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원거리 미니언으로 딜 넣기
초반에 렙5(Q3)일때 QWQ로 원거리 미니언을 죽일 수 있습니다. 라인클리어 + 견제용
(1코어가 뜬 상황에는 QWQ로 원거리 미니언 원콤입니다) + 근접의 경우 QWQ는 실피가 남습니다.
후반에 원거리 미니언을 사용해서 폭딜 넣을 수 있습니다.
2. 라인 클리어
미니언들이 포지션 잡혔을 때에 대포미니언에게 QWQ 쓴 후 바로 미해분 쓰면 한방에 클리어가 됩니다.
(5렙 기준 근접 미니언의 경우는 실피가 남습니다.)
1번째 방법은 근접과 원거리 사이로 들어가 자신한테 QWQ 하는 방법입니다. 근접은 한방이 아니기에 평타 섞어주세요
(적의 견제가 없을 때 )
2번째 방법은 근접 미니언을 끌고 원거리 미니언과 겹친 후 QWQ로도 라인클리어가 한방에 됩니다.
(원거리 미니언에게 던지셔야 합니다.)
3번째 방법은 1번째 방법보다 어려운 방법인데 근접과 원거리 사이에 QWQ 던지는 방법이 있습니다. (적의 견제가 심할 때 )
3. e 사용법
Q먼저 사용하기 어려우실 때나 갱 오는 아군정글이 CC기나 도발기가 있다면 E로 갱 호응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4,텔의 이유
초반에 봇을 자주 텔로 가서 호응하기도 좋습니다. (적에게 E QWQ)
(솔직히 6렙 이후에 궁을 든 상황에서 텔 사용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팀원을 살리면서 역관광시키기 좋습니다.)
질리언 장인들은 아군이 죽기 직전에 날라오는 적 스킬보고 써서 부활각을 잡는데 이렇게 죽지 않았을 때는
평타 못 때리게 적에게 E발라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궁은 자신에게보다는 아군에게 사용하는 게 이득일 거에요 저는 아군 성장폭따라 다르지만
원딜=탑=정글>서폿≥저 순입니다. 질리언 대부분 뒷라인을 잡기 때문에 앞라인을 살려주는 게 이득입니다.)
플R은 거리가 안될 때 과감히 플 쓰시길 추천합니다. 적의 멘탈깨기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영상에서는 E를 안 쓰는 이유가 쿨 상황이었고 원딜을 살리더라도 적이 화나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W를 아끼는 상황입니다.)
5. 선템 마법공학 GLP-800 쓰는 이유
이번 메타에 마법공학GLP-800을 쓰기 시작했는데 이유는 E가 빠졌을 때 대신할 수 있고
또 질리언이 까다로운 챔프가 돌진기 있는 챔프인데 마법공학을 쓰고 자신에게E 적에게 QWQ 기절 풀릴 때 E 써서
거리를 벌릴 수 있습니다.(밑에 한타 포지션영상에서 나옵니다.)
6. 한타 포지션
한타 때 아군 원딜이 물리면 대부분 사망각이기 때문에 반피라도 미리 발라주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타 포지션을 보면 절대 앞에 있지 않습니다. 뒤에서 QWQ로 최대한 여러번 CC기 넣어주기
근접 챔들은 마법공학으로 견제하고 도주할 때는 꼭 E W E 를 사용해서 나와 아군 도주를 돕는 걸 추천합니다.
(근접 챔에게 거리를 주는 않는 걸 추천합니다 )
위에 적 2명이 있는데 폭으로 좁은 길에 폭탄을 QWQ 던지면 쉽게 들어오지 못하는 영상입니다. (바론쪽도)
초시계를 쓰거나 수호천사로 되살아날 때 그 위에다가 QWQ를 쓰면 깨어나자마자 CC기를 얻어맞습니다.(근처에 방해하는 미니언,챔피언이 없다는 가정하에) 텔의 경우는 텔위치 뒷부분에다가 던지면 편하게 CC기를 얻어맞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영상)
마지막으로 선템으로 마법공학GLP-800 갈 때에는 마나가 부족하기 때문에 대신+흡혈물약을 사서 라인 유지력을 높이는 걸 추천해요 이후 템은 OPGG에 따라서 해도 되고 자유롭게 가시면 됩니다.
라인클리어하기도 버거울 땐 여눈 원콤에 죽을 거 같다면 영겁을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질리언은 첫템을 영겁이나 루덴, 대천사, 마법공학GLP-800 이 네 가지를 상황에 따라 올리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만 원챔유저였습니다. (영상은 최근 20게임 이내라 따끈따끈합니다. 꼭 도움 되시길)
-궁금한점이 혹시 있으시다면 -말걸지말고맵봐- 귓해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릴게요 ㅠㅠ
질리언원챔유저로서 너무 안타까워서 길게 적어봅니다.(충분히 1인분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1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