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쓴 뻘글 멍한 상태로 쓴거라 읽기 힘들 수도 있음
1.간단 요약
방송시간만 따지면 다수의 게임은 마이너스 요소 방송시간이 짧아진다.
이유 1. 만족도
노가리 방송의 경우 4시간을 해도 '오늘은 아무것도 안했어!'라는 생각 때문인지 쉽사리 방종을 못하신다.
하지만 게임 방송의 경우 1~2시간만 해도 '무언가를 했다'라는 만족감 덕분인지 금방 방종할 경우가 종종 있다.
이유 2. 피곤함
게임을 오래할 경우 피곤해서 방종할 경우
종류는 대충 2개 1.눈이 피곤하다. 2.훈수가 많다.
2.게임별 관계
2-1. 히오스(플러스 요소)
방송시간이 길어진다.
히오스의 경우 방송을 위해 준비했다기 보단 그냥 하고 싶어서 한거라서 노가리 방송 취급하시는거 같다
고로 이유1이 적용될 때가 있고 안될 때가 있다. 이유2의 경우 히오스는 눈이 아픈 게임도 아니고
중간중간 쉬는 시간 때문에(큐 잡히는 시간) 적절한 휴식도 겸비해서 장시간 방송이 가능해진다.
그치만 훈수 많으면 바로 때려친다.
2-2. 오버워치(랜덤 요소)
이 게임은 특이하게 얼마나 할지 종 잡을 수 없다,
게임만 보면 장시간 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이 게임을 끝내는 이유는 대부분 사람 때문이다.
게임 속의 트롤, 정치, 욕설 / 게임 외의 채팅창 훈수로 끝난다.
합방또한 같이 하시는 분들이 오래하냐 짧게하냐에 따라 다르니깐 얼마나 할지는 사람 운에 따라 다름
2-3. 스토리게임(스토리시간x2)
조작이 거의 없고 오직 스토리만 보는 게임일 경우 스토리 클리어까지 걸리는 시간 x2 만큼 하신다.
이런 게임의 경우 대체로 엔딩이 최소 2개 이상이라서 다른 엔딩이 궁금하신 후즈님은 기본 2회차 플레이를 하시고
엔딩이 많을 경우 더 볼수도 있지만 너무 오래 걸릴 경우 '님들이 사서 보세요!'하고 끝내신다.
2-4 머리쓰는 게임(플러스요소)
숨쉬지마, 로보토미 같은 머리를 많이 쓰는 게임의 경우 방송 시간이 길어진다.
"엥? 마이너스 요소 아님?" 할 수도 있는데 아니다.
다들 놀리는데 바빠서 착각하는데 퍼즐 같은거 의외로 잘 푸신다
로보토미 방송보면 고인물들이 '이걸 벌써 눈치채?' 하는 채팅도 자주 보인다.
게다가 머리 너무 쓸 경우 적절히 뇌정지가 와서 과부화는 잘 안 걸리신다.
호기심 때문에 다음이 궁금해서인지
머리 아프시다면서 방종할듯 말듯 하면서 계속 방송한다.
그치만 훈수 많으면 바로 때려친다.
2-5 비디오 게임(마이너스 요소)
플스 게임을 말하는건데 지극히 평범하다.
이유1이랑 이유2가 다 적용된다.
만족해서 게임을 끌 경우 노가리를 조금 더 하다가 방종하시기도 한다.
피곤해서 끈거면 그냥 방종
2-6 리듬 게임(마이너스 요소)
이건 특이하게 후즈님 피지컬 때문에 마이너스 요소
남들은 3~4시간 걸릴걸 피지컬로 1시간만에 깨버리신다.
2-7 공포 게임
안한다.
댓글 13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