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 버그 하나랑 사소한 버그 둘을 발견했읍니다.
1. 드래그 도중 언도.
오브젝트를 드래그 하고있는 도중에 언도를 누르면, 다른건 정상적이게 이전 행동으로 되돌아가지만
현재 행동으로 드래그 하고 있는 오브젝트는 되돌리지 않아서 문제가 생깁니다.
언도 외에 다른 버튼은 큰 문제 없습니다.
- 드래그 도중 언도를 못누르게 하는게 가장 일반적이겠습니다.
만약 다른 방법으로 고치신다면 언도로 깎이는 이동 횟수가 정상적이게 주의하시길.
아래는 이를 활용하여 트릭을 쓴 영상입니다.
목표 이동 횟수보다 -2.
2. 이전 턴에 이동한 물체를 또 이동하면 이동 횟수에 변화 없이 이동 가능합니다.
사소합니다. 이 방법으로 이동 횟수 트릭을 사용할순 없을것 같네요.
또 이동한 이후 언도를 쓸때 이동 횟수가 줄지 않아서 헷갈리기도 했습니다만 사소하고 영향도 없으니 넘어갑시다.
힌트 보기로 진행되는 상황과 연관 있는것 같네요.
3. 잠긴 스테이지를 선택할수 있으며, 클리어하면 그 이전 스테이지들이 반별 상태로 클리어된것처럼 표시 됩니다.
참고로 이미 완별로 클리어했었던 이전 스테이지들은 반별로 되는게 아닌 완별 상태더군요.
- 잠긴 스테이지를 선택하지 못하게 바꾸기 보다는, 골드로 해금 가능하게하고
클리어 했을때가 정상적인걸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4. 스테이지 선택 화면에서 저장된(진행중인) 스테이지가 다른 색으로 표시되면 좋겠습니다.
5. 스테이지 선택 화면에서 스테이지의 번호가 투명하게라도 표시되면 좋겠습니다.
6. 고양이스러움이 좀더 좀더 좀더 추가되면 좋겄슴다.
'퍼즐겜에 고양이'가 아니라 '퍼즐 고양이겜'이었으면 하네요.