못 부수면 전멸하던 거 사라짐
- 큐브 깨고 큐브가 레이저 쏘기 전 빨간 선 여러개로 바닥 긁는거 맞아도 보호막 유지됨
- 깐부 기믹 끝나고 레이져 지지는 타이밍 조금 느려짐
[빨강 기믹]
- 무력화 기믹 중 바닥에 하얀 선 나오는거 데미지 대폭 완화, 가시성 증가 (맨날 기장님 죽던 바닥 줄 패턴)
- 하얀 선이 이제 2명 모두 들어가야 나옴 (기존엔 1명 들어갈 때마다)
(56은 안가봐서 뭔 소린지 정확히 모름)
5관문
- 내부 큐브 백헤드 생김 ㅋㅋㅋㅋ
- 2문양 사용 전 도형들 생성 시점 변경
- 원형 벽 지속시간/판정 너프
- 분신 공격 중 분신 등장 횟수 감소
- 가시 발생간격, 이동속도, 판정 너프
- 몇몇 패턴과 가시가 겹치지 않게 됨
- 2문양 도형스텍 쌓을 때 피 많이 까면 가시가 안나옴
[몽환 자폭병]
- 일정 횟수 때리면 터짐
- 이름과 HP가 노출됨
- 피격 이상 공격에 밀려남
(얘 뭐임. 본적 없는것 같은데.)
6관문
- 추방 후 복귀하면 일정시간 무적 (샨디 샨디)
- 누군가 추방 중일 땐 인원이 필요한 기믹(모였다가 흩어지는 기믹) 안쓰도록 변경
- 벤츠 맞는 판정 너프
- 중력홀과 노랑 메테오 동시에 안나옴
- 가운데 타일 내구성 증가 (기존보다 운석 버티는 횟수 소폭 증가)
- 중력홀 낙하 후 해당 캐릭터는 잠시 이속증가 버프 생김
- 아브렐이 거대 중력홀 생성중인 캐릭터에게 어그로 끌리지 않게 됨
(중력홀 = 바닥 스텍 쌓는 파랑색 운석, 거대 중력홀 = 바닥 깨는 노란색 운석)
- 2명이 빨간 장판에 잡히는 무력화패턴 시간 조금 증가
- 문양 진행중 생기는 이속증가 버프 강화
- 문양 진행중 아브 구체 피격시 이속감소 삭제
너프 전에 56넴 깬 기장님이 승리자다 (34넴은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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