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멘탈나가서 손놓고있던 겜개발을 다시 시작했읍니다
언리얼엔진인데 아까 그거랑 대충 비슷합니다 생긴것만 복잡하지ㅋㅋ
산업체 취직이 잘 안되서 유니티로 시작할걸 하는 후회가 막심합니다..
현역 안갈라면 11월까지 취직해야되서 이제와서 유니티 공부하기도 시간이 없군요
코딩하면서 거의 드르렁 하실 뻔했지만 실제로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뭔가 만들어서 움직이는거 봤을 때 생기는 원초적인 즐거움때문에 겜만드는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알사람들은 다 알지만 베데스다는 정확히는 베데스다 소프트웍스라는 유통사랑 베데스다 게임스튜디오 라는 개발사가 따로 있음다
그래서 베데스다가 인디아나 존스 만든다 어쩐다 하는건 소프트웍스에 소속된 다른 개발사에서 만드는거니 엘더스크롤이랑 스타필드 개발에는 영향이 읎어요
엘더온라인도 사실 베데스다 게임스튜디오 개발이 아니고 폴아웃76도 게임스튜디오의 메인 팀에서 만들었던게 아니라서 사람들이 기대하는 시리즈 내팽개쳐놓고 딴짓만 하던건 아닐겁니다ㅋㅋㅋ
폴아웃 포함하면 사실 게임은 꾸준해 내주긴 했습니다
물론 놀라운 사실은 엘더1 발매부터 스카이림 발매까지 시기보다 스카이림 발매부터 현재까지 시기가 더 길다는점ㅋㅋㅋㅋ
어차피 스타필드 위주로 홍보할테니 진짜 엘더6 관련 뭐가 나온다해도 짤막하게밖에 안나오고 스타필드 dlc 2년동안 낸 다음부터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할겁니다 웬만하면 기대 안하시는게 좋아요ㅋㅋㅋ
거기에 엑박이랑 배틀필드도 낑겨서 발표하니 안나온다고 괜히 열내지 마시고 그냥 안나오겠거니 하시는게 맘 편합니다
그러다가 서프라이즈로 나오면 그게 더 기분좋죠ㅋㅋ(안나오겠지만)
2030년 이후에 폴아웃 차기작 나온다 했으니 그전엔 나오겠죠뭐~ 그럼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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