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3156370071
C국 친구들이 진심으로 모드 만들면 가끔 무서울 정도로 고퀄리티 뽑아내요
그래픽 + bgm(진짜 위기협약 bgm임) + 캐릭터 풀보이스(단 C언어)
언어땜에 이거 이상으론 진행을 못하겠슴다
시나리오 모드들의 치명적인 문제가 하나 있는데
중국어 간체를 고르지 않으면 아예 글씨가 안뜨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리고 R18 모드라고 있는거 해봤는데 충격적이네요, 산치체크입니다
당끼얏호우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3047118791
명일방주 외형 추가 모드인데
포트레이트를 손보면 이걸 민트선배로도 바꿀 수 있지 않을까요?
는 스탠딩 18개 + 뛰기 16개 + 걷기 18개 + 시체(전투중 체력 다되었을때) 1개 + 초상화 1개
= 54개의 도트노가다
당끼 말고 링이라던가 다른 모델을 보면 모션을 8프레임짜리로 해둔것도 있어서
최대한 줄이면 25개의 도트로 될거같네요 (스탠딩 / 걷기 / 뛰기 각 8개, 초상화 1개)
lua파일은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도트를 순식간에 뽑아내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다른분께서 만드신 도트를 가지고 일단 빠르게 모드가 적용되는지부터 확인해봤습니다
결과는 잘 되네요
뛰는 모션이 없어서 달리기를 누르면 다시 당끼로 돌아오는것까지 의도된대로 작동합니다
이제 ai로 도트 밑그림을 찍어낸다음 그걸 도트로 다시 다 따면 되겠지 히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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