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AOS 장르로 압도적으로 성공했으니, 게임 개발에 대한 목마름이 어느정도 있었을 거임.
근데 워낙 롤이라는 캐릭터 자체도 상품성이 뛰어나고 인지도가 높으며 세계관도 있으니
이걸 기반으로 초창기 블리자드 전성기 처럼 와우라는 장르로 워크, 하스를 창출했듯이
하나의 뿌리를 두고 다양한장르로 게임시장에서 한 획을 그어보고 싶은듯.
일단 AOS 장르로 압도적으로 성공했으니, 게임 개발에 대한 목마름이 어느정도 있었을 거임.
근데 워낙 롤이라는 캐릭터 자체도 상품성이 뛰어나고 인지도가 높으며 세계관도 있으니
이걸 기반으로 초창기 블리자드 전성기 처럼 와우라는 장르로 워크, 하스를 창출했듯이
하나의 뿌리를 두고 다양한장르로 게임시장에서 한 획을 그어보고 싶은듯.
댓글 1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