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 & 아이템 밸런스
AR 총기는 기존에 너무 특정 총기에만몰려있던 사용률을 고르게 분포시키고, 상황에 맞게 다양한 총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SMG 총기는 근거리에서 이동 및 교전이많은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도록 밸런싱하였습니다.
샷건 총기는 근거리 교전 상황에서의대미지를 증가하고, 유효 사거리가 증가하도록 밸런싱하였습니다.
•피스톨
oP92, P1911, P18C, R1895, R45의 기본 대미지를 상향하였습니다.
•샷건
팔, 다리 피격에 대한 대미지를 증가하였습니다.
S686, S1897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하향하였습니다.
총알이 퍼지는 정도를 25% 하향하였습니다.
이제 소드 오프에도 초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G
팔, 다리 피격에 대한 대미지를 증가하였습니다.
Micro UZI, UMP, Vector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수직 반동이 감소하였습니다.
ADS 중 이동할 때 흔들림과 반동이 감소하였습니다.
ADS 전환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AR
M16A4, SCAR-L, AUG, M416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하향하였습니다.
M16A4, SCAR-L, M416의 재장전 시간이 30% 증가하였습니다.
AKM의 재장전 시간이 10% 증가하였습니다.
반동 회복률이 감소하였습니다.
AKM을 제외한 모든 AR 총기의 수직/수평 반동이 증가하였습니다.
모든 AR 총기에 대해 8배율 이상의 스코프가 사용 불가능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총기 반동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였습니다.
•DMR
머리, 몸통, 팔, 다리 피격에 대한 대미지를 증가하였습니다.
SKS의 기본 대미지를 하향하였습니다.
VSS, Mini14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수직, 수평 반동이 증가하였습니다.
반동 회복률이 감소하였습니다.
총기 반동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였습니다.
•기타
DP28, M249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DP28, M249와 같은 LMG에 대해 8배율 이상의 스코프가 사용불가능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석궁의 재장전 시간이 4초에서 3.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수류탄 피격시의 폭발 대미지가 증가하였으며,피격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수류탄 대미지가 폭발에 의한 것보다 낙하에 의한 것이 컸습니다.
이를 조정하여 이제 폭발로만 대미지가 적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투척 무기의 무게가 변경되었습니다.
수류탄: 12에서 18로 변경
화염병: 18에서 16으로 변경
연막탄: 16에서 14로 변경
섬광탄: 14에서 12로 변경
ADS시, 시야의 좌우 흔들림이 증가하였습니다.
숨을 참지 않을 시, 상하 및 좌우 흔들림이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숨을 참을 시, 좌우 흔들림이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단, 칙패드를 착용할 경우 시야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캐릭터 움직임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SR, LMG(M249, DP28) 및 샷건을 들고 이동할 때의 속도가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뛰지 않는 상태에서 격발 시 첫 발사 딜레이가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ADS 혹은 조준 중 볼트/펌프 액션으로 캐릭터 움직임이 느려지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피격 시 화면 흔들림이 줄어들었으며, 받는 피해량에 비례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레벨3 헬멧 방어구는 보급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100% 고정)
앞으로 SR 퀵드로우 탄창과 SR 대용량 퀵드로우 탄창은 보급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AR 대용량 퀵드로우 탄창의 스폰율이 감소하였습니다.
DMR에 AR 탄창과 AR 부착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아드레날린 주사기를 월드 스폰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아드레날린 주사기의 캐스팅 시간을 8초에서 6초로 변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