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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인격해체) 모드 살펴보기

(익명)74d1f
2024-04-20 03:28:54 1618 13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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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3156370071

C국 친구들이 진심으로 모드 만들면 가끔 무서울 정도로 고퀄리티 뽑아내요

그래픽 + bgm(진짜 위기협약 bgm임) + 캐릭터 풀보이스(단 C언어) 

언어땜에 이거 이상으론 진행을 못하겠슴다


시나리오 모드들의 치명적인 문제가 하나 있는데

중국어 간체를 고르지 않으면 아예 글씨가 안뜨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리고 R18 모드라고 있는거 해봤는데 충격적이네요, 산치체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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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끼얏호우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3047118791

명일방주 외형 추가 모드인데

포트레이트를 손보면 이걸 민트선배로도 바꿀 수 있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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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스탠딩 18개 + 뛰기 16개 + 걷기 18개 + 시체(전투중 체력 다되었을때) 1개 + 초상화 1개

= 54개의 도트노가다


당끼 말고 링이라던가 다른 모델을 보면 모션을 8프레임짜리로 해둔것도 있어서 

최대한 줄이면 25개의 도트로 될거같네요 (스탠딩 / 걷기 / 뛰기 각 8개, 초상화 1개)


lua파일은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도트를 순식간에 뽑아내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다른분께서 만드신 도트를 가지고 일단 빠르게 모드가 적용되는지부터 확인해봤습니다

결과는 잘 되네요

뛰는 모션이 없어서 달리기를 누르면 다시 당끼로 돌아오는것까지 의도된대로 작동합니다


이제 ai로 도트 밑그림을 찍어낸다음 그걸 도트로 다시 다 따면 되겠지 히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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