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게임 모드: 데스매치와 팀 데스매치
아케이드에 두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데스매치와 팀 데스매치!
데스매치는 8인의 플레이어가 서로 격돌하는 모드이며, 한 플레이어가 20점을 득점하면 종료됩니다. 적에게 결정타를 적중시키면 1점을 획득하며, 환경 요인으로 사망(예: 절벽에서 추락)하거나 자신에게 피해를 입혀 사망하면 1점을 잃습니다. 점수는 새롭게 추가된 점수판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점을 먼저 득점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팀 데스매치는 4인으로 구성된 두 팀이 격돌하는 모드이며, 한 팀이 30점을 득점하면 종료됩니다. 적에게 결정타를 적중시키면 아군 팀이 1점을 획득하며, 팀원이나 자신이 환경 요인으로 사망(예: 절벽에서 추락)하거나 자신에게 피해를 입혀 사망하면 1점을 잃습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부활하기 전에 기술로 부활에 성공하면, 부활시킨 영웅 수만큼 적 팀의 점수가 차감됩니다. 이 점수는 기본 점수판에 기록됩니다. 30점을 먼저 득점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두 모드 다 기존 전장의 특정 지역을 전장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 하나무라
- 호라이즌 달 기지
- 아누비스 신전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 도라도
- 아이헨발데
- 할리우드
- 왕의 길
- (팀 데스매치 전용) 검은 숲
- (팀 데스매치 전용) 카스티요
- (팀 데스매치 전용) 탐사 기지: 남극
- (팀 데스매치 전용) 네크로폴리스
신규맵-샤토 기야르
정크랫
- 충격 지뢰
- 이제 지뢰를 2개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죽이는 타이어
- 타이어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벽을 오를 때의 제한 시간이 없어졌습니다.
- 타이어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지뢰 2개 보유는 정크렛에서 필요했던 유연함과 다재다능함을 부여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특히 지뢰를 이동기로 사용할 때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죽이는 타이어의 공격력은 지금까지도 매우 좋았으나, 폭발 위치로 가기 전에 파괴되기 일쑤였습니다. 타이어의 속도를 증가시키게 되면, 정크렛이 더 효과적으로 타이어를 폭파시킬 수 있을 것이며, 타이어 조정 중인 정크랫이 위협에 노출될 시간 또한 감소하게 될 것입니다.
오리사
- 융합 기관포
- 투사체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 보호 방벽
- 방벽 크기가 20% 증가했습니다.
- 적의 공격을 더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도록 방벽 모양이 변경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투사체의 속도 증가는 중거리 이상의 거리에서도 오리사가 꾸준한 공격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방벽의 크기가 증가하여 팀을 더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언덕이나 화물과 같은 개체 위에서 더 효과적으로 쓰일 수 있을 것입니다.
로드호그
- 숨 돌리기
- 이제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치유 중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로드호그가 더 적극적으로 적을 끌어오거나 팀을 보호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또한 이 두 효과의 조합은 로드호그의 지속성과 생존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위도우메이커
- 갈고리 발사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맹독 지뢰
- 이제 지뢰에게 피해를 받은 대상이 벽 너머로 보입니다. (위도우메이커 자신에게만)
개발자의 코멘트: 위도우메이커는 숙련자의 손에서는 매우 강력하지만, 기술들은 조금 약한 감이 있었습니다. 갈고리 발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위도우메이커가 더 쉽게 탈출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맹독 지뢰는 위도우메이커나 팀을 뒤에서 치려는 적을 감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술이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위도우메이커는 덫에 걸린 적이 벽 뒤에 있어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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